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발로란트의 18번째 요원 '네온'입니다!

지역 사회 발로란트 Amazon Prime Gaming이 실수로 유출했을 수 있는 코드명 "Sprinter"라는 에이전트를 엿볼 수 있습니다.

Valorant의 새로운 에이전트인 Neon은 최근 여러 데이터 마이닝 유출 및 티저 이후 Riot Games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요원은 2022년 초에 에피소드 4 1막의 출시와 함께 도착할 예정입니다. Neon은 원래 코드명 "Sprinter"로 데이터 마이너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2021년 12월 31일, Amazon Prime은 실수로 Neon이 포함된 Valorant의 에피소드 4 Act 1 키 아트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제거되었고 Riot Games는 공식적으로 새로운 Valorant 에이전트를 팬들에게 소개했습니다.

Agents of Valorant Neon: 출시 날짜, 능력 및 기타 세부 정보.

네온

발로란트 커뮤니티는 1월 12일에 공개될 예정인 에피소드 4 액트 1에서 2022년 첫 발로란트 에이전트를 받게 되어 기쁩니다. Neon은 잠재적으로 필리핀 출신일 수 있습니다. Twitter 게시물을 통한 힌트와 패치 3.12에 추가된 Chamber의 새로운 사운드 채널이 있기 때문입니다.

에이전트 역할이 개발자에 의해 공식적으로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Neon은 그 기능과 기능이 제안하는 대로 듀얼리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는 Valorant Champions 결승전에서 "적군이 우리를 막고 있다고? 나는 그들이 번개를 좋아했으면 좋겠다”, “나는 빨리 갈거야.”

또한 2021년 12월에 공개된 최근 State of Agents에서 Valorant 캐릭터 프로듀서 John Goscicki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새롭고 예상치 못한 도전에 맞설 준비를 하고 새로운 에너지로 다가오는 한 해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내년에 시작하는 것은 나머지 로스터를 능가하고 경쟁을 압도하며 바로 전투에 뛰어들 수 있는 요원입니다.

커뮤니티는 다가오는 에이전트가 Jett보다 훨씬 더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번개 지원 Radianite가 될 것이라고 크게 추측하고 있습니다. 이는 에이전트가 빠르게 이동하고 전투를 수행할 수 있으므로 Jett의 테이크 비율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우와! 이들은 공격자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Riot Games는 아직 새로운 Valorant 에이전트의 능력을 공식적으로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커뮤니티는 에피소드 4 Act 1의 출시가 가까워지면 곧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12월 23일 State of the Agents에서 Riot 캐릭터 프로듀서인 John Goscicki는 다음과 같이 보고했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를 능가하고 경쟁자를 압도하며 곧바로 전투에 뛰어들 수 있는 요원입니다.

최근 Prime Gaming은 Neon의 모든 영광을 보여주는 에피소드 4 Act 1의 핵심 아트를 실수로 유출했습니다. 해당 이미지는 신속히 삭제됐지만 상당수 커뮤니티 회원들이 이를 인지하고 있었다. Valorant는 곧 공식 Twitter 계정에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이제 Valorant는 Valorant Protocol의 요원을 방문하는 스피드스터가 등장하는 또 다른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Killjoy, TikTok의 새로운 Valorant 티저에서 예기치 않은 충돌 경험

네온

티저에는 발로란트 요원 킬조이가 밝은 방에 앉아 텔레비전을 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Einer feather mich!" (독일어에서 번역할 때 "나를 위한 하나"를 의미함) 갑자기 뚜렷하게 딱딱거리는 소리와 정전기가 발생하고 잠시 정전이 발생했습니다.

화면에 파란색 연무와 함께 번개 줄무늬가 보입니다. 그가 발코니 밖을 내다보면서 Killjoy는 침착하게 이 기술이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지 묻습니다. 영상 말미가 느려지면서 발코니에 서 있는 네온의 실루엣을 쉽게 볼 수 있다.

Neon과 Killjoy의 관계는 구전상의 이유로 깊은 관계가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멀리서 Killjoy가 Brimstone에 보낸 음성 메일을 통해 Everett-Linde 포털을 완료하기 위한 적절한 리소스가 없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hamber는 Killjoy에게 Killjoy의 최신 프로젝트에 대한 솔루션을 찾았다고 말합니다.

포털의 완성은 미러 어스로 가는 길을 열 것이며, 그 완성에 네온의 참여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가 킬조이를 방문한 이유는 불분명하다. 요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다음 주에 나올 것이기 때문에 그가 왜 그렇게 했는지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기: 2021년 프로 선수들의 5가지 EPIC Valorant 순간을 소개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