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패치로 Hanabi가 골드 레인에서 승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통스러운 Hanabi 빌드

골드 레인의 정의

골드 레인 ~이다 차선 그것은 많은 것을 줄 것이다 ~에 초기 게임. 레인 이것은 만든다 영웅 매우 빠르게 수집 그리고 구매 항목 에 존재하는 차선 그만큼. 대개 영웅 이 자리를 채우는 사람은 영웅 의지하는 사람 빌드 아이템 그래서 그는 채워야합니다 빌드 아이템 빨리.

그것은 말할 수 있습니다 영웅 에 존재하는 골드 레인 이것은 영웅 요구하는 빠르게. 그 외에도 이곳에 있는 사람들이 적들과 경쟁하고 싸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늦은 게임. 그러니 함부로 위치를 잡지 말고 영웅 여기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늦은 경기 우리.

차선 이것은 당신이해야합니다 데미지 딜러 나중에 두 번째 순간 늦은 게임. 일반적으로 위치 골드 레인 그것은에 의해 채워집니다 영웅 누가 가지고 손상 큰 것. 예는 저격수의 영웅들.

계절 22 이것은 사용자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입니다 저격수의 영웅들. Moonton이 제공했기 때문에 버프 심지어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명사수 영웅 안에 계절 이것. 이것은 때문입니다 명사수 영웅 선택률 그것은 많은 이후로 떨어졌다 영웅 채가다.

일부 조정이 있습니다. 골드 레인 안에 패치 최신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에 계절 22 상금이 증가합니다 10%의. 그래서 지금 수집 약간의 노력이 있지만 결과는 이전보다 더 많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를 위해 명사수 영웅 당신은 통치자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차선 이것과 만들다 명사수 영웅 더욱 강해집니다. 게임을 해야 하는 다른 이유 명사수 안에 골드 레인 변화가 있기 때문입니다 보복 주문 또한.

수동적인 주문 ~에서 보복 주문 이것은 매우 유익 할 것입니다 영웅 두꺼운 피. 하도록 하다 명사수 하기 힘들었을 것이다 저글링.

추가로 다음과 같은 조정이 있습니다. 명사수 엠블럼 더욱 민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동 속도 그리고 또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그의. 

마지막으로 보너스가 있습니다 손상 ~을 위한 명사수 영웅 이것은 60%를 제공하는 최대 황금 방패 ~에 터릿 안에 초기 게임. 너희들은 될 수있어 명사수 영웅 어느 지우다.

~ 안에 계절 22는 행 골드 레인 영웅 당신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영웅 하나비, 클로드, 브루노, 베아트릭스, 올더스, 브로디, 베인, 미야, 이순신, 그레인저, 베네데타가 있다. 이것은 영웅 우리가 추천합니다. 

하나비 스킨 애프터 베놈 모바일 레전드 스킨

하나비는 능력이 있다 기술 그의 공격과 모든 것을 반영할 수 있는 영웅 도달 범위 내에 있는 사람들은 받을 것입니다. 손상 키가 큰 것. 당연히 영웅 이 두려운 동안 늦은 게임.

그녀의 힘 때문에 Hanabi는 종종 위치에서 플레이됩니다. 골드 레인. 그래야 하나비가 빨리 들어갈 수 있어요 클리어레인 적의 공격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https://img.esportsku.com/wp-content/uploads/2021/04/WhatsApp-Image-2021-04-29-at-00.07.08.jpeg

그 다음이 클로드입니다. 명사수 영웅 완벽하게 맞는 골드 레인. Claude는 빠른 이동성과 회전 이동도 빠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클로드의 위치 골드 레인 정말 그녀에게 어울립니다.

Claude는 애완 동물과 위치를 전환하여 상대방의 초점을 산만하게 할 수 있습니다. 기술 이것은 Claude를 적군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https://img.esportsku.com/wp-content/uploads/2021/01/WhatsApp-Image-2021-01-06-at-02.08.02.jpeg

그리고 Bruno도 있습니다. 명사수 영웅 최고 계절 22 이. 그의 공격 및 방어 능력은 그가 다음 위치에 있으면 매우 효율적입니다. 골드 레인.

영웅 켜져 있으면 상당히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골드 레인. 왜냐하면 기술 이것은 가지고 있다 군중 통제 뿐만 아니라 빠른 이동성. 그 때문에 브루노는 영웅 어느 지우다.

그래서 위치와 함께 골드 레인 이것은 그가 얻을 수 있는 빠르게 추가하고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항목 주로. 이미 얻은 경우 항목 메인 다음 손상-게임에서 이기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엿볼 수 있는 것입니다 영웅 위치에 적합 골드 레인. 위치를 사용하실 분들을 위해 골드 레인 먼저 공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회원들로부터 이 MLBB 게임에 대해 배울 수도 있습니다. 프로 선수. 어서 해봐요 푸시 랭크 안에 패치 이 새로운 게임을 먼저 연구하여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이것은 MPL S8 드래프트 픽에서 빠진 개선된 영웅의 영향입니다!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