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021 MSC 이벤트에서 IDNS Ramella 최초의 여성 선수

IDNS 라멜라

여기 IDNS Ramella를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국내 유일의 여성 선수 MSC 2021 I Do Not Sleep (IDNS) 팀에서 뛰는 사람.

많은 MLBB 및 MSC 2021 팬들은 IDNS 팀, 특히 Ramella의 도착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IDNS가 MSC 2021에서 RSG SG를 만났을 때 IDNS Ramella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선수 중 한 명이었습니다.

실제로 MSC 2021에만 이 대회에 참가하는 여성 프로 선수들이 있다.

RSG SG와의 경기에서 라멜라는 금발 머리가 아름다워 피카츄처럼 노랑-검정 게임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idns 라멜라 mlbb

많은 이들이 MSC 2021 대회에서 유일한 여성 선수가 남다른 활약을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아쉽게도 IDNS는 A조 RSG MY와 RSG SG에게 패한 뒤 MSC 2021을 떠나야 했고, IDNS도 조별리그 2차전에서 Impunity KH에게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다.

하지만 여전히 MSC 2021에서 조기 기권해야 하지만 IDNS Ramella는 여전히 토너먼트의 관심의 중심입니다.

짧은 인터뷰에서 One Esports가 보도한 Ramella는 자신의 팀(IDNS)을 응원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올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다고 설명했고 커뮤니티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MSC 2021 경기, 총 시청자 수 220만 명 돌파

MLBB 프로 선수이자 학생인 IDNS Ramella

IDNS 라멜라

하나 이상의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면 계속 연습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IDNS 라멜라처럼 MLBB 프로 선수 생활 외에 현재 태국 유명 캠퍼스에서 학업도 병행하고 있다.

현재 Ramella는 Kasetsart University에서 과학을 전공하는 마지막 해에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진행 중인 Covid-19 발병으로 인해 Ramella는 캠퍼스에 거의 가지 않고 이 시간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를 계속 연습합니다.

그는 하루에 4시간 동안 연습을 했고, 여유 시간이 더 있다면 계속해서 팀원들과 순위를 매길 것이라고 말했다.

Vicigers는 어때? MSC에 출전한 최초의 여성 선수의 모습이 아직도 궁금하신가요? 댓글란에 써보세요 OK 라멜라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은? 나중에 더 논의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