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yofest Genshin Impact 2022 이벤트, 게임 테마 카페!

hoyofest 겐신 임팩트 2022

안녕 Vicigers! 이번에 VCGamers는 Hoyofest 2022에 직접 올 기회가 있습니다. Hoyofest는 테마가 있는 카페 시리즈입니다. 계략 ~에서 개발자 미호요. 

카페테마는 3가지 테마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테미스의 눈물, Honkai Impact 3rd.

VCGamers는 Genshin Impact라는 주제로 Hoyofest에 직접 취재할 기회를 가졌습니다. 행사는 어떤가요? 어서 해봐요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Vicigers!

또한 읽기: Hoyofest 2022 Present in Indonesia: 이벤트 세부 정보, 날짜 및 이벤트 장소

Hoyofest Genshin Impact 2022

Hoyofest Genshin Impact는 2022년 9월 28일부터 2022년 10월 9일까지 개최되었습니다. Hoyofest 자체는 3개의 테마 카페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략 미호요에서. 

음식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계략 그리고 구매 상품 공식적인 ~에서 계략 그만큼.

행사 장소는 남부 자카르타 Mbloc Space에 위치한 Temu Coffee와 협력하여 진행됩니다. MRT 역과 Transjakarta 버스 정류장과 가깝기 때문에 접근이 매우 쉽습니다.

Hoyofest Genshin Impact 예약

hoyofest genshin 충격 2022 장식
Hoyofest 장식 (출처: VCGamers)

이번 Hoyofest 행사에 오시기 전에 사전 예약을 하시거나 직접 오셔야 합니다.

제공된 Whatsapp 연락처 정보에 있는 Google 양식을 작성하여 예약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에서 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호요페스트 2022.

예약은 2022년 9월 22일부터 2022년 9월 27일까지 이루어졌습니다. 단, 정원이 남아 있는 경우 해당 번호로 직접 전화를 걸어 직접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추후 구글폼에 작성하신 예약일에 도착 확인 연락을 드린 후 바코드를 드립니다.

VCGamers는 대기줄이 꽤 길기 때문에 예약시간보다 일찍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약 당일에 도착하면 예약 데스크에 대기하고 바코드를 더 일찍 보여줘야 합니다.

당신은 다양한 얻을 것이다 상품 스티커처럼, 엽서, 및 기타 관련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3.1.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3.1 특별 프로그램, 사막 지역과 새로운 캐릭터 소개

Hoyofest Genshin Impact 위치

hoyofest genshin impact 2022 커피 모임 장소
TEMU Coffee, Hoyofest Genshin Impact 2022 개최지(출처: VCGamers)

Hoyofest는 남부 자카르타 Panglima Polim의 Mbloc Space에 위치한 TEMU Coffee에서 개최됩니다.

위치에 대한 액세스는 매우 쉽습니다. Transjakarta를 타고 인도네시아 검찰청(CSW) 버스 정류장에서 내리면 됩니다.

또는 MRT를 타고 Blok M BCA MRT 역에서 내려 Mbloc Space 방향으로 조금 걸어가셔도 됩니다.

VCGamers는 엠블럭 스페이스에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합니다.

Temu Coffee 자체는 그다지 크지 않은 지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소 즉, 두 영역이 있습니다. 흡연 구역 (아래층과 발코니) 뿐만 아니라 금연 구역 (높은 곳에 있는).

Jumpty Dumpty, Teleport Waypoint, Slime과 같은 다양한 Genshin Impact 장식품은 Hoyofest Genshin Impact 카페를 장식하는 데 매우 두껍습니다.

특별하고 다양한 지역에서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대기자 같은 문자 티그나리, 중리, 나히다, 여행자, 그리고 더 많은.

지역이 있습니다 상품 다양하게 살 수 있는 곳 공식 상품 핀, 인형, 베개 등과 같은 Genshin Impact에서.

제공되는 가격은 IDR 30,000에서 IDR 200,000+까지입니다.

음식 메뉴

hoyofest 겐신 임팩트 2022 메뉴
Hoyofest Genshin 충격 세트 메뉴 (출처: VCGamers)

나중에 음식을 구매하는 시스템은 최상층의 계산대에서 줄을 서게 됩니다. 나중에 현금 없는 시스템(Qris, OVO, Gopay 등을 통해)을 사용하여 지불하고 음식이 선택한 테이블로 배달되도록 번호를 받습니다.

대기열은 꽤 길지만 주문한 음식은 빨리 나옵니다. 먼저 들를 수 있습니다 상품점, 사진을 찍거나 에 메시지를 남기다 그것을 게시.

제공되는 음식 메뉴는 Genshin Impact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음식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음식과 음료입니다. 다음과 같은 2개의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1세트에는 메인메뉴 1개 + 음료 1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세트는 애피타이저/디저트 1개 + 메인 코스 1개 + 음료 1개로 구성됩니다.
hoyofest 겐신 임팩트 2022 식품
Katsu Sando, Wolfhook Juice, Berry & Mint Burst Hoyofest(출처: VCGamers)

제공되는 주요 음식은 More and More(오코노미야끼), Katsu Sando, Flaming Red Bolognese(스파게티)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음료 메뉴는 Apple Cider, Wolfhook Juice, Berry & Mint Burst입니다.

애피타이저는 치킨 버섯 꼬치와 디저트로 티타임 팬케이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모든 음식은 맛있고 충만합니다. VCGamers는 Apple Cider와 Katsu Sando 음료를 좋아합니다.

경험 결론

hoyofest genshin impact 2022 공짜
Hoyofest Genshin Impact 2022의 공짜(출처: VCGamers)

전반적으로 2022 Hoyofest Genshin Impact는 최적이 아닌 작년에 비해 상당히 잘 개최되었습니다.

더 많은 주제별 메뉴와 더 명확한 예약 시스템도 예약을 더 쉽게 만듭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그 부분의 직원은 상품 문자를 이해하지 못하므로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상품 원하는 것.

그러나 Hoyofest는 동료 친구들과 함께 모이는 Vicigers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여행자 원신 임팩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