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성 원신 임팩트에서 가장 강력한 6명의 영웅

닝광 겐신 임팩트 빌드 2022

RPG 원신 임팩트 매력적인 오픈 월드는 많은 아름답고 강력한 영웅을 제공합니다. 현재 Genshin Impact에는 4개의 별을 가진 6명의 가장 강력한 영웅이 있습니다.

Genshin Impact는 게임입니다. 역할 놀이 아름답고 강한 영웅들이 많은 매력적인 오픈 월드. 

Genshin Impact에는 사용자가 탐색할 수 있는 환상적인 캐릭터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5성 캐릭터로 구성된 팀을 원하지만 그럴 가능성은 낮습니다.

하지만 4성 캐릭터는 다루기가 더 쉽습니다. 즉, 플레이어는 전체 목록과 여러 잠금 해제된 별자리를 갖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Four Star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목록

다음은 팀을 위해 구축하고 모집해야 하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강력한 4성 영웅 6명입니다.

바바라

원신 임팩트 최강의 히어로
바바라는 원신 임팩트에서 가장 강한 영웅입니다.

올 여름 새로운 스킨을 즐길 수 있는 4성 영웅으로, 하이드로 요소를 조종합니다. Barbara는 아군이 전투 중에 HP를 회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매우 유용한 팀 지원입니다.

또한 영웅은 원격으로 적과 교전하고 대결할 수 있습니다. 그는 적을 젖게 만들어 Cryo, Pyro 및 Electro가 원소 반응으로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피슐

원신 임팩트 최강의 히어로
Fischl은 겐신 임팩트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입니다.

피슐 일렉트로닉 히어로다. 그는 활을 사용하여 장거리 전투에 참여합니다. 또한 그의 원소 기술은 오즈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이 전기 새는 장기간에 걸쳐 상대에게 전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원소 폭발은 거대한 AOE의 적에게 막대한 전자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는 현재 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서포터 중 한 명입니다.

청윤

원신 임팩트 최강의 히어로
청윤

Chongyun은 팀의 주요 DPS 파이터 역할을 할 수있는 Genshin Impact의 최강 영웅입니다. 그녀는 Cryo 속성 공격으로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Chongyun은 Pyro, Electro 또는 Hyro 캐릭터와 팀을 이룰 때 원소 반응으로 더 많은 DMG를 처리합니다. 또한 이 캐릭터를 사용하여 수면을 쉽게 가로질러 이동할 수 있는 얼음 다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면도칼

원신 임팩트 최강의 히어로
Razor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강한 영웅입니다.

면도칼 파티를 위한 DPS 및 기타 강력한 탱커입니다. 그는 또한 Chongyun과 같은 Claymore를 사용하지만 이 캐릭터는 Electro 요소를 제어합니다.

다른 클레이모어 파이터와 마찬가지로 Razor도 회전 공격을 하며 강력한 베기로 상대를 파괴합니다. 강력한 원소 반응 외에도 Razor는 치명적인 원소 폭발 덕분에 상대를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Chongyun은 여러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데 완벽한 DPS인 반면 Razor는 일대일 전투에서 최고입니다. 그의 모든 능력은 원시 손상의 출력에 관한 것입니다. 그는 높은 레벨에서 파티에 있는 모든 캐릭터의 체력 사용량을 20% 줄입니다.

Razor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좋은 4스타트 캐릭터로 상처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닝광

원신 임팩트 최강의 히어로
Ningguang은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입니다.

Ningguang은 그의 무기가 클레이모어나 검이 아닌 촉매제임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에서 DPS 역할을 위한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4성 영웅 중 한 명입니다.

Geo 요소를 제어하는 이 4성 영웅은 강력한 보호막을 생성하여 자신과 아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원소 폭발은 적에게 지오 크리스탈을 던져 AOE의 상대에게 막대한 지오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AOE 피해를 입히는 여러 Geo 발사체를 발사하는 그녀는 치명타율과 치명타 피해를 증가시키는 아티팩트와 짝을 이룰 때 무시할 수 없는 힘입니다.

그녀의 Jade Screen은 발사체를 차단하는 데 탁월하며 불운한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는 Starshatter Burst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zor Genshin Impact를 구축하십시오. '아픈' 피해를 주는 물리 DPS!

샹링

원신 임팩트 최강의 히어로
Xiangling은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입니다.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목록의 성은 Xiangling입니다. 이 파이로 캐릭터는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이 캐릭터는 메인 DPS나 파티의 요소 지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Xiangling의 원소 폭발은 너무 미친 나머지 대규모 AOE에서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Electro 및 Anemo 캐릭터와 팀을 이루어 상대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안정적인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매일 다양하고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