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10가지 재미있고 신나는 오프라인 배틀로얄 게임 옵션입니다.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배틀로얄 게임

Android 배틀 로얄 게임을 할 때 성가신 요소, 즉 나쁜 인터넷으로 인한 지연을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Android 게임에서는 장치가 항상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플레이하기에 재미있는 Android 플랫폼용 오프라인 배틀 로얄 게임에는 몇 가지 선택 사항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래의 모든 게임을 확인하십시오.

 

씨배틀 2

Android 기기용 오프라인 배틀 로얄 게임의 첫 번째 권장사항입니다. 과거에 Battleship이라는 제목의 게임이 있었다면 플레이어는 이 게임과의 유사점을 이해할 것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보드에 다수의 선박 유닛을 배치한 다음 교대로 미사일을 발사하여 게임을 시작합니다. 한 플레이어가 사용한 배를 모두 잃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이 선박 전쟁 게임은 인터넷이 없어도 친구 간에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실행할 수 있습니다.

피의 라이벌

이 오프라인 배틀 로얄 게임은 Free Fire 또는 PUBG Mobile과 같은 유사한 온라인 게임과 유사합니다. 이 배틀 게임은 또한 온라인 배틀 로얄 게임과 유사한 규칙을 채택합니다. 예를 들어 더 좁은 맵, 무기 변경 등이 있습니다.

고양이 퀘스트

심플하고 귀여운 외형을 유지한 흥미진진한 오픈 월드 RPG 게임입니다. 고양이에 관한 RPG 게임이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그 흥미진진함을 직접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 오프라인 배틀 로얄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괴물 Drakoth에게 납치된 동생을 구출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을 탐험하고 괴물과 맞서는 고양이 역할을 합니다. 고양이는 여행하는 동안 어떻게 즐거웠나요?

언더핸드

CCG(Cultist Card Game) 개념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신"을 소환하거나 부활시키는 임무를 가진 종파 지도자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에게는 카드의 형태로 전달되어야 하는 다양한 선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수집한 리소스를 활용하고 예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대응해야 합니다.

메탈슬러그3

메탈슬러그는 몇 년 전 유행했던 적의 공격을 피하면서 쏴야 하는 2D 횡스크롤 슈팅 게임이다. 이제 Metal Slug 3는 Android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Bluetooth 연결만으로 친구들과 이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Giant.io

이 오프라인 배틀 로얄 게임의 경우 PUBG Mobile이나 Free Fire와 같은 것이 아니라 표시되는 그래픽에 주의를 기울이면 Fortnite입니다. 다른 배틀 로얄 게임 형식과 마찬가지로 Giant.io에서는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제거하여 자신을 구하고 최후의 1인을 차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게임을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Fornite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빌드 벽과 계단 기능입니다. 이 Giant.io 게임은 실제로 온라인 게임이며 오프라인 모드도 제공합니다.

보름달의 밤

정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카드 형식의 게임 선택. 이 게임은 카드 게임과 RPG 게임을 결합하는 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숲에서 길을 잃은 할머니를 찾는 빨간 모자를 쓴 어린 아이의 역할을 합니다. 플레이어는 레인저, 레이디 나이트, 수녀, 작은 마녀 등에서 시작하여 자신의 직업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직업은 카드 형태로 실행할 수 있는 고유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 오프라인 배틀 로얄 게임은 매우 흥미롭고 독특합니다. 이 게임은 무료로 즐길 수 있지만 Night of the Full Moon에서 실행할 수 있는 다른 유형의 작업을 열려면 플레이어가 약간의 돈을 써야 합니다.

경계

많은 플레이어의 개념을 가진 게임은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전의 여러 게임과 달리 Bounden은 하나의 장치만 있으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Bouden은 핸드폰의 상단과 하단을 각각 잡고 있는 두 사람이 연기합니다. 과제는 화면에 나오는 공이 항상 중앙 영역에 있도록 손가락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여가 시간에 시간을 보내기 위해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듀얼

Dual이라는 제목의 게임은 Android 플랫폼용 오프라인 배틀 로얄 게임의 왕입니다. 플레이어도 Hago를 좋아한다면 Dual과 유사한 점을 확실히 알아차릴 것입니다. Hago와 마찬가지로 Dual도 선택하여 다른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블루투스 연결을 이용하거나 휴대용 핫스팟 연결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좀비의 제왕

시도해 볼 수 있는 흥미로운 오프라인 액션 RPG 게임입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좀비의 왕이 되어 인류를 찾아 죽이는 역할을 합니다. 죽은 후 인간의 시체는 살아있는 인간을 사냥하는 군대를 강화할 좀비로 부활합니다. Android용 오프라인 배틀 로얄 게임에서 다양한 긴장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 푸트라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