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Mobile Legends Tank Hero

정글 탱크 영웅

영웅 탱크 모바일 레전드 이 기사에서 2021년 초보자를 위한 최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의 탱크 영웅은 다른 영웅의 방어 시스템에 매우 유용합니다.

탱크 영웅을 선택할 때 전투에서 매우 내구성이 뛰어나고 적으로부터 많은 피해를 쉽게 흡수할 수 있는 영웅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다면 Vicigers 친구들은 초보자를 위한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탱크 영웅이 무엇인지 이미 알고 있습니까? 다음은 2021년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Mobile Legends 탱크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Mobile Legends 탱크 영웅 목록

에스메랄다

영웅 에스메랄다

Esmeralda는 물리 및 마법 피해를 입히는 동작으로 방패와 팩 하이브리드 펀치를 조작할 수 있어 상대 팀이 처리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적에게 방패를 제공하는 영웅으로서 Esmeralda는 자신의 팀과 협력하고 적절한 교전 시간에 대한 인식이 있어야 실수로 튀어나와 방패를 제공하여 적의 생명을 구하지 않습니다.

쿠프라

에스메랄다와 쿠프라

Khufra는 적을 제어하고, 적의 움직임을 막고, 자신을 치료할 수 있는 기술로 유명합니다. 적을 처리하도록 강요하고 그의 팀은 멀리서 안전하게 공격합니다.

Khufra는 탱크 영웅으로서의 내구성 덕분에 일찍부터 안전하게 지도를 돌아다니며 친구들이 길을 건너도록 돕고 적을 일찍 공격할 수 있습니다.

가톳카차

영웅 Gatot Kaca-Magic-Shoe

플래너 팀이 되면 자신의 레인을 확보하고 적 오프라이너보다 우위를 차지하며 팀원이 다른 사이드 레인에서 갱킹을 할 경우 중간 레인으로 회전합니다. Gatotkaca는 Blast Iron Fist를 사용하여 미니언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게임 중간에 팀원들에게 갱킹을 요청해야 합니다. 갱킹이 성공하면 가는 길에 있는 외포탑과 내포탑을 쓰러뜨리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야 합니다.

게임 후반에는 포탑이 없거나 1개만 남을 때까지 차선을 밀어야 합니다. Gatotkaca는 오프 플래너로 싸움을 시작해야했습니다.

티그리알

Tigreal을 사용하는 팀의 유일한 탱크 영웅이라면 나무 마스크를 구입하십시오. 스킬 2를 먼저 잠금 해제하고 캐리가 버프를 받도록 도와주세요.

버프를 집은 후 미니맵을 보고 적 버프를 공격할 기회가 있으면 캐리로 하세요. 스킬 2를 올바르게 사용하여 적을 방지하십시오. 한 차선만 지키지 말고, 덤불 속을 돌아다니다 적을 갱킹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에서 Hero Masha의 최고의 스킨 목록입니다.

게임 중반에 적으로부터 물렁물렁한 영웅을 보호해 보세요. 항상 캐리의 앞에 있고, 적이 갱킹을 하고 있다면 2번 스킬을 사용하여 뒤로 밀쳐내십시오.

공격을 통해 팀원을 돕습니다. 원목 마스크를 극대화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외곽 포탑 세트를 완성한 후 적의 터틀을 탈취하고 갱캐리를 해보세요.

나무 가면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더 길더라도 적을 공격할 때는 몸을 숨깁니다. 게임 후반에는 궁극기를 사용하지 말고 적절한 순간을 기다리세요. 

글루

Gloo를 사용할 때 캐리를 도와 버프를 받으세요. 팀에서 유일한 탱크 영웅이라면 나무 마스크를 구입하고 부팅을 우선시하십시오. 적을 공격하여 패시브 스킬을 활성화하십시오.

레벨 4에 도달하면 포탑 운전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포탑에 있는 적을 쓰러뜨릴 수 있는 HP가 충분합니다.

이 탱크 영웅은 위에서 언급한 탱크 영웅처럼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Gloo 탱크 영웅은 게임 중반에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Mobile Legends Hero를 원하십니까? 이것이 방법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정말 쉽습니다!

탱크는 오래 버틸 수 있고 적을 가둘 수 있는 최전방 영웅입니다. 탱크는 일반적으로 전투를 시작하기에 적절한 시간과 상황을 선택하여 공격을 주도하는 데 사용됩니다.

경기에서 탱크와 다른 여러 영웅 간의 조정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주요 열쇠입니다. 좋은 탱크 영웅이 있어도 소용이 없지만 팀 간의 조정이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