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그램 대 레드닷 PUBG: 근접 전투에서 어떤 스코프가 더 좋습니까?

에란젤 PUBG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어에게 ADS 기술을 위한 많은 쌍안경과 스코프를 제공합니다. PUBG의 레드닷과 홀로그램은 근접전을 위한 최고의 선택입니다. 그러나 PUBG Mobile에서 어떤 스코프 부착이 더 낫습니까?

PUBG Mobile은 플레이어에게 ADS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많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그 중 PUBG 레드닷과 홀로그램은 근접전을 위한 최고의 두 가지 선택입니다.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는 여전히 PUBG Mobile에서 어떤 부착물이 더 나은지 혼란스러워합니다. 여기서 답을 찾아보자.

이 기사는 PUBG의 Red dot과 holographics를 자세히 비교하여 어떤 스코프가 근접전에서 가장 좋은지 이해합니다.

홀로그램 사이트 대 레드닷 PUBG

PUBG 레드닷과 홀로그램 스코프는 PUBG 모바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두 가지 스코프입니다. 이 스코프는 또한 근접전을 위한 최고의 부착물입니다. 이 두 스코프는 플레이어가 짧은 거리(200미터 미만)를 조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PUBG/홀로그램 레드닷은 SMG나 AR과 함께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에서는 어떤 스코프 부착이 더 좋은지 알아봅시다.

측면보기

레드닷 배틀그라운드

시야 측면에서 PUBG의 빨간 점은 플레이어에게 주변 환경을 더 넓고 선명하게 볼 수 있게 해줍니다. ADS 스코프를 활성화하면 PUBG 레드 닷 스코프는 대상 주변 영역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그러나 홀로그램 조준경은 물체 주변을 덮고 있어 전투에서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한 번에 가득 찬 군대나 많은 적을 상대할 때 PUBG의 빨간 점이 더 유리할 것입니다. 근거리에서 1:1 전투를 위해 홀로그램 스코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명의 적과의 근접 전투에서 홀로그램으로 조준하면 헤드샷을 하기가 더 쉽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PUBG의 레드닷은 근접전에서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본 조준경입니다.

조준경을 열면 플레이어는 화면 중앙에 넓은 영역을 덮고 있는 빨간색 점이 표시되어 플레이어가 원거리에서 적과 마주하고 있더라도 정확하게 적을 조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AKM 또는 M416과 함께 Red dot PUBG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안정

레드닷 배틀그라운드

팁은 큰 반동률로 총에 홀로그램을 부착합니다. 예를 들어 Beryl M762 또는 AKM과 같은 7.62 탄약 무기에는 홀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한편, PUBG의 레드닷은 SMG 무기와 M416, SCAR-L 등과 같은 5.56 탄약에 적합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PUBG Mobile의 7.62 총은 반동이 더 커서 홀로그램으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반면 5.56 및 SMG 총은 반동이 많지 않아 빨간색 점이 더 좋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AKM과 같은 일부 총기에서 red dot과 Holo는 패턴 기반 반동이 있기 때문에 완전히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Holo는 PUBG의 빨간 점에 비해 맵에 더 자주 나타납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AR 또는 SMG 무기가 있는 홀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ZI PUBG Vs Vector: 어느 SMG가 더 낫습니까? 다음은 비교입니다!
레드닷 배틀그라운드

Holo도 중앙에 배치된 빨간 점으로 구성되지만 PUBG의 빨간 점에 비해 더 작은 면적을 차지하므로 홀로그램은 근접 전투에서만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무기의 안정성을 얻고 싶다면 홀로그램 조준경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Holo는 PUBG Mobile에서 반동을 줄이지 않습니다. 모든 무기에 대한 경험이 많고 반동 패턴에 경험이 있는 경우 더 나은 시야를 제공하므로 모든 무기에 빨간색 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반동에 문제가 없는 플레이어에게 적용됩니다.

홀로그램 조준경은 무기의 반동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적을 조준할 때 대상을 더 안정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두 스코프를 비교하면 PUBG의 Red dot이 근거리 전투에 사용하기에 더 나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근거리용 PUBG ADS 범위: Iron Sight, Holo 또는 Red Dot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빨간 점 조준경은 적군을 더 잘 볼 수 있기 때문에 반동이 홀로그램에 비해 높지만 적의 몸에 집중해서 쏘면 조준경을 제어할 수 있다.

M416 및 AKM과 함께 Red dot 조준경을 사용하여 근접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 스타일과 좋아하는 무기, Vicigers 친구와 관련하여 최상의 스코프를 선택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