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마법사의 전투력을 높이는 신성한 수정, 녹색 수정

홀리 크리스탈 커버 1

신성한 수정 종종 다음에서 사용하는 가장 좋고 가장 효율적인 옵션입니다.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전문가 영웅 마법사. 이 녹색 보석을 사용하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항목 또 다른 첨가제 마법의 힘 Moonton이 스트렝스 부스터로 제시 영웅 마법사 생산할 수 있는 마법 피해. 에서 특정한 이유가 있습니다. 신성한 수정 왕관을 쓴 항목 독점적인 영웅 마법사 선수별 GGd.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다음 세부 정보를 확인하세요. 신성한 수정, 그것의 사용 항목 다른 사람들도 영웅 마법사 적당한 사용 항목 이것.

신성한 수정, 플레이어가 잡는 녹색 보석 게임 중반

기본 상태 신성한 수정

타고난 스테이터스 홀리 크리스탈

항목 로 분류 카테고리 3위 항목 Mobile Legends에서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마법의 힘 이전에는 90명에 불과했던 사용자 수는 100명입니다.

언뜻 보기에 이 효과는 중요하지 않고 사소해 보입니다. 그러나 파라 플레이어 전문가 영웅 마법사 패시브 능력을 목표로 항목 이것.

패시브 효과 신성한 수정

신성한 수정 패시브 효과

이 녹색 수정의 패시브 효과는 특히 당시에 변화를 겪었습니다. 패치 버전 1.3.88. 제거되고 새 것으로 대체되는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전에 패치 그만큼, 영웅 수정 추가 25%의 형태로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마법 공격 ~을 위한 영웅 공격으로 또는 기술 마법. 그러나 현재 버전에서는 항목 이것은 여분을 준다 마법 공격 레벨에 따라 증가하는 21~35% 영웅.

더 자세히 논의한다면, 전에 패치 당신은 여분을 얻을 것이다 마법 공격 패시브 효과에서 100 및 25%만큼 항목 이것. 즉,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마법 겨우 125개.

그러나 이 125포인트는 마법 아이템, 재능 그리고 엠블럼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것 영웅 마법사 당신, 또는 영웅 ~와 함께 마법사 엠블럼. 꽤 많죠?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10명의 MLBB 메이지 영웅

현재 버전에서는 패시브 효과 신성한 수정 추가됩니다 마법 공격 레벨에 따라 21~35% 규모로 영웅. 따라서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수준 측량 더 많은 추가 포인트(35%)를 얻기 위해.

이것은 또한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스택 효과와 버프 ~에서 항목 또는 지원하다 또 다른. 당신은 살 수있다 항목 이것은 2180이며 이전에 구입하기에 적합합니다. 게임 중반.

콤비네이션 항목 기타 신성한 수정

조합 피의 날개

성스러운 수정과 피의 날개

네가 원한다면 손상 아픈 사람은 이 녹색 수정을 다음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피의 날개. 패시브 효과 피의 날개 혼돈을 더할 것이다 마법의 힘 할 수 있는 200%를 위해 부활 30초마다 한 번씩.

사용자 피의 날개 추가도 얻었다 마법의 힘 150과 500 휴대전화, 그래서 추가가있을 것입니다 마법의 힘 250 + 200% 패시브 효과 피의 날개.

일러스트, 셀레나와 함께라면 마법의 힘 1500을 위해 그는 3000을 얻을 것입니다 마법의 힘 상대를 순식간에 파괴할 수 있도록. 그러나 이것은 30초마다 발생합니다. 이 조합을 사용하여 한 번의 타격으로 상대를 제거하십시오.

조합 운명의 시계

성스러운 수정과 운명의 시계

항목 이것은 추가로 615를 줄 것입니다 휴대전화, 마법의 힘 60 및 추가 어디 600의. 유일하게, 운명의 시계 두 가지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첫 번째 패시브 효과는 20초마다 사용자가 추가로 25 휴대전화 그리고 4 마법의 힘 최대 12회. 한편, 또 다른 패시브 효과는 300의 보너스입니다. 어디 및 5% 마법의 힘 만약에 시각 도달하다 스택 최고.

사용할 때 이 조합을 사용하십시오. 영웅 전문가 늦은 경기 구시온과 베일처럼. 둘 다 보장 코어 상대에게 무섭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Gusion 게임 플레이 팁, 조용히 플레이하세요!

조합 재앙을 거두는 자

성스러운 수정과 재앙의 사신

신성한 수정 그리고 재앙을 거두는 자 패시브 효과 때문에 대응하기 어려운 조합이 될 것입니다. 영웅 누가 그것을 사용 진정한 피해 또는 손상 관통할 것이다 방패, 버프, 또는 기타 장애.

재앙을 거두는 자 또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어디 400명의 사용자 및 추가 마법의 힘 70까지. 기술 영웅 사용자도 줄어듭니다 CD그것의 10%.

이 녹색 수정과 짝을 이루면 힘이 영웅 사용자는 155%에 170포인트가 추가됩니다. 마법 공격. 상상해보십시오 영웅 당신이 가진 셀레나 마법 공격 1500의 경우 셀레나의 파괴력은 2495입니다.

그 포인트로 셀레나는 원 히트 녹아웃 영웅 아직 상대 전체 업그레이드, 또는 공격 영웅 ~와 함께 휴대전화 두께는 3배에 불과하다. 소름 끼치죠?

조합 듀란스의 목걸이

신성한 수정과 내구성의 목걸이

결합하면 신성한 수정 ~와 함께 듀란스의 목걸이, 그러면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마법의 힘 60으로 감소 CD 최대 5%, 용량은 10% 생명력 흡수 마법.

