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 Tao Genshin Impact 2022에 대한 권장 사항 작성

후 타오 겐신 임팩트 빌드 2022

후 타오 원신 임팩트 는 HoYoVerse에서 출시한 캐릭터 중 SS Tier를 포함하는 DPS 중 하나입니다.

Wangsheng Funeral Parlor의 감독은 가장 강력한 DPS 캐릭터 중 하나로 간주되며 Ganyu 및 Xiao와 함께 Big Three DPS Liyue에 포함됩니다.

후 타오는 방금 재방송 2.2의 배너는 토마와 호마 지팡이 무기와 함께 제공되므로 이를 얻으려면 방법이 필요합니다. 짓다 옳은.

이 기사에서는 다음에 대한 다양한 권장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짓다 Hu Tao Genshin 영향은 우선 순위에서 시작됩니다. 기술 출시된 다양한 아티팩트와 무기에 맞게 조정된 팀 추천에.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2022년 최신 및 가장 완벽한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Genshin Impact에 대한 Hu Tao 빌드 권장 사항

빌드 후 타오의 스킬 우선 순위 겐신 타격

후 타오 겐신 임팩트 스킬
후 타오

다른 기능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기능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기술 Hu Tao Genshin Impact는 나중에 어떤 능력을 먼저 우선시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합니다.

후타오의 일반 공격은 6회 연속 공격으로 구성됐다. 후 타오 겐신 임팩트의 차지 어택이 주는 손상 다른 일반 공격 중에서 가장 높기 때문에 플레이하는 동안 사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후 타오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후 타오의 엘리멘탈 스킬

후타오의 원소스킬은 Guide to Afterlife 일정 시간 동안 후타오의 일반/충전 공격을 파이로 데미지 보너스로 대체합니다. 

사용할 때 원소 기술, Hu Tao의 HP는 Hu Tao의 총 HP에서 30% 감소하지만 손상 주는 것이 더 클 것입니다.

Hu Tao의 HP가 50% 미만이면 손상 가장 많이 생성되므로 HP가 낮을 때 항상 Hu Tao와 함께 플레이해야 합니다.

Hu Tao를 다른 캐릭터로 교체하면 이 효과가 사라집니다. 그러나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패시브 스킬 플러터

효과 지속 시간 원소 기술 Hu Tao가 부족하거나 다른 캐릭터를 교체하면 효과가 다른 캐릭터에게 Crit Rate를 부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022년 3월 계층 목록, 최고는 누구입니까?
후 타오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후 타오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Hu tao Genshin Impact, 즉 Spirit Shooter에서 Hu Tao의 HP를 회복하고 Hu Tao 주변의 적에게 AoE Pyro DMG를 적용합니다.

Hu Tao를 사용할 때 좋은 회전은 원소 기술 수집하는 동안 미리 에너지 입자 입다 엘리멘탈 버스트.

Hu Tao의 HP가 매우 낮을 때 사용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HP 반환 버스트 Hu Tao의 HP가 50% 미만일 때도 더 커집니다.

후 타오 겐신 임팩트 블러썸
피의 꽃 표시

후타오는 기술 사용 후 Blood Blossom이라는 신호를 줄 것입니다. 원소 기술 또는 버스트.

피의 꽃 일정 간격 동안 파이로 DMG를 처리하는 꽃을 신호합니다.

모두 기술 Hu Tao는 Hu Tao가 돈을 벌 수 있도록 정말 지원합니다. 손상 큰 것이므로 가능하다면 모든 레벨을 최대화해야 합니다.

하지만 주문의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기술 레벨업은 일반공격>엘리멘탈스킬>엘리멘탈버스트 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최신 Xiao Genshin Impact 빌드 추천입니다.

일치하는 아티팩트 ~을 위한 Hu Tao Genshin 임팩트 구축

Hu Tao의 Genshin Impact 능력은 훌륭했습니다. 원소 기술 그리고 엘리멘탈 버스트 더 세다 (규모) Hu Tao의 총 HP의 통계 총 HP 리프트를 높이려면 HP도 필요합니다.

하도록 하다 짓다 Hu Tao Genshin 당신이 가진 영향 손상 당신이 필요로 할 큰 것 통계 인공물 그건 치명타율/DMG, HP 또는 HP%, 파이로 DMG 보너스, ATK 또는 ATK%.

당신은 또한 필요합니다 하위 통계 Hu Tao Genshin Impact로 인한 Elemental Mastery가 생성됩니다. 손상 캐릭터 사용 시 엄청난 양의 원소 반응 지원하다 Hydro와 같은 다른 요소와 함께.

다음에 대한 권장 아티팩트 짓다 Hu Tao Genshin Impact는 진홍색 불꽃의 마녀이자 Shimenawa의 회상입니다. 

손상 이 두 아티팩트의 결과는 거의 비슷하므로 일치하는 아티팩트만 일치하면 됩니다. 게임 플레이 너.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hu tao genshin 임팩트 크림슨 및 시메나와 아티팩트
추천 아티팩트: 진홍의 불꽃, 시메나와의 추억

크림슨 화염의 마녀 4세트 틀림없이 Hu Tao에게 가장 적합한 유물입니다.Crimson Witch of Flames 아티팩트는 Overloaded 및 Burning DMG 원소 반응을 40%만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Vaporize 및 Melt DMG를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또한 Crimson Witch of Flames를 사용하면 10초 동안 2피스 세트 보너스(+ 파이로 데미지 보너스 + 15%)가 초기값에서 50% 증가합니다. 원소 기술 후 타오 겐신 임팩트.

이 유물은 게임 플레이 보다 요소 반응에 더 중점을 둡니다. 원소 기술 그리고 엘리멘탈 버스트.

