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스쿼드 및 랭킹 모드를 위한 최고의 FF MAX 캐릭터 5가지입니다.

FF Max 교환 코드

클래시 스쿼드와 랭킹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를 보유한 일반 FF만이 아닙니다. ~ 안에 FF Max는 또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클래시 스쿼드와 랭킹 모드에서 플레이할 최고의 FF Max 캐릭터를 알고 싶은 분들은 이 기사를 끝까지 들으실 수 있습니다.

FF MAX에서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는 30개 이상입니다. 각각 고유한 기술과 특전이 있습니다. 이 배틀 로얄 게임 배틀에서는 그것들을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일부 캐릭터는 배틀 로얄 모드에서 뛰어날 수 있지만 다른 캐릭터는 Clash Squad에 더 적합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Clash Squad 또는 순위 모드에서 사용할 최고의 FF Max 캐릭터 중 일부를 요약했습니다. 그러니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친구.

최고의 FF Max 캐릭터 목록

켈리

켈리 ff

Kelly는 전투에서 뺑소니 전술을 적용하려는 사람들을 위한 FF Max의 훌륭한 캐릭터입니다. 그의 스킬 '대시'는 달리면서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기본 수준에서는 1% 증가합니다. 최대치에 도달하면 부스트가 6%로 증가합니다.

숙련된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Kelly를 사용하여 총격전 중에 상대를 압도하고 측면을 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캐릭터는 적을 공격하거나 근거리에서 떨어진 팀원을 소생시키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elly가 순위 모드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FF Max 캐릭터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야가미 하야토

야가미 하야토
야가미 하야토 2021년에도 인기를 끌 올드 프리파이어 캐릭터!

옛 사무라이의 방식을 따르는 야가미 하야토는 전장에서 무시무시한 존재입니다. 그의 '부시도' 스킬은 고위험 고수익 메카닉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HP를 희생하여 갑옷 관통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HP가 낮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레벨에서는 HP가 10% 감소하는 대신 7.5%의 방어구 관통력을 얻습니다. 최대치에 도달하면 10%의 HP 손실에 대한 대가로 10%의 방어구 관통력을 얻습니다.

디비

D-bee는 경기에서 총을 쏘면서 이동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FF Max의 뛰어난 캐릭터입니다. 'Bullet Beats' 스킬을 사용하면 큰 반동을 일으키지 않고 달리고 쏠 수 있습니다.

실제로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10%의 정확도 증가와 함께 5%의 이동 속도 증가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최고 수준에서는 각각 15%와 35%로 증가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 2021 최고의 낙하산 스킨 5개

스카일러

스킬-스카일러-ff

Skyler는 FF Max에서 글루 벽을 무너뜨리는 데 탁월합니다. 이 캐릭터는 스카일러의 캐릭터가 큰 피해를 입고도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에 상대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의 스킬인 '역조의 리듬'은 전방으로 음파를 내보내 팀원들의 길을 열어줍니다.

기본 수준에서 음파는 최대 50미터까지 5개의 글루 벽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최대치에 도달하면 사거리가 100미터로 늘어납니다. 또한 사용된 글루 월당 9 HP도 회복됩니다.

크로노

크로노-FF

모든 경기 모드에서 최고의 FF Max 캐릭터 측면에서 아무도 FF Max의 Chrono 캐릭터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약간의 너프에도 불구하고 그의 '타임 터너' 스킬은 대부분 압도적입니다.

이 캐릭터는 역장에 있을 때 600의 피해를 흡수하고 이동 속도를 5% 증가시킬 수 있는 역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최대 레벨에서는 이동 속도가 10%까지 증가합니다. 물론 막대한 데미지로 크로노는 현재까지 최고의 FF Max 캐릭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 2021의 플레이어 바 바 최고의 캐릭터

Clash Squad 및 VCGamers의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 5개입니다. FF Max의 모든 캐릭터의 스킬을 이해하지 못하는 분들은 위에서 추천한 캐릭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를 사용하면 Booyah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어떤 캐릭터에 관심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