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Counter Hero Beatrix Mobile Legends의 4줄입니다.

이것이 Beatrix Mobile Legends Counter Hero Row입니다!

안녕 Vicigers 친구,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Beatrix는 마침내 2021년 3월 19일 Moonton을 공식 출시했습니다. 이 신인 영웅은 그의 기술에서 상당히 OP입니다. 카운터 영웅 Beatrix가 있습니까?

전체 기사 읽기 

영웅의 카운터 시스템은 종종 Moonton에서 사용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 게임 플레이를 더욱 흥미롭고 공정하게 만듭니다.

특히 모바일 레전드에서는 아직 조정이 안 된 신규 영웅들이 점점 강해지고 있습니다. Baterix의 경우 이 영웅은 매우 OP(overpowered)라고 하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운터 히어로 베아트릭스

알아야만 해! 이것은 Beatrix Mobile Legends 카운터 영웅 행입니다.
출처 : google.com

영웅 베아트릭스 2021은 큰 피해를 주는 것 외에도 기계적인 면에서 매우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Beatrix는 사용할 수 있는 4개의 무기와 함께 한 번에 8개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친구들은 베아트릭스에 맞서는 영웅이 누구일지 궁금하시겠죠? 바로 다음 글을 통해 논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히어로 파이터 서포터 카자

출처 : google.com

반격할 수 있는 첫 번째 영웅은 카자입니다. Kaja는 자신의 기술을 비활성화하거나 더 정확하게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Beatrix에 억제된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합니다.

Kaja는 궁극의 스킬 콤보를 통해 Beatrix를 물리칠 수 있는 옵션입니다.신성한 심판), 스킬 2(번개 폭탄) 및 첫 번째 스킬(링 오브 주문하다).

히어로 파이터 조헤드

출처 : google.com

Jawhead는 이제 일반 파이터뿐만 아니라 세미 탱크 영웅으로도 널리 사용됩니다. 최고의 개시 능력을 가진 이 영웅을 대안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Jahwead는 현재 Mobile Legends 시즌 20의 META입니다. 궁극기로 베아트릭스를 이길 수 있음(멈출 수 없는 힘) 그리고 배출기 (스킬 둘).

베아트릭스의 카운터 히어로 초우

출처 : google.com

Beatrix는 Chou의 궁극기(용의 길). Chou의 콤보 기술은 또한 전투 경기장에서 매우 민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아트릭스를 목표로 삼기만 하면 잠시 후 즉시 슈의 울티 스킬을 시전합니다.

영웅 암살자 베네데타

출처 : google.com

Benedetta는 시즌 20에서 매우 특별한 암살자 역할 영웅입니다. 대중과 프로 선수들이 널리 사용하는 META 영웅 중 하나를 포함합니다.

베네데타는 정글러나 사이드라인 하이퍼캐리 영웅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빠르고 민첩합니다. Benedetta의 스킬 콤보를 사용하면 Beatrix가 더욱 무력해집니다.

Mobile Legends에서 Beatrix의 카운터 영웅입니다. 신인으로서 매우 OP이지만, 싸우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