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Mythic 등급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사용하기 쉬운 영웅 5명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Mythic으로 쉽게 등급을 올리려면 사용하기 쉬운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새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그것으로 순위가 재설정되었습니다. 더 낮은 랭크에서 완료한 분들은 그다지 재설정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지만 Mythic 이상에서 완료하신 분들은 랭크가 Epic 레벨로 재설정되기 때문에 그럴 것입니다.

Mythic에 도달하는 여정은 험난합니다. 신화 등급으로 돌아가는 데 도움이 되는 사용하기 쉬운 5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이 영웅 명단에서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현재 메타에 적합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영웅 목록으로 Mythic 순위를 매기십시오.

새로운 시즌은 물론 새로운 정신으로 시작해야 하므로 제대로 시작해야 합니다. 첫 번째 방법은 사용하기 쉬운 영웅을 Mythic 등급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아래에 나열했습니다.

실바나

다중 역할 영웅
꼭 알아야 할 멀티 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추천 3가지!

사용하기 쉬운 첫 번째 영웅은 Silvanna입니다. 이 영웅은 오프라인 위치에서 가장 잘 플레이되는 다재다능한 영웅입니다. 랭크 매치에서 그를 만만치 않은 영웅으로 만드는 것 중 하나는 팀 전투를 주선하고 적의 공격을 선택할 수 있는 그의 다양한 기술입니다.

Concentrated Energy와 같은 주문 뱀파이어 아이템과 가장 잘 어울리는 Spiral Strangling 덕분에 긴 전투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스킬을 활성화하고 HP가 빠르게 재생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쉽지 않나요?

변화

변화-모바일-전설

Chang'e는 게임에서 사용하고 싶은 또 다른 영웅입니다. 유성우와 스타문 쇼크웨이브 스킬로 원거리에서 많은 피해를 줍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팀 전투에서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고 적이 시작하면 가지고 있는 모든 능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경계하고 스타문 쇼크웨이브 스킬이 언제 활성화되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농군

Granger Mobile Legends의 2021년 최고의 빌드 아이템 스킬

다음으로 사용하기 쉬운 영웅은 Granger입니다. Granger는 Wanwan, Claude 및 Roger와 같은 다른 원거리 영웅을 좋아하는 메타로 인해 인기가 떨어졌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Granger가 여전히 강력한 펀치를 날리고 몇 번의 기본 공격만으로 적을 섬멸할 수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Granger는 Brute Force Breastplate와 같은 방어 아이템으로 확장되는 몇 안되는 명사수 중 한 명으로 일대일 상황에서 그를 죽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무력

세이버 영웅

Ling, Benedetta, Gusion과 같이 몇 시간의 훈련이 필요한 암살자 영웅이 등장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위협을 받고 암살자 위치를 완전히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이버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암살자로 사용하기 쉬운 영웅입니다.

하지만 이번 패치에서는 세이버가 꽤 강합니다. 그는 오늘날 메타에서 대부분의 영웅을 상대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기에서 선택의 대상이었습니다. 또한 그의 트리플 스윕 스킬은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도 쉽게 실행할 수 있는 표적 능력이기 때문에 플레이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Mythic 등급에서 빠르게 상승하고 모든 경기의 MVP가 되고 싶다면 Sabre가 선택해야 할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gic Chess Mobile Legends의 새 시즌에서 중요한 5가지 사항

가톳카차

Skill-gatotkaca

Gatotkaca는 Land of Dawn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영웅일 수 있지만 여전히 사용하기 쉬운 영웅입니다. 그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죽이기 어렵습니다. Gatotkaca는 아이템과 타이밍이 적절하면 수동적인 강철 뼈 덕분에 1대5 상황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는 또한 게임 후반부에 팀 전투를 성사시킬 수 있는 최고의 개시 기술 중 하나입니다. 탱크, 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또는 순수 마법사로 플레이하고 싶은지 여부.

Gatotkaca는 Mythic 순위를 매기고 사용하기 쉬운 영웅이 되기 위한 여정에서 가장 유연한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Silvanna의 카운터 영웅, Silvanna Auto Runs입니다!

이들은 이번 시즌에 랭크를 올리고 더 빨리 신화 랭크로 올라가는 데 사용하기 쉬운 영웅들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선택을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