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무료 화재 교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 화재 최신 사용

아마도 Free Fire의 최신 정보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모든 뉴스를 통해 장르 모바일 게임의 발전을 알 수 있습니다. 배틀 로얄 이것. 그들에게는 무료 플레이어로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번 달에는 의외로 나오지 않았던 이벤트 소식과 아직 남아있는 소식들도 전해드립니다. 우리가 전할 소식이 궁금하다면? 따라서 이 모든 정보를 즉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Free Fire의 최신 뉴스 정보

  • 코드를 사용

즉, 각 게임 개발자는 제공되는 버전(모바일 및 기타 게임 버전 모두)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가 있을 때 매력적인 추가 상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Free Fire와 크게 다르지 않은 111dots Studio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일본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AoT와의 협력으로 플레이어를 망쳤습니다.

거기서 멈추지 않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교환 코드도 공식적으로 제공합니다. 물론 이 모든 코드는 현금을 거의 벌지 못하는 무료 플레이어가 유료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코드 중 일부는 아이템 번들, 매직 큐브 및 '스카 타이탄' 무기 스킨과 같은 무료 상품을 제공합니다. 안타깝게도 지금 바로 청구하면 이 상품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코드에는 정해진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FFIM-QS4B-HZPT

N6AQ-N2CD-PH2F

FFES-포트-S3MU

N6AQ-N4LG-NKFQ

FFML-RV5T-MN0Y

FF65-HAZ8-KG8H

FF7M-XFIG-7FA1

FFIM-0LSV-11ET

N6AQ-N39C-73HV

위의 모든 코드를 사용하려면 먼저 https://reward.ff.garena.com/en 페이지에 들어가야 합니다. 이후 현재 사용 중인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으며 현재 사용 중인 계정 생성을 위한 초기 등록과 일치합니다.

그 후 청구하려는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또한 해당 디스플레이에는 계정 이름도 표시됩니다. 위의 코드를 모두 시도하고 입력하면 게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 메뉴에서 모든 상품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 미스터리 샵

일반적으로 Free Fire는 종종 격월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미스터리 샵. 여기서, 이 이벤트는 플레이어들이 이 게임에서 기다리던 유료 이벤트입니다. 또한 이러한 이벤트는 현재 엘리트 패스에 대한 상당한 할인뿐만 아니라 독점 아이템을 많이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 이벤트는 지난 1월에 열렸으며 사쿠라 컨트리 최고의 애니메이션인 원펀맨과의 콜라보레이션과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분명히이 뉴스의 출현은 Free Fire 팬들에게 매우 실망 스럽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벤트를 기대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미스터리 샵' 이것.

여기에 현재 플레이 스토어 액션 카테고리 '베스트셀링'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의 콜라보레이션도 흥미롭다. 그 증거는 그들이 실제로 중간에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진격의 거인과 함께 작업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과대 광고 지금은.

  • Acc K 캡

내일 Free Fire 플레이어는 게임 내 캐릭터를 위한 모자 형태의 보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Acc K Cap이라는 아이템을 원하는 플레이어는 그것을 했을 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무료는 아닐 것입니다. 충전하다 70개의 다이아몬드를 사기 위해

물론 이 아이템은 K 캐릭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할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공식 페이지에 들어가 '이벤트 인'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그런 다음 게임 이벤트 메뉴를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충전 보너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취하기'를 선택하면 게임에 입장할 때 이 아이템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정확히 말하면 금고 및 컬렉션 메뉴에서.

  • 추천 애완 동물

Chrono 캐릭터에 적합한 애완 동물을 선택하는 것이 혼란스러우신가요? 예,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먼저 Rockie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무시무시한 너구리 모양의 캐릭터는 캐릭터가 사용하는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약 15% 감소시킵니다. 분명히 이 기능은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스킬 Chrono에 속하며 적을 대면할 때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은 Beaston인데 우연히 흰 개코원숭이입니다. 참고로 이 애완동물은 캐릭터가 Gloo Wall, Smoke Grenade 및 Flashbang과 같은 아이템을 던지는 거리를 약 3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능력은 Chrono가 이러한 아이템 중 하나를 던짐으로써 적을 대면하기 전에 자신의 능력을 준비하고 활성화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