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xenzirkel Genshin Impact, 마녀 조직 및 구성원

헥센지르켈 겐신 임팩트 코븐

헥센지르켈은 최근 게임에서 언급된 길드입니다. 원신 임팩트.

Genshin Impact를 플레이한다면 이 게임의 스토리에 특정 협회나 조직이 있다는 사실에 익숙할 것입니다. 

Favonius의 기사 Liyue Qixing이라고 부르십시오. 파투이, Abyss Order 등. 그러나 Hexenzirkel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있습니까?

이번에는 Heexenzirkel 협회 또는 조직에 대해 전체적으로 논의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자세히 읽어보세요!

Mika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Genesis Crystal을 가챠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Hexenzirkel Genshin Impact Society 조직도

Hexenzirkel에 관한 논의 주제는 Genshin Impact 게임 퀘스트에서 인용된 이야기의 여러 스포일러를 언급할 것입니다.

일부 퀘스트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먼저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이 문서의 일부 정보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헥센지르켈은 누구인가?

hexenzirkel genshin 임팩트 앨리스 컷신
Cutscene Windblume Festival: Alice Talks About Heexenzirkel 스크린샷(출처: VCGamers)

Hexenzirkel은 마법사 협회를 의미하는 독일어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또는 영어로는 Coven of Witches와 같은 의미입니다.

이 조직은 스토리 퀘스트 Windblume Encounters, 이벤트의 세 번째 부분에서 처음 언급되었습니다. 바람꽃 축제 업데이트 3.5에서 Alice의 첫 번째 부분.

Heexenzirkel은 Teyvat와 Irminsul 나무에 관한 진실을 찾기 위해 연구를 수행한 여성 그룹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Heexenzirkel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는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협회는 이미 자신을 자매라고 생각하는 친구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스토리 티저: 마법사들의 티파티 | 얼마 전 miHoYo가 Youtube에 업로드한 Genshin Impact"는 Heexenzirkel이 한때 Anemo Archon, Barbatos에게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도전한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도전은 거절당했고 결국 헥센지르켈 멤버들은 은밀한 곳에서 티파티를 벌였다.

Heexenzirkel이 자주 사용하는 장소 중 하나는 Falcon Coast 절벽의 가장자리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Windblume 축제 이벤트 중에 방문했을 수 있는 비밀 섬입니다.

또한 읽기: Windblume Festival Genshin Impact 3.5 재실행 안내

헥센지르켈의 구성원

hexenzirkel genshin 임팩트 멤버
Heexenzirkel 멤버의 일러스트 (출처: VCGamers)

마녀라고 불리는 모든 마녀나 여성이 헥센지르켈의 구성원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Lisa와 La Signora가 있습니다. 캐릭터의 목소리에서 Lisa는 한때 회원이 되겠다는 제안을 받았지만 Lisa는 거부하고 일반 사서가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La Signora는 또한 Heexenzirkel과 전혀 관계가 없으며 대신 그녀가 마녀라고 불리면 불쾌감을 느낍니다.

이 사실은 이나즈마에서 주간보스인 시뇨라와 싸워보면 알 수 있다. 보스의 두 번째 단계에서 Signora는 "나를 마녀라고 부르지 마십시오"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 외에도 헥센지르켈의 구성원은 일반 인간(필멸자)과 초능력을 가진 구성원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Genshin Impact가 올린 영상에서 Hexenzirkel 멤버는 총 8명입니다. 하지만 바람꽃 축제 퀘스트를 완료했다면 자리는 7석뿐이다.

지금까지 Genshin Impact 게임에서 명시적으로 언급된 Heexenzirkel 멤버는 Alice, Rhinedottir, Barbeloth, Nicole, Andersdotter, I. Ivanovna 5명뿐입니다. N.

이 마법 협회의 모든 구성원은 또한 각각을 지칭하기 위해 하나의 문자를 사용하는 별칭 또는 코드명을 사용합니다.

나머지 Heexenzirkel 멤버는 Genshin Impact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확실히 알려줄 것입니다.

이 Heexenzirkel 회원 중 일부는 제자, 후계자 또는 자녀도 가졌습니다. 그 중에는 게임에 친숙한 캐릭터가 여럿 있을 것입니다.

