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RAM을 갖춘 저렴한 HP의 행, 부드러운 보장!

큰 RAM을 갖춘 저렴한 HP

RAM이 큰 저렴한 휴대폰은 물론 스마트폰 활동가들이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RAM 또는 Random Access Memory는 운영 체제(OS)를 저장하는 데 유용한 휴대폰의 일부입니다. 뿐만 아니라 RAM은 실행 중인 응용 프로그램과 데이터도 저장합니다.

RAM 용량이 클수록 스마트폰에서 한 번에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더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Vicigers가 개인 스마트폰으로 멀티태스킹을 자주 하는 경우 RAM이 많은 저렴한 휴대폰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자, 아래 권장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대용량 RAM으로 HP 200만 권장

비보Y50

큰 RAM을 갖춘 저렴한 Vivo Y50 HP
대용량 RAM을 탑재한 저렴한 휴대폰 Vivo Y50. 출처: 비보

Vivo Y50은 RAM이 상당히 많은 비교적 저렴한 Android 휴대폰입니다. 이 스마트폰에는 8GB의 RAM과 128GB의 데이터 저장소 또는 ROM이 있습니다.

물론 8GB의 램을 탑재한 이 스마트폰은 비시거들이 문제 없이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다. 램과 데이터 저장공간이 넉넉할 뿐만 아니라 이 스마트폰의 화면은 FHD+IPS로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하다.

5000mAh 용량의 배터리와 급속충전 기능도 이 스마트폰의 셀링포인트다. 약 Rp. 270만, 이 스마트폰은 Vivo Y50보다 더 비싼 스마트폰과 맞먹는 RAM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신 Vivo V11 Pro 2022의 가격 및 사양

Realme C17

큰 RAM을 갖춘 저렴한 HP Realme C17
Realme C17, 큰 RAM을 갖춘 저렴한 HP. 출처: 리얼미

이 Realme 스마트폰에는 6GB RAM과 256GB ROM이 있습니다. Vivo Y50 스마트폰보다 RAM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Realme C17은 데이터 저장 용량이 더 큽니다.

6GB RAM은 멀티태스킹에 충분합니다. 그 외에도 Realme C17의 화면에는 이미 90hz 재생률이 있습니다. 이 새로 고침 빈도는 게임 플레이 및 소셜 미디어 스크롤 경험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줍니다.

이 스마트폰의 배터리도 5000mAh로 상당히 크며 물론 빠른 충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스마트폰의 사용 가능한 가격은 약 Rp입니다. Vivo Y50보다 저렴한 250만 달러.

또한 읽기: 최신 Realme GT Neo 3 2022 사양 및 가격 

홍미 10

RAM이 큰 저렴한 휴대폰 Redmi 10
Redmi 10, 큰 RAM을 갖춘 저렴한 HP. 출처: 샤오미 인도네시아

Xiaomi 전자 제품 브랜드는 이미 스마트폰 커뮤니티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샤오미는 저렴한 가격에 아주 좋은 품질의 다양한 스마트폰을 출시했습니다. Xiaomi의 스마트폰 중 하나는 Redmi 10입니다.

Redmi 10에는 6GB 또는 8GB RAM의 두 가지 RAM 옵션이 있습니다. 6GB RAM이 장착된 Redmi 10의 경우 시장 가격은 약 Rp입니다. 230만. 한편, 8GB RAM이 장착된 Redmi 10은 약 Rp의 시장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270만.

RAM이 충분히 큰 이 스마트폰은 화면 주사율이 90hz입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배터리의 용량은 5000mAh이며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Redmi 10은 RAM이 많은 저렴한 휴대폰을 찾는 Vicigers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Xiaomi Redmi Note 11의 최신 가격 및 사양

인피닉스 제로 X 프로

Infinix Zero X Pro 저렴한 HP 대형 RAM
Infinix Zero X Pro, 큰 RAM을 갖춘 저렴한 HP. 출처: 기술 고문

인피닉스 소유의 이 스마트폰은 위의 스마트폰보다 나은 다양한 기능과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스마트폰에 사용할 수 있는 가격도 약간 더 비쌉니다.

8GB의 RAM과 256GB의 데이터 저장 용량을 갖춘 이 스마트폰은 약 Rp. 3 백만.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인피닉스는 120Hz 주사율 등 다양한 뛰어난 기능을 제공한다. 에 따르면 기술 고문, 108MP 해상도의 메인 카메라는 Android 스마트폰을 위한 멋진 사진과 비디오를 생성합니다.

대용량 RAM과 정교한 기능을 갖춘 저렴한 휴대폰을 원하는 Viciger에게는 Infinix Zero X Pro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포코 M4 프로

POCO M4 Pro, 큰 RAM을 갖춘 저렴한 휴대폰
POCO M4 Pro, 큰 RAM을 갖춘 저렴한 HP. 출처: POCO 인도네시아

POCO는 멀티 태스킹 및 게임 목적에 적합한 대용량 RAM을 갖춘 POCO M4 Pro라는 스마트폰을 출시했습니다. 이 스마트폰은 8GB의 RAM과 256GB의 메모리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충분히 큰 RAM 외에도 화면 포코 M4 프로 AMOLED FHD+ 2400x1080 화면의 재생률은 90Hz입니다. 이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Helio G96 프로세서도 품질이 좋아 게임용으로 적합합니다.

POCO M4 Pro는 약 Rp. 330만. 그러나 사양이 좋은 POCO M4 Pro는 Vicigers가 구매할 가치가 있습니다.

RAM이 큰 저렴한 휴대폰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이 모든 스마트폰은 충분한 RAM과 함께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므로 멀티태스킹 및 게임과 같은 모든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충전하려면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이 가능하며 물론 풍부한 캐쉬백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