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새로운 이벤트, 푸짐한 경품!

5월의 새로운 Mobile Legends 이벤트, 푸짐한 경품!

 

안녕하십니까 비시저스이제 Mobile Legends에 쓸데없는 이벤트가 많다는 사실을 방금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바로 이 새로운 Mobile Legends 이벤트에 참여하고 Moonton에서 많은 무료 상품을 받으세요.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MPL 시즌 7 플레이오프 2일차: Bigetron Alpha가 결승전에 진출, BTR Matt: EVOS와의 대결 

2021년 5월은 Moonton이 플레이어를 위해 제공하는 많은 무료 선물이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가장 행복한 달입니다.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상품 중 하나는 제거 효과, 영웅 등입니다.

오늘(2021년 5월 2일) Mobile Legends에 등장한 무료 상품 목록을 청구하는 완벽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티 트레세루 히어로 이벤트

New Mobile Legends 시즌 20 이벤트, 많은 무료 상품을 팔로우하세요!
출처 : 데일리스핀

첫 번째는 플레이어가 새로운 포베우스 영웅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보물 영웅 파티 이벤트를 통해서입니다.

이 이벤트 자체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클래식/랭크/브롤 모드 등 이 이벤트에 대해 Moonton이 제공하는 모든 미션을 완료하세요.
  • 그렇다면 이벤트에 가서 바로 150으로 뽑으세요.
  • 운이 좋으면 포베우스 영웅을 위한 아이템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 해당 아이템은 보관 후 추후 이벤트 탭에서 신규 영웅 교환 시 교환됩니다.
  • 완료.

무료 제거 효과 이벤트

출처 : 데일리스핀

두 번째 방법은 이 이벤트를 플레이하는 방법이 매우 쉬운 무료 제거 효과입니다.

Vicgigers 친구는 515 MLBB 은행 기념품 아이템을 K,O 효과와 같은 무료 제거 효과로 교환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은행 기념품 자체는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여러 번 로그인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예, 5월에는 지금 팔로우할 수 있는 많은 이벤트가 있으며 Mobile Legends에서 많은 무료 상품을 받는 것도 잊지 마세요!

Eitsss Vicigers가 항상 vcgamers.co.id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