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최신 PUBG Mobile 1.4 업데이트입니다.

최신 업데이트 PUBG Mobile 1.4

Tencent는 최신 PUBG Mobile 업데이트 버전 1.4 베타 글로벌 버전에 대한 협업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PUBG Mobile과 Godzilla vs KONG의 협업입니다.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인기 영화는 공식적으로 PUBG Mobile의 일부입니다. 

얼마 전 PUBG Mobile은 2019년 Godzilla와 협력했습니다.

사용 가능한 정보를 기반으로 PUBG Mobile x Godzilla vs Kong 협업은 2021년 5월 11일 또는 지금부터 일주일 후에 시작됩니다. 그렇게 하면 고질라나 콩 같은 몬스터가 게임에 등장하게 됩니다.

와! 최신 PUBG Mobile 1.4 업데이트입니다.
출처: suarapakar.com

PUBG Mobile 자체는 Godzilla vs KONG이 Erangle 및 Sanhok 맵에만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후 버전 1.4 업데이트에서 플레이어는 이 두 몬스터와 싸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업데이트의 후반부에서도 PUBG Mobile은 Godzilla 대 KONG과 같은 냄새가 나는 무기, 옷 또는 기타 스킨의 스킨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읽기 Aerowolf Zoo는 다시 플레이어 중 1명을 잃습니다.

출처: Duniagames.co.id

Godzilla vs KONG은 PUBG Mobile의 2021년 첫 콜라보레이션이기도 합니다.

Vicigers는 최신 버전의 PUBG Mobile을 업데이트하고 PUBG Mobile의 흥미로운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은 viggers를 위해 항상 vcgamers.co.id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트릭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