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C챌린지에 참여하세요! Pantun에게 무료 MSC 패스와 수십만 개의 VC 코인을 제공하세요

VCG 챌린지

VCGamers는 VCG 챌린지 이벤트에서 모든 Vicigers에게 무료 MSC 패스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모든 Viciger는 VCGamers 이것은 운율을 만드는 것뿐입니다.

플레이어가 된 Vicigers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VCGamers에서 무료 MSC 패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무료 MSC 패스뿐만 아니라 VCGamers는 이 VCGChallenge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Viciger에게 VC 코인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MSC Pass 2022를 IDR 200,000에 구매합시다!

VCGChallenge 이용 약관

스킨파사 MSC 2022
스킨 파사 MSC 2022. 인스타그램/@dafrikun

이번 VCG 챌린지 이벤트의 총 상금은 3명의 우승자에게 600,000 VC 코인과 3개의 MSC 패스입니다.

VCGChallenge 우승자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이용 약관이 있습니다.

어쨌든 지금 MSC에 대한 최고의 운율을 제공하십시오.

다음은 VCGChallenge T&C입니다.

  • 그것을 사용하여 테마 "MSC"로 운율을 작성 #체크아웃VCGamers 그리고 댓글란에 친구 3명을 태그해주세요!
  •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vcgamers.id
  • 본 게시물 좋아요와 최근 게시물 3개 좋아요 @vcgamers.id
  • Instagram 계정은 비공개일 수 없습니다.
  • 이 게시물을 스토리에 공유하세요!
  • 당첨자는 2022년 6월 17일 IG Story에서 발표됩니다.
  • 당첨자는 발표 후 상품을 수령해야 합니다.
  • VCGChallenge 상금 청구 제한은 2일입니다.
  • 위의 조건 중 하나라도 충족되지 않으면 다른 당첨자로 대체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op Up Diamonds Papaya Live 및 Uplive at VCGamers, 많은 프로모션!

총 상금

VCGChallenge 우승자는 무료 VC 코인 및 MSC 패스의 형태로 상품을 받게 됩니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 3분께 드리는 경품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첨자 1: 300,000 VC 코인 + MSC 패스
  • 우승자 2: 200,000 VC 코인 + MSC 패스
  • 당첨자 3: 100,000 VC 코인 + MSC 패스
또한 읽으십시오: 어서 들어! Pharsa MSC 2022 스킨 누출은 정말 멋집니다

MSC 패스 2022

파르사 스킨 MSC
파르사 히에로펀트. 출처: YT/MLBB 인도네시아

MSC Pass 2022를 획득하면 얻을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MSC Pass를 보유하면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MSC 2022 스킨을 받은 영웅은 파르사 히에로펀트라는 이름을 가진 파르사인 것으로 알려졌다.

Pharsa는 이 피부로 매우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이 영웅 사용자는 확실히 Pharsa Hierophant 스킨을 갖고 싶어합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VCGamers에서 MSC 패스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2022년 MSC 패스의 경우 IDR 200,0000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MSC Pass 2022 구매도 매우 쉽습니다. VCGamers까지만 VC Market에 진입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계정으로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구입하지 않은 경우 등록을 선택하십시오.

이미 계정을 구매한 경우 MSC Pass 2022를 즉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VC Market 계정에 로그인한 후 Mobile Legends 카테고리에서 MSC Pass를 즉시 검색하거나 검색 필드에 직접 MSC Pass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검색 버튼을 클릭하여 MSC 패스를 찾아야 합니다.

나중에 다양한 MSC Pass 2022 제안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MSC 패스를 더 쉽게 소지할 수 있는 상점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각 매장의 상품 설명, 리뷰, 거래 방법 등을 읽어야 합니다.

원하는 제품 수를 지정하고 결제를 클릭합니다.

그렇다면 상품페이지의 거래방법에 따라 비고란에 기입해주세요.

Mobile Legends 계정 로그인 정보를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체크아웃을 선택하고 거래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사용할 결제 방법을 지정합니다.

VC Market에는 다양한 지불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만 선택하면 됩니다.

캐쉬백에 대한 할인 형태로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여러 결제 방법이 있습니다.

2022년 MSC 패스를 더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VCGamers의 기존 제안을 즐기십시오.

상품 개수와 결제 수단이 정해졌다면 바로 확인하고 판매자가 상품을 보내주기만 기다리면 된다.

VC Market의 채팅 기능을 사용하여 VC Market에서 판매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이 발송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제품 판매자에게 리뷰를 작성하고 판매자의 서비스에 따라 별을 부여하십시오.

MSC 패스를 받은 후 최신 Pharsa 스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스킨으로 여명의 땅에 있을 때 더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Pharsa는 금색과 빨간색 옷을 입고 매우 우아해 보였기 때문입니다.

물론 Pharsa 사용자는 이러한 스킨을 쉽게 보유하고 VC Market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이번에 VGCChallange에 참여해보는 것입니다.

이 이벤트에서 승리하면 MSC Pass 2022를 무료로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SC 2022 팀 우승 후보, 이들은 누구?

에 대해 운율을 만들어 보자 MSC 패스 지금 바로 해시태그 #CheckOutVCGamers를 사용하세요.

그런 다음 모든 VCGamers에게 제공되는 MSC Pass 2022의 매력적인 상품을 모두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