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Mobile Legends 시즌 25의 고통스러운 탱크 영웅

영웅 탱크

모바일 레전드 다양한 역할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영웅 탱커입니다. 탱크 영웅은 이 내구도를 지원하는 아이템으로 높은 내구도를 가집니다. 그러나 탱커 역할을 맡은 영웅도 때때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탱커 영웅은 내구도가 높은 탱커일 뿐 아니라 적에게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입힙니다. 따라서 전투에서 탱커 영웅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탱커 영웅은 방어력이 높으며 적의 공격을 받는 최전방 영웅이 되는 것은 물론이다. 탱크 영웅은 또한 팀의 공격을 돕고 팀 전투의 시작으로 시작합니다.

또한 유조선은 때때로 높은 피해를 입히고 적과 일대일로 마주할 때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즌 24의 현재 가장 아픈 탱크 영웅 목록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최고의 탱크 챔피언 5명

고통스러운 탱크 영웅 시즌 25

아카이

영웅 탱크 아카이
아카이. 출처: 게임피니티

아카이는 버프와 리워크를 많이 받아 매우 고통스러워지고 모바일 레전드 선수들, 특히 탱커들은 아카이를 자주 사용합니다. 탱커 역할 외에도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종종 Akai를 정글러 또는 캐리로 사용합니다. 이것은 적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도록 큰 데미지 출력 때문에 발생합니다.

Roamer는 또한 플레이어가 Akai를 사용할 때 가장 좋아하는 역할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전투를 시작할 때 적의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는 군중 통제 능력 때문에 빌드 탱크를 사용합니다.

Akai의 궁극기인 Crowd Control은 전투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Akai가 적을 벽에 몰아 넣을 수 있다면 그의 궁극기 때문에 적이 갇힐 것입니다. 또한 아카이는 한 팀, 즉 아카이를 보호할 수 있는 탱크로 팀이 전쟁을 시작하도록 전쟁 개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kai는 시즌 24의 피해가 나쁜 탱크 영웅 목록에 포함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추천 빌드 Akai Mobile Legends 2022

그록

영웅 탱크 그록
그록. 출처: 스핀 e스포츠

Mobile Legends 플레이어는 확실히 Grock이라는 영웅을 알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매우 유명하며 높은 순위와 경쟁이 치열한 Mobile Legends 장면에서 종종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주류입니다.

그록은 탱크 영웅으로서의 높은 내구성 때문에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게다가 게임 초반에 피해를 주는 피해는 적에게 피해를 주는 영웅인 그록에게 정말 도움이 됩니다.

게임 초반 단계를 거친 후 게임 중반과 게임 후반에 그록의 영웅 내구도가 증가합니다. 따라서 그록은 적과 대규모 전투를 벌일 때 캐리 영웅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팀 전투에서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따라서 Grock은 큰 피해량을 제공하면서 영웅을 탱크 역할로 사용하려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그록 빌드 아이템, 치명적인 탱크가 되십시오!

가톳카차

가톳카차
가톳카차. 출처: CNN 인도네시아

Gatotkaca라는 탱크 영웅은 내구성과 탄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내구도는 방어력 덕분에 가토트카카가 적과 싸우고 적의 피해를 받을 때 최전선 영웅이 될 수 있도록 매우 높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 개발자인 Moonton은 Gatotkaca에게 버프를 부여하여 그의 능력이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갖도록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Gatotkaca 플레이어가 공격적인 위치에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면 Gatotkaca 영웅의 피해가 더 많이 발생하고 플레이어는 더 빠른 회전을 할 수 있습니다.

가토트카차의 버프는 기본 공격력 증가와 기절 지속시간 추가 형태다. 따라서 Gatotkaca는 적과의 팀전에서 매우 유용한 데미지와 군중 제어 기능을 제공하면서 높은 내구성을 가진 탱커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가장 강력한 Gatotkaca 빌드 아이템 추천

박시아

박시아
박시아. 출처: 리가게임

내구성과 데미지가 높은 다음 탱커 영웅은 Baxia입니다. 이 탱크 영웅은 로머와 정글러로 자리를 채울 수 있습니다. MPL 인도네시아 토너먼트는 국가 규모의 권위 있는 토너먼트이며 Baxia는 종종 이러한 토너먼트에서 프로 선수들이 선택합니다.

Baxia의 장점은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가진 탱커로 지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의 궁극기는 적을 쫓고 싶어하는 박시아에게 매우 유용하며 느린 효과로 적에게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올바른 아이템을 사용하면 Baxia는 높은 내구성과 데미지 출력으로 인해 팀에 매우 유용한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Baxia는 시즌 24에서 가장 아픈 탱크 영웅 목록에 있는 영웅 중 하나가 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프랑코

프랑코
프랑코. 출처: 게임다임

MOBA 게임 애호가라면 모든 MOBA 게임에는 원거리에서 적을 유인할 수 있는 영웅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물론 Mobile Legends에는 이 영웅, 즉 Franco가 있습니다. 프랑코는 원거리에서 적을 유인하고 적지 않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영웅입니다.

이 탱크 영웅에는 적에 대한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또한 Franco는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Franco는 적을 유인할 수 있는 첫 번째 능력을 사용하여 전쟁이나 개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Franco는 Moonton으로부터 버프를 받아 사용 가능한 스택에서 손상 능력을 최대 150%까지 증가시켰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시작 능력과 아이템을 갖춘 Franco는 팀 전투에서 캐리 영웅을 보호할 수 있는 탱크 영웅으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픈 탱크 영웅 시즌 24에 대한 토론. Vicigers가 가장 좋아하는 탱크 영웅 스킨의 필요에 따라 다이아몬드를 충전합시다.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매력적인 프로모션과 물론 캐쉬백도 가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