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2 패치 최고의 Dota 2 지원 영웅 5명!

최고의 Dota 2 영웅 지원

묻는다면"영웅은 누구입니까 지원하다 지금 최고의 Dota 2” , 답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Dota 2의 영웅 수가 매우 많고 변형이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작가는 여러 가지 조사를 한 끝에 겨우 5명의 영웅을 찾았다. 지원하다 저자가 Patch에서 최고라고 부를 수 있는 Dota 2 7.32 그리고 7.32b. 궁금한 사람? 아래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TI 2022에서 사용된 영웅 예측

패치 7.32b에서 최고의 Dota 2 지원 영웅 5명

최고의 Dota 2 영웅 지원
영웅 지원 Dota 2. 출처: VCGamers.

5명의 영웅은 저자의 연구 결과, 둘 다 토너먼트에서 나온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The International 11 2022 지역 예선 또는 결과 업데이트 패치 7.32 그리고 7.32b 9월 초.

고려 사항 저자는 이러한 영웅을 기반으로 버프 수락, 승률 토너먼트 기간 동안 그리고 기술 사용하기 흥미 롭습니다.

다른 의견이 있는 경우 의견란에 귀하의 Dota 2 버전에서 최고의 지원 영웅은 누구이며 그 이유는 무엇인지 적어 주십시오.

더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저자는 세부 사항과 비교를 작성하고 경기 중에 발생할 수있는 잠재적 조건을 예측합니다.

스냅파이어

2022년 9월 최고의 Dota 2 Hero
Snapfire 로딩 화면. 출처: 도타 2

스냅파이어 내가 논의한 단일 최고의 지원 영웅 인 것 같습니다 여기. 지원으로 Snapfire는 큰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의 첫 번째 기술, 스캐터블래스트. 게임의 일부 가이드는 처음에 이 기술을 사용하도록 제안합니다. 그 이유는 게임 초반에는 현상금 골드를 위한 투쟁이 주요 목표이고 킬이 두 번째 목표이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기술 명명 된 파이어스냅 쿠키 또한 실제로 흥미롭지만 특정 조건에 더 잘 사용됩니다. 아군 영웅에게 이 스킬을 사용하면 앞으로 점프합니다.

한편으로 이 조건은 코어가 킬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좋습니다. 그러나 반대 측면은 친구를 적에게 더 가깝게 "던진다"는 것입니다. 

던진 유닛에 대해 레벨 10 재능, +125 HP Firesnap Cookie를 복용하여 이 스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투사 거리를 최대 600단위로 만들고 방울을 방출하는 Aghanim Shard 아이템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포스 스태프 아이템과 동일한 던지는 거리 외에도 크립으로부터 레인을 제거하거나 적 영웅을 쫓거나 친구를 치료하는 데 매우 유용한 방울이 있습니다.

기술 제삼 명명 된 릴 슈레더. 데미지가 나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대신 다음과 같은 특정 유닛을 발행하는 다양한 종류의 영웅에 대한 카운터입니다. 묘비 언다잉 소유, 네더 와드 퍼그나도 유도 미사일 자이로콥터.

결정적인 ~이다 모티머 키스. 8개를 뽑아내는 스킬 구불구불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적에게 맞으면 피해를 입히는 것 외에도 적의 움직임이 15-25% 느려집니다. 따라서 이 기술을 사용하면 친구에게 시야를 열어주고 움직임을 늦추고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적군을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는 다양한 영웅들과 조합하기에 적합하다. 절단 에게 소유 된 퍼지, 동력 톱니 태엽장치, 콩나물 ~에서 자연의 예언자, 그리고 기절이나 주술을 줄 수 있는 다른 영웅들.

사실 아가님의 셉터 추가 스킬, 고블스 그리고 뱉다, 사용하기 흥미 롭습니다. 아군 영웅과 아군 또는 적 유닛을 먹고 던질 수 있습니다. 투척 반경에 맞은 적은 기절하고 지속 피해(DoT) 던지기도 글로브를 발행했기 때문입니다.

죽지 않는

패치 7.32 및 7.32b는 다음을 위한 조정 패치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죽지 않는. 스킬 쿨타임이 있어도 묘비 추가해야 하지만 이제 새로운 메타가 있습니다. 기술 첫 번째, 부식.

업데이트 전 스킬 부식 도둑질에 유용 4 적으로부터 +60 HP 및 최대 HP. 45초 후 사라지며 언다잉의 HP와 최대 HP가 감소합니다. 예 사용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모르디지안의 완장.

하지만 이번에는 효과의 순간 부식 사라지면 최대 HP만 감소합니다. 추가로 받는 HP Undying의 양은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처럼 영구적입니다. 멋지지 않나요?

Undying이 사용된다면 상상해보십시오. 부식 +8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두 명의 적에게 , Tango 한 끼에 해당하는 +120 HP까지 자신을 치유할 수도 있습니다.

