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재생률과 신 사양의 6HP

재생률이 높은 HP

재생률이 높은 휴대폰은 휴대폰에 지원 사양이 없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는 최고의 사양과 함께 높은 재생률을 가진 HP에 대해 설명합니다.

아래 스마트폰 사양에 관한 모든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 따릅니다. GS아레나, 전 세계에 유통되는 스마트폰 사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곳으로 잘 알려진 웹사이트입니다.

또한 읽기: 최고의 8GB RAM 2022 삼성 HP 라인!

재생률 및 사양이 높은 HP 권장 사항

ASUS ROG 폰 6 프로

ASUS ROG 폰 6 프로
ASUS ROG 폰 6 프로. 출처: 가젯트렌

ASUS ROG는 저를 만드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다양한 게임 제품을 출시했으며 그 중 하나가 ASUS ROG Phone이라는 스마트폰입니다. ASUS ROG의 최신 게이밍 스마트폰 버전은 ASUS ROG Phone 6 Pro입니다.

ASUS ROG Phone 6 Pro는 게이밍 스마트폰을 위한 뛰어난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스마트폰이 가지고 있는 화면은 AMOLED, 10억 색상, 확실히 다른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높은 주사율, 즉 165Hz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면 사양만 남다른 것이 아니라 내부 사양도 만만치 않다. Qualcomm SM8475 Snapdragon 8+ Gen 1 칩셋으로 구동되는 이 게임용 스마트폰은 Adreno 730을 GPU로 사용합니다.

이 게임용 스마트폰의 사용 가능한 RAM은 18GB이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게임용 내부 메모리는 512GB입니다. 스펙은 대체적으로 게이밍 노트북과 비슷하군요, 허!

또한 읽기: 5개의 소형 RAM 안드로이드 게임, 포테이토폰에 안성맞춤!

샤오미 블랙샤크 5 프로

샤오미 블랙 샤크 5 프로
Xiaomi Black Shark 5 Pro를 표시합니다. 출처: 노트북체크

매우 잘 알려진 스마트폰 브랜드인 Xiaomi는 게임용 스마트폰 부문에서도 뒤처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이 브랜드에는 Xiaomi Black Shark 5 Pro라는 게임용 스마트폰이 있습니다.

이 게임용 스마트폰은 또한 특별한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면에서 시작하여 샤오미 Black Shark 5 Pro는 OLED 유형, 10억 가지 색상, HDR10+, 그리고 물론 144Hz의 상대적으로 높은 주사율을 갖춘 화면을 제공합니다.

이 Xiaomi 게임용 스마트폰에서 사용 가능한 칩셋은 Qualcomm SM8450 Snapdragon 8 Gen 1입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GPU는 ASUS ROG Phone 6 Pro, 즉 Adreno 730과 동일합니다.

또한 다양한 RAM 옵션과 내부 저장 용량도 성능을 지원합니다. 가장 큰 RAM 옵션은 총 16GB이고 내부 저장 용량은 512GB입니다.

또한 읽기: 5 Titan Android Play 스토어 버전에 대한 게임 공격

소니 엑스페리아 5IV

재생률이 높은 HP Sony Xperia 5 IV
재생률이 높은 HP Sony Xperia 5 IV. 출처: 포켓 린트

소니가 최근 엑스페리아 시리즈 스마트폰을 재출시했다. 소니 엑스페리아 5IV. 위의 두 스마트폰과 같은 게임용 스마트폰은 아니지만 Sony Xperia 5 IV는 높은 주사율과 꽤 좋은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Sony Xperia 5 IV의 주사율은 120Hz입니다. 이미 이 재생률을 가진 스마트폰이 많이 있지만 Sony Xperia 5 IV는 꽤 좋은 사양, 즉 10억 색상을 보유하는 OLED 화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용 가능한 GPU는 위의 두 게임용 스마트폰, 즉 Adreno 730과 동일합니다. 또한 이 스마트폰에는 Xiaomi Black Shark 5 Pro, 즉 Qualcomm SM8450 Snapdragon 8 Gen 1과 동일한 칩셋이 있습니다.

재생률이 높은 HP: Samsung Galaxy S22 Ultra 5G

재생률이 높은 HP Samsung Galaxy S22 Ultra 5G
스타일러스가 장착된 Samsung Galaxy S22 Ultra 5G. 출처: 삼성

삼성 Galaxy S22 Ultra 5G m의 재생률은 120Hz로 상당히 높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 가능한 화면도 매우 정교합니다. 즉, Dynamic AMOLED 2X 및 HDR10+입니다.

이러한 특별한 화면 사양은 특별한 스마트폰의 사양으로도 지원됩니다. 사용 가능한 칩셋은 이전 스마트폰인 Adreno 730과 동일한 GPU를 갖춘 Qualcomm SM8450 Snapdragon 8 Gen 1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삼성 게이밍 폰 5개

재생률이 높은 HP: Xiaomi Poco F4 GT 

HP 샤오미 포코 F4 GT
예 Xiaomi Poco F4 GT . 출처: Telset.id

Xiaomi는 놀라운 사양으로 스마트폰을 다시 장악했습니다. Xiaomi Black Shark에 만족하지 않고 Poco F4 GT라는 게임용 스마트폰도 주사율이 높은 HP의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휴대폰 재생률은 AMOLED 및 HDR10 + 화면을 갖춘 120Hz로 상당히 높습니다. 물론 다른 사양도 디스플레이 사양 못지않게 좋습니다.

다른 게임용 스마트폰과 마찬가지로 Xiaomi Poco F4 GT에는 Adreno 730 GPU가 장착된 Qualcomm SM8450 Snapdragon 8 Gen 1 칩셋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Poco F4 GT는 내부 용량과 RAM, 즉 128GB/8GB 및 256GB/12GB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 프로 맥스

주사율이 높은 HP iPhone 14 Pro Max
아이폰 14 프로 맥스. 출처: YouTube/Gadgetin

최신 iPhone인 iPhone 14 Pro Max의 주사율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Apple 팬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주사율이 높은 안드로이드 폰 추천이 지겨우신 분들을 위해 이 폰이 제격입니다.

사과 놀라운 사양으로 올해 9월 iPhone 14 Pro Max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화면은 LTPO Super Retina XDR OLED이며 최대 120Hz의 높은 재생률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iPhone 14 Pro Max는 내부 용량과 최대 1TB/6GB의 RAM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폰의 용량이 64/128GB에 불과하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 용량은 물론 매우 특별합니다.

따라서 높은 재생률과 적절한 사양을 갖춘 HP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게임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