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소문 Huawei Mate 50 Pro에 점보 배터리 장착

최신 소문 Huawei Mate 50 Pro에 점보 배터리 장착

외국인들은 스마트폰에 구글의 GMS(구글 모바일 서비스)를 주입하지 않아서 화웨이라는 이름을 듣는다? 누출, 이제 Huawei는 최신 스마트폰인 Huawei Mate 50 Pro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iaomi의 Poco에서 새로운 플래그십 Poco F3!

점보 배터리가 장착된 화웨이 메이트 50 프로(루머)

화웨이 메이트 50 프로
출처: 기즈차이나

아직 Huawei P50 시리즈가 등장하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그러나 Huawei Mate 50 Pro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함께 많은 유출이 있었습니다.

뉴스 포털에서 퍼진 소문처럼 기즈차이나 Huawei Mate 50은 올해 말에 출시될 예정이며, 이 휴대전화에는 프로 버전을 위한 초대형 7000mAh 용량 배터리가 내장될 것입니다.

7000mAH는 태블릿이 아닌 휴대폰 크기치고는 매우 큰 용량이다. Xiaomi조차도 6000mAh의 가장 큰 배터리를 가진 중급 HP 등급으로 Poco M3 만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이 4000mAh인 Galaxy S21과 같은 최신 삼성 시리즈는 멀리 있는 것처럼 보이며 실제로 이 휴대폰에 70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라면 Huawei Mate 50 Pro와 절대 경쟁할 수 없습니다.

배터리 수명 자체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많지만 배터리가 크다고 해서 화면 켜짐 시간(SoT)이 길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사양도 사용하는 디스플레이 패널, 사용하는 프로세서 등 배터리 수명 측면에서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다만 7000mAh의 경우 화웨이 메이트 50 프로가 동급 스마트폰 평균 이상의 카테고리에 속할 것으로 보인다.

바라건대 이 휴대폰에는 최소 50와트 이상의 고속 충전 기능이 탑재되어 최대 100%까지의 전체 배터리 대기 시간이 너무 지루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전 시리즈보다 향상된 60% 배터리 전원

화웨이 메이트 40 프로
화웨이 메이트 40 프로+

비교를 위해 작년 2020년 11월경에 출시된 이전 최고 시리즈 변형인 Huawei Mate 40 Pro+에서 내장된 배터리는 4400mAh에 불과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화웨이가 정말 7000mAh 전력으로 배터리를 담을 예정이라면 이전 시리즈보다 거의 60%가 크게 증가했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은 또한 Huawei가 나중에 판촉물에 사용하기에 충분한 판매 포인트입니다. 샤오미의 플래그십 휴대폰의 배터리 용량이 약 5000mAh에 불과하다면 7000mAh 배터리가 탑재된 플래그십 휴대폰을 확실히 찾으시겠습니까? 사실인가요? Huawei에만 여전히 GMS가 주입되어 있다면.

Huawei Mate 50 Pro 사양의 약간의 유출

화웨이 로고
화웨이 로고

다양한 출처에서 유출된 많은 정보에 따르면 미래에 이 휴대폰은 확실히 5G 네트워크를 지원할 것이며 동일하거나 업그레이드된 사양으로 Kirin 9000 프로세서로 구동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런 다음 이 휴대폰에는 SFS 1.0이 적용된 12GB RAM과 512GB 내부 저장소도 장착됩니다. SFS 1.0을 아십니까? 이것은 처리 속도가 2배 더 빠르다고 주장하는 Huawei의 내부 저장 기술입니다. 읽기 및 쓰기UFS 3.1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6.8인치 OLED 화면, 해상도 1176 x 2400 픽셀, 재생률 120Hz, 이 휴대폰도 후면에 쿼드 렌즈 카메라, 64MP 메인 렌즈 모듈, 12MP 망원 렌즈, 12MP 초광각 렌즈 및 깊이 0.4MP 센서.

우리는 위에서 언급한 모든 사양이 실제로 Huawei Mate 50 Pro에서 실현될 것이라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이 여전히 소문이거나 소문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올해 중반에 Huawei P50이 공식적으로 출시되면 2021년 말에 Huawei Mate 50 Pro가 어떤 사양을 가져올 것인지에 대한 밝은 점을 얻게 될 것입니다.

Huawei Mate 50 및 Pro 모델의 출시 날짜에 대한 많은 정보도 있었습니다. 이 휴대폰은 2021년 10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소와 같이 이 HP 시리즈의 모든 변형은 Google 앱을 실행할 수 없으며 Google Play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무엇 때문에? 그건 사실이야 비시저스! 회사의 미국 무역 타이어 때문에, 오늘까지 이 정책과 관련하여 신선한 공기 문제가 없었으며 곧 폐지될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