그의 생존 능력으로 Undying은 Enchanted Mango를 구매하여 Tango 구매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동안 "어디" Undying의 속성이 충족되면 안전합니다.

이러한 영웅 파트너를 고려하면 Undying은 Drow Ranger, Sniper 및 다른 영웅과 잘 어울립니다. DPS(초당 피해) 빠른. 일반적으로 동반 세 번째 기술묘비.

지진술사

최고의 Dota 2 영웅 지원

기절에 관해서는 Earthshaker가 답입니다. 사실로 지진술사 다기능 영웅을 포함하여 지원, 로머, 최대 오프 플래너 그의 기절 능력으로.

패치 7.32 이후 Earthshaker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했습니다. 기술 균열, 21/19/17/15초에서 18/17/16/1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사용하여 적의 진로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더 최적으로 만들기 위해 길을 따라 추가 기절을 제공하는 Aghanim Shard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균열 네가 만든 것.

기술이 있습니다 매혹적인 토템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최대로 다음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스킬, 여진 그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Earthshaker 주위에 기절을 줄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그의, 에코 슬램, 전쟁 중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상태별로, 에코 슬램 피해가 적습니다. 그러나 범위 내에 있는 유닛이나 영웅이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공격을 시작하려면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Blink Dagger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Earthshaker를 사용하는 동안 멀리 점프할 수 있는 Aghanim's Scepter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매혹적인 토템.

잠재적인 적에 대해 이야기할 때 Earthshaker는 유닛을 제거할 수 있는 모든 적에 대한 카운터입니다. 예를 들어 수수께끼, 무리어미, 그리고 팬텀 랜서

서포터로 플레이할 경우 Earthshaker는 적을 막거나 충분히 오랫동안 기절시키는 능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TI 11에서 최고의 영웅 지원 Dota 2 – Marci

최고의 Dota 2 영웅 지원

의 통계 데이터를 기반으로 리퀴피디아, Marci는 동안 가장 많이 선택된 지원 영웅입니다. The International 11 2022 지역 예선. Liquipedia에서 인용한 Marci는 122경기에서 54.10%의 승률로 무대에서 우승했습니다.

짧은 이유는 이번 패치에서 Marci가 버프 조정을 받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기술, 처분하다, 투척 거리가 275 단위로 단축되어 기절을 느린 이동으로 변경했습니다. 만들기 때문에 흥미롭다. 처분하다 놓칠 염려 없이 크립을 청소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있다 리바운드 이제 기절 효과가 있습니다. Aghanim Shard를 구매하면 Marci는 목표 지역에 팀 유닛(영웅 또는 크립)을 던질 수 있습니다. 탈출하려는 적에게 대응하기에 적합합니다.

제삼 있다 친구 Marci와 팀원에게 캐스팅할 수 있습니다. 효과를 주는 스킬입니다 생활 도둑질 그리고 데미지 보너스.

마지막은 궁극적인 그의 이름 해방하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고 공격 속도를 높일 것입니다. 적중 대상이 맞으면 자신 주위에 파동(펄스)을 발생시켜 해당 지역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줍니다.

영웅 쌍에 대해 이야기하면 Marci가 잘 맞을 것입니다. 워로드 트롤, 큰곰자리, 그리고 다른 영웅들,

마지막으로 첸입니다. Chen은 TI 11 2022 지역 예선에서 선수들이 가장 많이 투표한 서포터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데이터 인용 리퀴피디아, Chen은 59,65%의 승률로 57번 선정되었습니다.

스킬과 업데이트 결과를 보면 첸의 스킬은 크립(적 크립이나 중립 크립 둘 다)에서 병력을 치유하고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일부 기술이 너프되었지만 이 복잡한 영웅을 플레이하는 데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이점은 다음과 같은 팀원으로 중립 크립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두 기술 모두, 거룩한 설득. Chen은 그것을 농사, 분할 밀기, Roshan 감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Aghanim Shard 추가로 Chen은 레벨에 따라 1/2/3 고대 중립 크립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궁극의 기술-그의, 신의 손. 한편, Chen은 Aghanim의 Scepter를 사용하여 자신이 조종하는 크립을 희생하여 맵 전체에서 친구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레벨 25라면 첸은 다음과 같은 특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의 손 강력한 디스펠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이 스킬은 각 영웅의 디버프를 제거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들은 Dota 2 패치 7.32b에서 최고의 지원 영웅 5명입니다. 실제로 고려할 수 있는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사자, 그림자 주술사, 이오, 얼굴, 그리고 다른 영웅들.  

그러나 위의 저자의 진술로 돌아가서 어제 The International 11 2022 지역 예선에서 플레이한 영웅의 수와 함께 패치 업데이트 7.32 및 7.32의 결과부터 시작합니다.

위의 5명의 영웅 중 어느 것이 마음에 드십니까?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