의 패시브 효과 듀란스의 목걸이 또한 만들 수 있습니다 영웅 온건한 상대 HP 리셋 50%만큼 효과가 감소했습니다.

이 패시브 효과로 패배할 수 있습니다. 영웅 ~와 싸우다 영웅 마술사 가지고 있는 공격 속도 Harith, Eudora 및 Chang'e처럼 키가 큽니다.

그러나 반격에 주의해야 합니다. 영웅 그것은 ~ 때문에 아이템 재생성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전투기 그리고 유조선.

또한 읽으십시오: Chang'e Mobile Legends, Auto GG Bro를 플레이하는 방법!

6 영웅 마술사 메타 계절 23 사용자로 신성한 수정

셀레나

홀리 크리스탈 셀레나 히어로 메이지

변신 능력 때문에 방법 엘프 에게 심연 모드, 셀레나는 하나 마술사 로 완성할 수 있는 이번 시즌 메타 신성한 수정 그들의 조합과 함께.

기술 1 방법 엘프원할 때 더 최적이고 아플 것입니다. 스택 심연 마크 ~을 위한 영웅 너와 싸워라. 게다가 조합으로 피의 날개, 기술 2 셀레나는 또한 경기장에 있는 상대, 특히 덤불 속에 숨어 있는 상대에게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때 어비스 모드 또한 Selena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1차와 2차로 만드는 손상 아파요.

발렌티나

홀리 크리스탈 발렌티나 히어로 메이지

영웅 마술사 이것은 상대의 형태를 모방하는 능력 때문에 점점 더 상대를 압도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녹색 수정석을 장착하면 기술 1과 2가 더 강할 것입니다.

기술 1 발렌티나는 상대를 0.7초 동안 침묵시키는 패시브 효과를 가지고 있어 기술 2.

모방하면 영웅 마술사 다른 하나는 Valentina와 크리스탈의 조합을 보장합니다. 피의 날개 또는 재앙을 거두는 자 더 많을 것이다 GG. 포메이션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상대방도 맞을 수 있습니다. 손상 키가 큰 것.

파르사

성스러운 수정 파르사 히어로 메이지

Pharsa의 상대 속도를 늦추는 능력 충격 그들은 더 멋질 것입니다 영웅 수정 뿐만 아니라 그들의 조합. 위협을 받고 있음에도 , 스킬셋여전히 다소 번거 롭습니다.

~ 안에 초기 게임, 아마도 당신은 많이 사용할 것입니다 기술 1위와 기본 기술. 그러나, 게임 중반 ~까지 늦은 경기 추가 항목 이것, 당신은 기뻐할 것입니다 스팸 기술 2차와 궁극적인 만들다 손상 아픈.

예기 스팸 기술 문구 항목 가산기 어디 처럼 운명의 시계.

와 함께 항목 녹색 수정과 결합하여 Pharsa는 공격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기술 2차와 궁극적인-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Pharsa의 고통스러운 빌드

세실리온

성스러운 수정 세실리온 히어로 메이지

영웅 뱀파이어 이것은 또한 녹색 결정과 피의 날개 구체적으로. 당신은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스택 기술 수동적이고 기술 2 악몽이 될 세실리온 영웅 상대.

기술 세실리온의 패시브가 합산됩니다. 어디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소진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디 공격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기술 상대방을 유인할 수 있는 2는 즉시 후속 조치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 궁극적인그것은 버스트 스킬 상대의 속도를 늦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조합을 사용하는 경우 신성한 수정 그리고 피의 날개 또는 재앙을 거두는 자, 손상 Cecilion은 매우 아팠습니다.

하리스

홀리 크리스탈 하리스 히어로 메이지

마술사 시간 제어의 힘으로 상대를 가두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녹색 인핸서 크리스탈과도 호환됩니다. 마법의 힘.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은 운명의 시계 또는 피의 날개.

와의 조합 피의 날개 파쇄력이 증가합니다 기술 특히 1과 2 게임 중반, 그러나 다음과의 조합을 선택하면 운명의 시계, 그러면 Harith는 마술사 공급으로 어디 상대와 술래잡기를 할 만큼 충분히 크다.

콤보를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와 함께 기술 2 줄이기 위해 기술 CD 1 하리스를 복제하여 상대를 공격합니다.

뤄이

신성한 수정 루오이 영웅 마법사

Harith와 마찬가지로 Luo Yi도 덫 사냥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수동적이고 주어진 항목 이 녹색 보석.

공격 전술에 대한 좋은 권장 사항은 다음과의 조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피의 날개 또는 재앙을 거두는 자. 부담없이 플레이하고 싶다면 운명의 시계 그래서 올바른 선택.

당신은 힘으로 상대를 가두는 데 더 안정적일 것입니다. 음양 ~에서 기술 뤄이, 그럼 스팸 기술 2 사용하는 경우 운명의 시계.

일반적으로 Luo Yi는 찌름 파트너의 순간 이동을 가져올 것입니다. 궁극적인-그의. 그래서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찌름 동안 죽이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때, 찌름 수비할 때만.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Luo Yi와 Johnson이 듀엣하면 Flat Enemies!

그것들은 세부 사항입니다 항목 영웅 수정 당신이 결합 할 수있는 마법 아이템 기타 및 권장 사항 영웅 마법사 메타 계절 이것은 경기장에서 더 잔인해지기 위한 것입니다. 잊지 마요 농업용 금 구입하기 전에 항목 비시저스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