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awei P50: 출시일 및 가격대

화웨이 P50

화웨이 팬들은 P40 시리즈의 다음 시리즈가 나오기를 조급하게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Huawei P50 시리즈가 가까운 장래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Huawei가 잠재적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개선 사항은 무엇입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소문 Huawei Mate 50 Pro에 점보 배터리 장착

Huawei P40 시리즈의 플래시백

Huawei P40 시리즈(Huawei P40 Pro 및 Huawei P40 Pro+)는 2020년 최고의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 늘 그렇듯이 Huawei의 플래그십 시리즈는 라이카 광학 덕분에 항상 우수한 카메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휴대폰은 뛰어난 카메라 외에도 Huawei의 최신 Kirin 990 5G 7nm+ 칩셋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성능도 우수합니다. 이 휴대폰의 배터리도 내구성이 좋은 것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3800mAh 배터리 장착.

인도네시아에서 Huawei는 또한 P40 시리즈를 모든 시리즈 변종에 대해 거의 완전한 공식 항목으로 가져왔습니다. Huawei는 P40 Lite 및 P40 4G 시리즈를 휴대하지 않습니다. 두 개의 P40 변형이 '감자' 사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아닙니다.

화웨이 최신 플래그십 시리즈의 단 하나의 단점. 우리가 알고 있고 그것은 상식입니다. Android 운영 체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Huawei의 모든 최신 장치는 Google 모바일 서비스(GMS)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Huawei와 미국 사이에 발생한 분쟁의 해결에 따라 달라집니다.

안타깝게도 Huawei P50 시리즈 스마트폰이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때까지 GMS에서 Huawei의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Huawei는 독점적인 앱 시장을 만들고 Google에 의존하지 않고 Huawei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이 문제에 대한 자체 솔루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두려워할 필요가 없으며 대신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WhatsApp, Instagram 등과 같은 즐겨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

화웨이 P50 출시일 및 가격대

화웨이 P50
화웨이 P50, 출처: GSMArena

Huawei P50 출시일에 대해 들었던 소문은 이 휴대폰이 2021년 3월 26~28일경에 출시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아마도 이러한 소문은 2019년 3월 26일(P30)과 2020년(P40)에 마지막 P 시리즈를 가져오는 Huawei의 습관에 기반한 것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21년 3월 26일은 Huawei P50 시리즈 출시 당시 가장 유력한 날짜로 보입니다.

2021년 3월 26일은 P50 출시 소식 없이 지나갔습니다. 나중에 OS 관련 지연으로 인해 5월까지 전화기가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다음 루머도 이 핸드폰이 6월이 되어야 출시될 것 같다고 알려주는데, 이번에는 생산에 문제가 있다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Huawei가 최신 Huawei 플래그십 휴대폰에 프로포즈할 수 있기를 원하는 Huawei 팬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나중에 Huawei P50 시리즈의 전체 범위를 공식적으로 가져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휴대폰의 가격에 관해서는 소문에 따르면 Huawei P40이 약 900 USD 또는 가장 낮은 변형의 경우 약 1300만 루피아의 가격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Huawei P50의 가격도 비슷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표준 모델의 대략적인 가격입니다. Huawei P40 Pro의 가격은 약 1100 USD이고 P40 Pro+는 출시 당시 가장 낮은 변형의 경우 약 1570 USD 또는 약 1500만(P40 Pro) 및 2200만(P40 Pro+)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Huawei P50 Pro와 Huawei P50 Pro+의 급격한 가격 인상이 있을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반가운 소식은 거울을 보면 앞서 인도네시아에서 공식 출시된 화웨이 P40 시리즈가 글로벌 출시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됐다는 점이다. 거의 확실하게 Huawei가 이 HP 시리즈에 공식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라면 인도네시아의 Huawei P50 시리즈는 나중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을 때보다 판매 가격이 저렴해질 것입니다.

참고로 이전 Huawei P40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최신 Huawei P50 시리즈는 미국에 상륙하지 않을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무엇 때문에? 예, 알고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