앨리스(코드네임 A)

hexenzirkel genshin 임팩트 앨리스 소개
Alice의 소개 스크린샷(출처: VCGamers)

Alice는 조직의 장로로 간주되는 Heexenzirkel의 구성원입니다. 기존의 Genshin Impact 플레이어라면 당연히 이 캐릭터에 익숙할 것입니다.

Alice는 Klee 캐릭터의 어머니이자 Albedo의 양어머니입니다. Alice가 Klee를 후계자로 삼을 가능성도 매우 높습니다.

그 외에도 Alice는 Teyvat 여행 가이드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Alice는 축음기의 형태로 메시지를 남기는 등 여러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골든 애플 군도 패치 1.6 및 패치 2.8에서.

Genshin Impact의 여러 상호 작용에서 Alice는 Kujirai Art의 주요 발명가, Lord Sangemah Bay의 공급 업체, 심지어 Geo Archon, Rex Lapis의 친한 친구와 같은 많은 일을했다고합니다.

언급된 예언에서 앨리스는 "결코 거짓말을 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설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Rhinedottir(코드네임 R)

heexenzirkel genshin 충격 rhinedottir 소개
Rhinedottir 소개 스크린샷(출처: VCGamers)

Rhinedottir 또는 Gold라고도 알려진 것은 Albedo, Durin 및 Rifwolves의 제작자입니다.

"이 세상에 존재한 적이 없는 꽃"이라는 설명과 함께 Rhinedottir는 연금술 또는 화학의 예술에서 아마도 상당히 위험할 수 있는 많은 요소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Rhinedottir의 생성은 Khaen'riah의 몰락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역 파괴에서 캐릭터의 역할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Barbeloth (코드네임 B)

heexenzirkel genshin 충격 barbeloth 소개
Barbeloth 소개 스크린샷(출처: VCGamers)

점성술과 수문술의 전문가인 모나의 대가. Barbeloth는 유명한 점쟁이라고합니다.

Barbeloth는 이전에 그녀의 비밀 항목을 위해 Alice를 만나기 위해 Mondstadt로 Mona를 보냈습니다. 이 때문에 Mona는 마침내 Mondstadt에 정착했습니다.

니콜 (코드네임 N)

Nicole은 "절대 길을 잃지 않는 길잡이"라는 설명이 있습니다. Alice는 Nicole이 매우 강하고 갑자기 다른 사람의 마음을 말함으로써 일부 사람들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Nicole의 첫 등장은 Interlude Chapter: Act III – Inversion of Genesis의 일부인 Archon Quest As If Morning Dew에서 Traveler와 함께 Teyvat의 운명에 대해 이야기할 때였습니다.

Andersdotter(코드명 A)

heexenzirkel genshin 임팩트 andersdotter 소개
Andersdotter 소개 스크린샷(출처: VCGamers)

Andersdotter는 Nicole, Rhinedottir, Barbeloth 또는 Alice와 같은 마법 능력이 없는 평범한 인간입니다.

"끝나지 않는 전설"로 묘사되는 Andersdotter는 Teyvat에 관한 저명한 작가입니다.

Anderdotter의 가장 유명한 책 중 하나는 "The Boar Princess"입니다.

I. Ivanovna. N. (코드네임 J)

heexenzirkel 겐신 임팩트 ivanovna 소개
Ivanovna 소개 스크린샷(출처: VCGamers)

Ivanona는 Heexenzirkel의 일부이기도 한 평범한 인간입니다. Ivanovna는 고향에서 결혼하기 위해 Heexenzirkel을 떠났습니다.

Ivanovna가 사라졌음에도 불구하고 J라는 칭호는 그의 학생들에게 전해졌습니다. 지난 Windblume Festival 3.5 이벤트의 NPC 중 하나인 Scarlett은 J.

따라서 Heexenzirkel Genshin Impact와 관련된 설명 및 정보입니다. 이 조직은 Windblume 이벤트에서 업데이트 3.5의 첫 번째 부분에서 자세히 설명되었습니다.

패치 3.5의 두 번째 부분이 곧 시작되어 Mika 캐릭터를 얻고 Kamisato Ayaka 및 Shenhe 배너를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