ONIC Esports MLBB S20에서 가장 짜증나는 선수

ONIC Esports에서 가장 골칫거리인 선수들입니다.    

안녕, 친구 비시저스 BTR Age에 따르면 ONIC Esports에서 가장 문제가 되는 선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Bigetron Alpha는 ONIC Esports를 2-1로 이겼습니다. 힘든 전투를 통해 정규 시즌 라운드에서 두 번 패한 후 승리하기도했습니다.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BTR Rippo는 Bigetron Alpha에 새로운 별명을 부여합니다! MPL S7 

경기 후 Bigetron Alpha Age의 트레이너는 미디어 인터뷰를 통해 ONIC Esports 팀에서 가장 문제가 많은 선수를 밝혔고 이것이 답입니다.

ONIC Esports MLBB S20에서 가장 골칫거리 선수
출처 : 에스포트아이디

"어쨌든 Sanz에 머물러라. 그의 농업은 정말 빠르다"고 Age는 말했다.

네, Sanz가 파밍이 매우 빠르기 때문에 가장 골치 아픈 선수라는 것은 Age에서 인정합니다.

실제로 Sanz는 파밍 패턴을 잘 알고 있어 매우 빠른 파밍을 할 수 있는 정글러로 잘 알려져 있으며, 실제로 9분에 막 진입한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지만 Sanz는 이미 최고 수준입니다.

연령에 따른 것은 매우 번거로운 일입니다. Bigetron Alpha가 여러 차례 경기를 치르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오닉 e스포츠 그리고 마지막 경기에서는 영주를 얻은 뒤 역전승으로 승리해야 한다.

또한 그들을 기다려온 EVOS Legends와 대결하기 위해 승자조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물론 이번 경기를 기다리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특히 인터뷰 중에 Age는 EVOS Legends와 싸우기 위한 특별한 전략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Eitsss Vicigers가 항상 vcgamers.co.id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