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을 선택해야 한다, 인디홈 VS 퍼스트미디어 어떤게 좋을까? 2 부

인디홈 VS 퍼스트미디어

안녕 Vicigers! 어제 이야기 이어가는데 인디홈 vs 퍼스트미디어 어떤게 좋은가요? 아직 파트 1을 읽지 않았나요? 그렇지 않은 경우 여기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1을 선택해야 한다, 퍼스트 미디어 VS 인디홈 어디가 더 좋아? 1 부

이 두 ISP(Indihome vs First Media)가 최고의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측면에서 우리가 옹호하는 것은 아니지만, 집에 이 두 ISP만 있으면 뭐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약간의 리뷰로, 1부에서는 First Media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의 장단점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제 Indihome의 장단점이 무엇인지 논의해 보겠습니다.

인디홈의 장점

  • 인터넷 속도 1:5

사실 이것도 장점은 아니지만 2개의 Indihome과 First Media 제공업체만 비교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Indihome 강점 범주에 속해도 괜찮습니다.

퍼스트미디어보다 2배 빠른 인디홈은 1:5 인터넷 속도를 제공합니다. 즉, 20Mbps 인터넷에 가입하면 다운로드 20Mbps, 업로드 4Mbps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다른 공급자가 1:1 또는 1:2의 속도를 제공하여 '와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경쟁하는 데 놀랐습니다. 개발을 보고 싶지 않습니다.

  • 안드로이드 TV 박스 받기

다시 말하지만 First Media와 비교했을 때 이번에는 Indihome이 고객 응대 측면에서 승리했습니다.

Android TV Box 지원은 특히 고객이 이전에 스마트/안드로이드 TV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Indihome 서비스 사용자에게 TV에서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들은 TV에서 직접 YouTube를 시청하고 Spotify 또는 기타 항목을 듣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경험할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최신 TV Box는 현재 음성 명령을 지원하고 더 이상 USee Store에만 의존하지 않고 Play Store에서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인디홈의 단점

  • 공정 사용 정책(FUP) 사용

인디홈이 FUP로 유명하다는 것은 상식이다. Indihome(이전 Speedy)이 처음 존재한 이후로 변경된 적이 없습니다.

물론 고객이 어떤 인터넷 패키지를 가입하느냐에 따라 고객에게 제공되는 FUP의 양은 다를 것입니다. 예를 들어 기본 Indihome 인터넷 + TV 서비스의 경우 일반적으로 FUP 300-500GB FUP/월을 제공합니다.

Indihome FUP 규칙에는 명확한 내용이 없으며 때때로 사전 통지 없이 FUP 이용 약관을 변경합니다. 때로는 사용자 모르게 FUP 보너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Indihome 사용자를 사용해 보십시오. 몇 달 전에 covid19의 영향으로 인해 실제로 FUP 보너스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확실히 모르시겠죠?

당신은 정말 화가 났을 것입니다. 당신은 MyIndihome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실제 총 FUP 사용량이 실제로 얼마인지 알지 못하고 인터넷이 느리면 FUP가 작동한다는 점에만 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오른쪽?

사실 FUP 문제는 인디홈이 청약 초기에 이 정보를 공정하게 제공하고 싶지 않을 정도로 민감한 문제인 것 같다.

인터넷 속도가 떨어지지 않도록 부스터 애드온을 살 수 있다고 해도 아쉬우니 그 위에 있는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하는게 좋겠죠?

가격은 어떻습니까?

가격면에서 이 두 제공업체는 실제로 Biznet, Oxygen, Bali Fiber 등과 같은 다른 케이블 인터넷 제공업체에 비해 비쌉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인디홈과 퍼스트미디어를 비교해보면 현재로서는 인디홈의 서비스가 퍼스트미디어보다 훨씬 저렴하고 매력적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왜 우리는 그렇게 생각할 수 있습니까?

  1. 인터넷 속도 1:5
  2. FUP를 사용하더라도 정상 사용 시 FUP 용량은 여전히 합리적입니다.
  3. 이미 광섬유 케이블을 사용 중
  4. 듀얼 플레이에 가입한 사용자를 위한 Android TV Box 사용

따라서 이러한 4가지 사항을 고려하면 실제로 집/기숙사/임대 위치가 두 ISP로 고정된 경우 Indihome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가격은 두 케이블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프로모션이 없기 때문에 가격 등을 비교하고 싶다면 웹 페이지로 이동하면 됩니다.

매력적인 프로모션으로 더 저렴한 가격을 얻고 싶다면 두 ISP의 판매처에 연락하고 현재 어떤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지 묻는 지점으로 바로 가야한다는 것이 비결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