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는 초기 Dex 오퍼링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IDO는

많은 초보자 암호 거래자 또는 투자자가 모를 수 있는 다양한 암호 화폐 용어가 있으며 그 중 하나가 IDO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IDO, 즉 가상화폐 세계에서 일할 때 흔히 볼 수 있는 용어인 Initial Dex Offering에 대해 논의합니다.

또한 읽기: Luna Crypto Closer 알아보기

IDO 정의

IDO의 정의는
초기 Dex 제공의 삽화. 출처: YouHodler

초기 Dex 오퍼링은 탈중앙화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이며 암호화폐 산업에서 자금을 모으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자금 조달은 탈중앙화 거래소 또는 DEX에서 모든 유형의 자산을 대표하는 토큰에 적용됩니다.

프로젝트가 탈중앙화 유동성 거래를 통해 토큰이나 코인을 출시할 때 IDO 전략이 있을 것입니다.

이 전략은 트레이더가 토큰, 즉 스테이블 코인과 암호화 자산을 교환할 수 있을 때 다양한 유동성에 의존하는 암호화 자산 거래 유형입니다. USDT/ETH는 유동성 쌍의 예입니다.

IDO는 암호화 자금을 모으는 벤처 중 하나입니다. 이 전략은 다른 전략, 즉 IEO(Initial Exchange Offering), STO(Security Token Offering), ICO(Initial Coin Offering)와도 유사합니다.

따라서 IDO는 비교적 빠르게 토큰을 출시하고 자금을 조달하려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한 전략입니다.

또한 읽기: 암호화 컨텍스트에서 WD란 무엇입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초기 Dex 오퍼링의 장점

IDO 이점
초기 Dex 제공의 삽화. 출처: 체인 디브리핑

IDO 구현을 통해 다양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초기 Dex 제공의 주요 이점 중 일부입니다.

첫째, 자금 조달이 쉽다. 초기 dex 오퍼링은 프로젝트에 크라우드 소싱 자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둘째, 더 큰 유연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암호화폐 거래소에 등록되기까지 너무 오래 기다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초기 dex 오퍼링이 완료된 후에 발생하며 이를 통해 투자자는 유연성을 확보하여 투자를 더 빨리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활동을 쉽게 추적할 수 있기 때문에 투명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것이 온체인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또한 읽기: 큰 이익을 위한 암호화폐 투자 학습 팁!

암호화 IDO 단계

초기 Dex 제공 단계
초기 Dex 제공 단계. 출처: Unsplash를 통한 André François McKenzie

초기 Dex Offering은 탈중앙화 거래소 또는 DEX를 통해 출시되는 자금 조달 방법입니다.

IDO와 IEO의 차이점은 IDO에는 교환 라이선스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노골적인 커뮤니티 구성원은 DEX에 나열된 IDO를 통해 출시되는 프로젝트와 토큰을 검토합니다.

에 따르면 쌍둥이 자리, Initial Dex Offering에는 항상 발생하는 세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다음은 초기 Dex Offering 단계에 대한 설명입니다.

첫째, 분산된 동의가 있을 것입니다. 기금 모금 프로젝트는 DEX 런치 패드에 포함될 것이며 몇 가지 스테이킹 요구 사항과 백서가 있을 것입니다. 플랫폼 요청을 이행하면 IDO 구현이 허용됩니다.

다음은 일반분양입니다. 프로젝트는 토큰 풀을 생성하고 사용자는 해당 토큰에서 IOU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투자자는 토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만 토큰 생성 이벤트(TGE)에서 토큰을 받게 됩니다.

IDO가 성공적으로 완료되고 TGE가 발생한 후 토큰은 DEX에서 거래할 수 있도록 나열됩니다. 이러한 거래는 분산되고 허가가 없기 때문에 기록에는 일반적으로 수수료나 승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용을 시작하도록 설정된 유동성 인센티브입니다. 사용자는 유동성 제공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초기 dex 제공에 관한 논의.

VCGamers는 이더리움 네트워크(ERC 20)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에서 작동하는 $VCG 토큰이라는 이름으로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Bappebti 또는 Commodity Futures Trading Supervisory Agency 및 인도네시아 무역부에 물리적 암호화 자산 시장에서 거래되는 암호화 자산으로 공식 등록되었습니다.

현재 $VCG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BitMart 및 Indodax와 같은 다양한 CEX 또는 중앙화 거래소 및 DEX 또는 분산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VCG 토큰은 VCGamers,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의 첫 번째 메타버스인 RansVerse의 공식 통화입니다.

을 따라서 $VCG 토큰 업데이트 만 VC 뉴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