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YoVerse, Genshin Impact Development Company의 새 이름

HoyoVerse가 miHoYo Genshin Impact를 대체합니다.

게임 개발자 Genshin Impact 즉 miHoYo는 최근 회사 이름을 변경했습니다.리브랜딩) 된다 호요버스.

(주)미호요 또는 miHoYo가 개발 중입니다. 비디오 게임 2012년 상하이에 본사를 둔 중국에서

이 회사는 개발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계략 RPG 열린 세상 유명한 Genshin Impact 및 계략 RPG 붕괴3rd.

miHoYo는 또한 기능 오토메 게임 2021년 개봉 예정인 Tears of Themis라는 글로벌한 인기를 끌고 있는 턴제 게임 새로운 Honkai 스타 레일.

브랜드 변경 miHoYo가 HoYoVerse가 됨

Hoyoverse가 되기 전의 miHoYo 로고
오래된 miHoYo 엠블럼

2022년 2월 14일부터 모든 계략 miHoYo가 HoYoVerse로 변경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모두에게 적용됩니다 게임 웹사이트 도메인, 원래 mihoyo.com이었던 Genshin Impact가 hoyoverse.com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페이지에서 웹사이트 HoyoVerse의 관계자는 "HoYoVerse는 전 세계 플레이어를 위한 몰입형 가상 세계 경험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oYoverse는 miHoYo의 현재 글로벌 운영을 지속하고 캐나다, 미국, 싱가포르, 일본 및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지사를 통해 콘텐츠 제작 및 기술 연구를 확장하는 데 집중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Genshin Impact, Honkai Impact 3rd, Tears of Themis, Honkai: Star Rail과 같은 게임 제품 외에도 HoYoverse도 출시되었습니다. 가상 캐릭터 HoYoLAB 커뮤니티의 제품인 다이내믹 데스크톱 소프트웨어인 Lumi N0va Desktop은 애니메이션, 만화, 음악, 소설, 제품 관련 상품 등의 제품을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신 임팩트 외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미호요 게임 추천 4선

이름을 HoYoVerse로 변경한 이유

리브랜딩 또는 회사 이름을 HoYoVerse로 변경하는 이유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회사 이름 변경의 이유에 대한 공식적인 언급은 없지만 회사의 초점은 miHoYo의 글로벌 확장과 중국을 넘어선 것과 관련이 있을 것입니다.

2021년 말 선수들도 변화에 충격 출판사 원신 임팩트. 예를 들어 에픽게임즈에서는 출판사 또는 miHoYo가 원래 수행한 Genshin Impact의 릴리스로 레이블이 변경되었습니다. 코그노스피어 PTE. LTD 또는 단순히 Cognosphere.

miHoYo 자체는 Cognosphere가 miHoYo for global의 자회사임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Cognosphere는 이전에 Tears of Themis를 다음과 같이 전 세계적으로 출시했습니다. 계략 그들의 첫 번째 릴리스, 글로벌 Genshin Impact 인수에 이어 현재 모두 HoYoVerse에 인수되었습니다.

게임 호요버스 테미스의 눈물
Cognosphere에서 테미스의 게임 눈물

이 이름 변경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문제가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품질 변화, 특히 콘텐츠의 변화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계략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의 엄청난 성공이 HoYoverse가 오늘날의 모습이 되도록 도왔고 이 최신 변화를 가능하게 했다고 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원신 임팩트 자체는 성공 계략 2020년 최고의 경험이 이 GTA를 능가합니다. 계략 고품질이지만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무료 플레이).

HoYoVerse가 어떠한 서비스와 품질도 계략 출판.

회전율 추측이 HoYoVerse가 됨

게임 호요버스 원신 임팩트
원신 임팩트, 인기 HoYoVerse 게임

변경 이유와 관련하여 많은 추측이 있습니다. 브랜드 중국 회사에 의해 HoYoVerse가 되었습니다.

현재 활발하게 개발 중인 디지털 제품인 메타버스(Metaverse) 개발에 참여한다는 추측도 있다.

HoYoVese의 메타버스 개발 가능성은 miHoYo의 답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iHoYo CEO는 “HoYoVerse의 출시는 장기적인 운영 전략, 지속적인 기술 연구, 인공 지능 N0Va 데스크톱 및 클라우드 컴퓨팅 생성된 콘텐츠가 전 세계 플레이어의 기대에 부응하고 게임 및 사이버 공간에서 플레이어의 경험에 대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3차원 가상세계인 메타버스 개발을 위한 기업 간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Bandai 및 Microsoft와 같은 크고 경험이 풍부한 기술 회사도 Metaverse 개발에서 경쟁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뒤집혔다 계략 PUBG: Battlegrounds 즉 Krafton(작성: KRAFTON)도 Naver Z와 협력하여 Metaverse를 개발하고 다른 회사와 경쟁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rafton, 게임 개발사 5minlab 인수, PUBG 개발사 빠르게 성장 중!

또 다른 추측은 업계에 관한 중국의 새로운 규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노름.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은 규제 및 관련 규제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계략 국내에 유통되어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는 계략 중국에서.

많은 사람들은 miHoYo가 이 HoYoVerse를 제품에 너무 많은 중요한 변화가 없도록 기대의 한 형태로 출시한다고 생각합니다. 계략 Genshin Impact처럼 품질을 낮추지 않습니다.

관련 규정 계략 중국에서는 경기 일정을 규율하는 것과 같은 다양한 것을 규제합니다. 계략 뿐만 아니라 세부 사항 비디오 게임 그만큼.

성인 요소의 부재, 일본 등 타국의 요소 등의 규정도 이 규정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캐릭터 복장에 대한 규정은 공개되지 않고 캐릭터와 유사할 수 있습니다. 성별 (남자는 여자를 좋아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 중국에서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물론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개발자의 창의성을 제한합니다. 계략 HoYoVerse처럼.

또한 <원신 임팩트>의 벤티, 고로 등 귀여운 콘셉트의 캐릭터도 허용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