시메나와의 추억 4세트 다음에 권장되는 또 다른 아티팩트입니다. 짓다 후 타오 겐신 임팩트.

이 아티팩트는 사용을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충전 공격 어디 하나 손상 가장 큰 Hu Tao Genshin 영향은 이 공격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시메나와의 추억은 후타오가 사용하면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원소 기술. ATK는 10초 동안 50%의 일반/충전/돌격 공격 데미지입니다.  

단, 이 아티팩트를 사용하면 시간이 단축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에너지 Hu Tao를 사용하면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후 타오 겐신 임팩트.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완전한 Genshin Impact Elemental Reaction Guide

빌드 Hu Tao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후 타오 겐신 임팩트 5성 무기
5성 무기: 원시 옥 날개 달린 창과 호마의 지팡이

권장 무기 짓다 Hu Tao Genshin Impact는 현재 여전히 5성 무기 호마의 지팡이.

게다가 통계 ATk 및 하위 통계 Crit DMG, Homa의 지팡이는 Hu Tao의 총 HP 비율에 따라 Hu Tao에게 추가 HP와 보너스 ATK를 제공합니다. 기술-그의.

그러나 Homa의 지팡이는 무기입니다. 제한된 무기 소원 배너에 포함되어 있어 이 무기를 얻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기본 소원 배너에서 언제든지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원시 옥 날개 달린 창을 호마의 지팡이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물론 대체 4성 무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짓다 후 타오 겐신 임팩트. 가지고 있는 무기를 찾아야 합니다. 통계 ATK, 크리티컬 데미지/레이트 또는 엘리멘탈 마스터리.

후 타오 겐신 임팩트 데드매치 및 블랙클리프 포지
데드매치와 블랙리프 폴

추천 4성 무기 짓다 후 타오 Genshin Impact는 Battle Pass용 Gnostic Hymn을 구매하여 얻을 수 있는 데드매치입니다. 

Blackliff Pole은 Hu Tao에게도 매우 좋을 것입니다. 크리티컬 DMG.

2개월마다 파이몬의 거래에서 마스터리스 스타글리터를 로얄 웨폰 시리즈와 번갈아 교환하면 얻을 수 있는 무기입니다.

후 타오 겐신 임팩트 더 캐치 앤 드래곤스 베인
캐치 앤 드래곤스 베인

Dragon 's Bane과 The Catch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나즈마 낚시 협회에서 특정 물고기를 교환하면 The Catch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두 무기는 모두 짓다 Hu Tao Genshin Impact 추가 엘리멘탈 마스터리.

또한 읽으십시오: 버전 2.5 신규 이벤트 원신 임팩트, 상품을 받으세요!

Hu Tao Genshin Impact 빌드를 위한 권장 팀 구성(파티 설정)

데미지 빌드 더 작은 Hu Tao의 남은 HP에서 Hu Tao Genshin Impact를 볼 수 있습니다.

50% Hu Tao의 총 HP 아래 숫자에 가까울수록 손상 더 많이 벌수록.

Hu Tao와 함께 플레이할 때 Hu Tao의 HP가 낮은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Hu Tao Genshin Impact는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지원하다 힐러, 특히 Sangonomiya Kokomi 또는 Jean과 같이 전체 HP 치유를 즉시 제공할 수 있는 힐러가 있습니다.

Hu Tao Genshin Impact도 일치하지 않습니다 파티 전체 파이로를 포함하므로 원소 반응을 수행하고 제공할 수 있는 다른 요소가 필요합니다. 손상 큰 것.

기본적으로 Hu Tao는 Xingqiu와 함께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지원하다. 

Xingqiu의 원소 폭발은 Hu Tao에게 계속해서 줄 수 있는 능력을 크게 줄 것입니다. 손상 기화에서.

나머지 팀 슬롯은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지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더 Hu Tao가 빨리 죽지 않도록 Zhongli처럼.

또한 읽으십시오: Rifthounds와 싸울 준비가 되었습니다! 2022년 최고의 Zhongli Genshin 임팩트 빌드입니다.

Hu Tao가 빨리 죽을 까봐 걱정된다면 사실 Hu Tao 자신은 이미 능력이 있습니다. 치유 ~에서 엘리멘탈 버스트.  

또한 Xingqiu는 지속 시간 동안 HP를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Xingqiu가 끝났습니다.

후 타오 겐신 임팩트 파티 추천 1
팀 추천 1

팀 추천 1 Hu Tao, Xingqiu, Zhongli 및 무료 예를 들어 Albedo입니다. Albedo와 Zhongli를 합치면 Hu Tao가 됩니다. 손상 지오 레조넌스 추가.

후 타오 겐신 임팩트 파티 2 추천
팀 추천 2

팀 추천 2 Hu Tao, Xingqiu, Thoma 및 Sucrose였습니다. 대안으로 토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더 Zhongli를 대체하기에 충분합니다.

그 외에도 Hu Tao는 원소 반응을 수행할 수 있는 파이로를 적용할 수 없기 때문에 토마는 원소 반응을 수행하기 위해 더 많은 파이로를 제공합니다. 소용돌이 캐릭터 아네모와 함께.

Sucrose를 Venti 및 Kaedehara Kazuha와 같은 다른 Anemo 캐릭터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후 타오 겐신 임팩트 파티 3 추천
팀 3 추천

팀 추천 3 Hu Tao, Xingqiu, Fischl 및 Beidou입니다. 이전 팀과 마찬가지로 이 팀은 손상 원소 반응에서 과부하. 

Beidou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실더 Electro 및 Fischl 요소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외야 지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