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4월 최신 소식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지난주에 여러분이 모를 수도 있는 Mobile Legends에 대한 최신 뉴스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현재 핫한 뉴스 업데이트를 놓치지 않도록 정보를 즉시 요약하여 전달합니다.

그와 별개로 문튼이 만든 MOBA 장르 모바일 게임에 또 다른 변화가 있다는 점에서 이번 소식도 다소 의외다. 궁금한?

Mobile Legends의 최신 뉴스 정보

  • 코드를 사용

무료 플레이어의 경우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 코드의 존재는 실제로 그들에게 상당히 유익합니다. 이 플레이어들은 몸값으로 다이아몬드가 필요한 스킨이나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거의 구매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번에는 지금 교환할 수 있는 교환 코드 2개를 제공합니다. 이 코드에는 만료일이 있습니다. 두 코드는 34ws5frwwxhe229dw 및 34ws5frwwxhe229dw입니다.

교환하려면 'm.mobilelegends.com/en/codexchange/' 웹사이트로 바로 이동하세요. 여기에서 확인 코드와 함께 사용 코드, 게임 ID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후, Mobile Legends에 상품이 입력되면 우편함에서 경품을 교환하고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 여자 전용 토너먼트

4월 말, 정확히 27~28일 양일간 모바일 레전드의 여성 선수만을 대상으로 한 토너먼트가 개최된다. 구체적으로 인도네시아 라이선싱 협회는 Dyandra Promosindo와 함께 Dignity of Srikandi "Kartini Edition" 2021이라는 여성 전용 모바일 게임의 첫 번째 오프라인 토너먼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아쉽게도 이 대회는 e스포츠 팀에 정식으로 입단한 여성 선수들만 참가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이 토너먼트는 본질적으로 '초대'이기도 합니다. 즉, 이 토너먼트의 주최자는 NYX, Evos Esports MLBB Ladies, Alter Ego 등과 같은 팀이 경쟁할 팀을 이미 결정했음을 의미합니다.

그 외에도이 토너먼트는 Studio Dyandra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며 온라인의 경우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Youtube는 Dignity Project Esports를 믿습니다.

이와는 별개로 받게 될 총 상금은 약 1500만 루피아다. 그러나 아직 메달, 상금 트로피 및 휴가 패키지가 있기 때문에 그것이 주어지는 전부는 아닙니다.

이 토너먼트는 Mobile Legends 감정가들에게 신선한 바람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성 선수만을 대상으로 하는 토너먼트가 개최되는 경우가 매우 드물기 때문입니다. 또한 최근 남성 플레이어가 지배하고 있는 e스포츠 세계(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경우)에서 산업 잠재력을 개발합니다.

  • 인피닉스

아마도 MOBA 장르의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인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의 인기는 여전히 대체할 수 없습니다. 부득이하게도 이 요인은 우연히 홍콩의 스마트폰 제조사인 인피닉스가 함께 일할 게임을 다시 보게 만들었다. 사실, 그들은 또한 최신 시리즈를 발행할 계획입니다.

그렇더라도 지난해 인피닉스 8을 출시한 이후 인피닉스와 모바일 레전드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 된다. 아쉽게도 추후 출시될 스마트폰은 아직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의 참석은 다가오는 2021년 5월 15일 기념일 행사에서 515 Eparty 행사를 환영하기 위한 것이기도 합니다.

확실히, Infinix의 이 새로운 스마트폰의 존재는 또한 이 게임의 플레이어를 더 만족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Sergio Ticoalu가 그의 대리인으로서 Mobile Legends의 플레이어가 경험한 불만에 응답했으며 나중에 회사의 최신 장치에서 플레이할 때 편안함을 제공하기를 원했습니다.

  • 515 이파티

연례 공식 행사인 515 Eparty는 Mobile Legends의 플레이어들이 기다리는 행사가 될 것입니다. 공생을 주제로 사용된 로고의 컨셉과 모양도 상당히 독특하고 흥미롭습니다. Moonton은 플레이하는 대부분의 선수가 아직 어리고 매우 활동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공식 MLBB 인도네시아 계정의 515 Eparty 이벤트 예고편에는 스케이트보드를 들고 있는 트렌디한 Chou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게다가 영상 속 캐릭터 셀레나와 브로디를 언급하는 글도 있다. 이벤트에 흥미를 느끼십니까? 다음 예고편을 기다리겠습니다.

그 외에도 2021년 4월 13일부터 시작되는 Manny Pacquiao라는 독점 스킨이 있습니다. 성은 이 게임에서 캐릭터 'Paquito'를 발행하기 위해 영감을 받은 것입니다. 분명히 이 이벤트는 이 파이터 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얻고자 하는 스킨 수집가들에 의해 사냥될 것입니다.

그리고 올해 MLBB 올스타 토너먼트가 있습니다. 팀에서 플레이할 프로 선수 및 스트리머에 대해 투표할 수도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실제로 어제 시작되었으며 2021년 4월 25일에 종료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