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5개의 iPhone과 같은 휴대폰은 여전히 구매할 가치가 있습니다!

아이폰 같은 HP

Apple에서 만든 스마트폰은 매우 높은 가격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종종 명품의 상징입니다. 그러나 iPhone과 거의 동일한 모양과 사양을 가진 유사한 HP 제품도 많이 있습니다.

iOS(iPhone) 운영 체제가 탑재된 이 휴대폰은 특히 카메라 품질 측면에서 의심할 여지가 없는 사양과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이 고급형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거의 모든 빠른 충전, 적은 배터리, 손상된 경우 비싼 수리 비용 등 다양한 이유로 iPhone 사용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현재 동일한 모델과 사양으로 iPhone과 유사한 휴대폰이 많이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지만 이러한 iPhone과 같은 휴대폰 중 일부는 예산이 적거나 Android를 좋아하지만 새로운 iPhone 시스템을 놓치고 싶지 않은 사용자에게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iPhone과 같은 휴대폰 목록

최소한의 예산이 있지만 여전히 아이폰과 비슷한 사양을 얻고 싶다면 2023년에 살 수 있는 아이폰 같은 휴대폰 추천 5가지가 있다.

아수스 젠폰 5 

아수스 젠폰 5
Asus Zenfone 5. 출처: 오픈 리뷰.

아이폰 같은 핸드폰 중 하나는 에이수스 젠폰 5. Asus ZenFone 5는 잘 알려진 모양을 가지고 있지만 훌륭한 디자인과 매우 우수한 카메라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최신 Snapdragon 636 모바일 프로세서로 구동됩니다. 

즉각적인 성능 향상을 위해 Asus의 독점 AI Boost는 게임 및 기타 까다로운 작업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Asus ZenFone 5 및 ZenFone 5Z는 적응하고 학습하는 지능형 카메라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매번 완벽한 샷을 제공합니다. 

1.4μm 픽셀 크기, f/1.8 조리개, 120º 광각 보조 카메라, 4축 광학 손떨림 보정(OIS) 및 AI 카메라 기능을 갖춘 최신 플래그십 Sony IMX363을 갖추고 있습니다. 

16개의 서로 다른 장면과 물체에 대한 AI 장면 감지, AI 사진 학습, 실시간 그래픽 및 실시간 미화를 포함합니다.

LG G7 

LG G7 
LG G7. 출처: 응고노.

100% 정확하지는 않지만 아이폰, LG G7은 LG G6에서 개발된 풀 디스플레이의 높은 발전성을 활용할 수 있다. 

이 때문에 금속 몸체를 사용하여 유리를 덮고 물과 먼지에 강합니다. 무선충전과 DAC, 멀티미디어용 하이파이(HI-FI) 기술 등 다양한 기술이 본체에 내장될 예정이다. 

사용하는 화면은 기존 시스템과 다르지 않다. LG가 더 나은 Full Vision 18:9 기술을 도입한 것뿐입니다. 

해상도를 위해 AMOLED 패널과 함께 Quad HD를 사용합니다. 불행히도 LG G7 화면이 Dolby Vision 또는 HDR 10 기술을 사용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오포 A96 5G

아이폰과 비슷한 핸드폰 OPPO A96 5G
오포 A96 5G. 출처: 민중의 희망.

다음 iPhone과 같은 휴대폰은 현재 5G 네트워크에서 지원하는 OPPO A96입니다. 이 버전의 iPhone 11에는 그다지 좋지 않은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 아이폰처럼 보이는 측면의 납작한 형태에서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오포 뒷면의 사각형 모듈은 아이폰11과 조금 다르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및 Mac용 iPhone용 에뮬레이터 권장 사항

샤오미 미 11울트라 

샤오미 미 11울트라 
샤오미 미 11울트라. 출처: 보이스.

iPhone과 유사한 또 다른 휴대폰은 정교한 트리플 카메라 설정과 함께 제공되는 Xiaomi Mi 11 Ultra입니다. 이 iPhone과 같은 Xiaomi 전화에는 이미지 안정화, 듀얼 픽셀, 레이저 자동 초점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 안드로이드 휴대폰이 눈길을 끄는 것 중 하나는 작은 화면이 있는 후면 카메라의 구성으로 셀카를 찍을 때 매우 쉽습니다.

어드밴 G5 

아이폰과 비슷한 핸드폰 Advan G5
어드밴 G5. 출처: 보이스.

다음은 아이폰 11과 같은 휴대폰을 찾는 분들을 위한 또 다른 옵션인 Advan G5 휴대폰입니다. Advan 5G를 사용하면 사용 시 보케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면에는 iPhone처럼 보이는 이 Advan 휴대폰에는 5MP f/2.2 Large Aperture 해상도의 셀카 카메라가 있습니다. 

그래서 위는 선택할 수 있는 2023년의 iPhone과 유사한 휴대폰 목록입니다. 위의 HP가 Viggers의 필요에 부합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Phone eSIM이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에서만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