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ortals Fenyx Rising, 출시 예고편 및 출시 후 업데이트 공개

 

불과 며칠 남지 않은 Ubisoft Quebec의 Immortals Fenyx Rising이 시장에 출시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원래 Gods & Monsters라는 제목의 이 게임은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의 강력한 경쟁자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모를 해본 사람들의 반응을 보면 그 주장은 단순한 사기가 아닌 것 같다. 이제 출시를 앞두고 개발자는 해당 게임의 최종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Immortals Fenyx Rising의 이야기 페닉스, 올림푸스의 신들에게 도움을 요청받은 그리스 전사. 그 이유는 이전에 제우스와 다른 신들에 의해 타르타로스로 추방되었던 태풍이 돌아와서 복수를 시도하기 때문입니다! 다이달로스의 날개, 아킬레스의 검 등 다양한 장비와 신들의 여러 능력으로 무장한 훼닉스는 모험을 시작한다.

광활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는 동안 우리의 영웅은 주요적인 태풍을 만나기 전에 다양한 위험한 적들과 맞서야 합니다. 키클롭스, 메두사, 미노타우르스와 같은 생물부터 아킬레스와 같이 어둠이 지배하는 신화 속 영웅까지. 모든 게이머는 모든 것을 더욱 흥미롭게 보이게 하는 다양한 기타 기능과 함께 액션으로 가득 찬 전투의 형태로 살게 될 것입니다.

Fenyx Rising은 다양한 장비와 스킬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영웅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아프로디테의 뷰티 체어를 통해 캐릭터의 성별 변경, 헤어스타일 변경, 다양한 방어구 세트 착용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퍼블리셔인 Ubisoft는 게임이 시장에 출시된 후 출시될 여러 DLC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첫 번째는 훼닉스가 신으로서의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 겪어야 하는 여러 가지 시련을 그린 '새로운 신'이다. 그리고 새로운 영웅 구에 초점을 맞춘 "동방 신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Fenyx와 Athena가 또 다른 새로운 영웅 Ash를 인도해야 하는 "The Lost Gods"입니다.

Immortals Fenyx Rising은 12월 3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Epic Games Store, Ubisoft Store, Uplay 및 Google Stadia를 통해 PC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Immortals는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X/S 및 Nintendo Switch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으려면 VCGamers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