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ANTRY, Valorant의 새로운 무기 스킨!

INFANTRY, Valorant의 새로운 무기 스킨!

안녕하세요 Vicigers, 이번에는 Valorant의 최신 스킨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Valorant는 최근 INFANTRY라는 새로운 무기 스킨을 출시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당시의 무기와 유사한 외관을 제공하는.

얻는 무기 스킨 보병은 Ares, Ghost, Guardian, Operator 및 Spectre입니다. 

가격은 5개 모두 875 VP(Valorant Points) 단가로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3,500 VP로 한 번에 5개를 모두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보병 번들이 업그레이드 가능한 애드온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이것은 특수 효과, 다른 색상 변형 또는 다른 소리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 특수 효과가 없다는 것은 보병 번들의 가격이 일반 번들보다 저렴하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제 이번에는 피해자가 최신 Valorant 무기 스킨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유령 – 가격은 875 VP입니다.

 

보병
출처: 발로란트
아레스 – 가격은 875 VP입니다.
보병
출처: 발로란트
보호자 – 가격은 875 VP입니다.
보병
출처: 발로란트
유령 – 가격은 875 VP입니다.
보병
출처: 발로란트
오퍼레이터(OP) – 가격은 875 VP입니다.
보병
출처: 발로란트

자, 이제 최신 용감한 무기 스킨(INFANTRY)의 미리 보기입니다. 그렇다면 피해자들은 어떻게 생각할까요?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멋진가요? 의견란에 응답해 주시겠습니까, 피해자.

작가의 의견으로는 이것은 정말 닦을 필요가 있습니다. Valorant를 플레이하고 세계 대전 분위기를 느끼는 것이 정말 멋지기 때문입니다. 하하하.

이 글을 읽어주신 피해자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