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Free Fire의 기타 정보입니다.

프리파이어

이 토론에서는 현재 핫한 Free Fire의 다른 정보도 제공합니다. 꽤 흥미로운 뉴스가 많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이를 통해 배틀 로얄 모바일 게임에 대한 모든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Garena에서 퍼블리싱한 게임이 가장 많이 플레이된 게임이 된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그 증거는, 이 게임을 다운로드한 플레이어가 5억 번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이 정보 중 일부는 현재 Free Fire를 다루고 있는 개발 사항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타 프리파이어 정보에 대하여

  • 금지

즉, '금지'는 플레이어가 부정 행위를 적발했을 때 게임 개발자가 취하는 정책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이 시스템은 다른 플레이어가 '신고'를 하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근 Free Fire 사건에서 111Dots Studio가 개발한 게임은 1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금지시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분명히 매우 놀라운 일이지만 이것은 또한 매우 합리적인 일입니다. Booyah를 얻기 위해 부당하게 플레이하는 것은 공정하고 진지하게 플레이한 다른 플레이어에게 매우 해롭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불리한 입장에 처한 다른 선수들도 있다. 정확히는 플레이어가 사기꾼(또는 금지된 플레이어)과 플레이하는 경우입니다. 해당 플레이어도 신고를 받게 되며 물론 계정도 금지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지금까지 27,000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사기꾼의 피해자가 되었습니다.

이 금지에 대해 알아보려면 Garena Free Fire의 공식 Facebook 계정을 볼 수도 있습니다. 부정 플레이를 하는 플레이어를 금지하는 이유에 대한 세부 정보를 찾는 것이 게으른 경우. 자세한 내용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 Auto Headshot 치트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의 약 67%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치트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약 17%, 텔레포트 치트를 사용하는 경우는 12%, 안테나 치트를 사용하는 경우는 5%, 치트를 사용하는 경우는 4%입니다. 벽 해킹.

  • 상위 10위 진입

지금까지 프리파이어의 인기는 식지 않았습니다. 지난 달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 앱에서 여전히 상위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그 증거입니다. Sensor Tower가 업로드한 데이터에서 이 게임은 '전체 다운로드' 및 'Google Play 다운로드'라는 두 가지 범주에서 Join Clash 3D(1), High Heels(2) 및 Girl Genius(3) 아래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분명히 이 성과는 2021년 초에 게임이 상위 10위권 밖으로 떨어졌기 때문에 상당히 놀랍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기록은 Free Fire의 비율을 여전히 좋게 유지합니다. 기억하세요, 이 게임은 작년 2월에도 실제로 계속해서 상위 10위권(정확히 2위)에 있었습니다.

  • 이달의 베스트 SMG 스킨

아마도 각 배틀 로얄 게임에서 제공하는 무기 스킨은 이를 소유한 플레이어에게 추가 속성을 제공할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Free Fire에서 제공되는 스킨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이번 3월에는 최고의 SMG 무기 스킨 3개만 제공할 예정입니다.

먼저 P90 무기 스킨을 'The Punisher'라고 부릅니다. 여기서 이 스킨은 P90의 좋은 비율, 즉 '발사 속도'에 대한 두 가지 추가와 발생한 피해에 대한 추가 한 가지를 제공합니다. 분명히, 이 두 지점은 당신이 직면하는 적의 피를 줄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아플 것입니다.

그러나이 스킨은 재 장전 속도에서 마이너스 1이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스킨은 무기의 디스플레이 그래픽이 꽤 좋기 때문에 수집하기에 충분합니다.

두 번째는 스킨 이름이 '새해'인 MP40 무기입니다. 이 스킨의 경우 좋은 비율이 있습니다. 즉, 두 개의 추가 손상이 발생하고 탄창에 하나의 추가 손상이 발생합니다. 물론 이 두 지점은 상당한 추가 피해를 야기할 것이다. 반면 정확도에는 마이너스 1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무기의 스킨은 근거리에 적합하기 때문에 마지막 포인트는 무시해도 됩니다. 사실 이 스킨은 2019년에 출시된 스킨입니다. 하지만 이 스킨은 지금 가지고 있어도 괜찮습니다.

마지막은 '죽음의 눈'이라는 MP5 무기에 있다. 예, 이 스킨은 단 하나의 좋은 비율, 즉 발사 속도에 두 가지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점들은 이 무기가 점점 더 강해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을 자신감 있게 만들 것입니다. 그럼에도 잡지사에 한 가지 단점이 있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추가 탄창을 얻을 때 탄약 감소를 속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