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1 최고의 솔로 캐리 영웅 5명

모바일 레전드 베스트 콤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솔로 캐리 찾기 모바일 레전드 까다로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한 번에 여러 MVP를 획득하고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 되는 5명의 최고의 솔로 캐리 영웅을 보여줍니다. 어떤 영웅이 궁금하세요? 다음 리뷰에서 자세히 읽어보세요.

모바일 레전드의 히어로 캐리란?

ML 2021에서 최고의 솔로 캐리 영웅을 알기 전에 먼저 ML에서 캐리 영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Hero Carry는 대부분 게임 중후반에 높은 데미지 출력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 기술에 따라 명사수, 마법사가 될 수 있으며 때로는 암살자 또는 전사가 될 수도 있습니다.

효율적인 캐리가 되려면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 필요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금을 파밍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솔로 캐리 영웅

클로드

클로드

Claude는 의심할 여지 없이 모바일 전설에서 최고의 명사수 중 한 명입니다. 그의 기술 덕분에 그는 Mage 및 Marksman과 같은 민첩한 적 영웅을 파괴 할 수있는 많은 양의 폭발 피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Demon Hunter Sword 및 Golden Staff와 같은 아이템과 결합된 놀라운 폭발력은 적의 탱크 HP, 특히 민첩한 Mage 영웅, Assassins 및 Marksman을 확실히 녹일 것입니다.

Claude는 첫 번째 스킬에서 얻을 수 있는 빠른 이동 속도와 전투에 입장하고 퇴장할 수 있는 두 번째 스킬을 결합하여 뛰어난 기동성을 가지고 있어 매우 성가신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파르사

파르사

Pharsa는 높은 데미지와 찌르기 기술이 뛰어난 매우 강력한 마법사입니다. 그는 또한 대부분의 적 영웅이 포기하게 만드는 많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의 가장 두려운 기술은 '깃털 공습' 포탑을 밀고 AOE에 갇힌 물렁한 영웅을 전멸시키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Pharsa는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 간의 거리 차이 때문에 Odette와 싸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Odette가 궁극기를 사용할 때 Pharsa는 장거리에서 궁극기를 안전하게 사용하여 Odette를 때리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Pharsa는 놀라운 기절 기술을 가진 탱크 인 Johnson이 대응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두려운 마법사 중 하나인 이 영웅은 팀에 마법사가 부족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변화

귀엽게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강력한 피해를 줍니다. 그는 MLBB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킬러 메이지 중 한 명입니다.

Chang'e의 놀라운 빠른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 덕분에 이 영웅은 지원 아이템이 주어지면 대부분의 적 영웅을 쫓아 죽일 수 있습니다. 적 유닛의 속도를 늦출 수 있는 CC(Crowd Control) 스킬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셀레나

셀레나는 어쌔신/마법사 영웅으로 많은 마법 피해를 입히고 함정을 설치하며 적을 기절시키는 동시에 상당한 피해를 가하여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솔로 캐리 영웅 목록에 올랐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에서 Floryn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반드시 승리하세요!

제대로 사용하면 한 발로 이 영웅은 적의 명사수, 마법사, 심지어 전투기까지 죽일 수 있습니다.

셀레나는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엘프 형태와 근접 공격이 가능한 어비스 형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팀 갱킹에 매우 유용할 수 있으며 심지어 적의 갱킹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농군

히어로 그레인저 디너프

The Death Chanter인 Granger는 최고의 솔로 캐리이기도 합니다. 그는 게임 초반에도 폭발적인 데미지 잠재력이 높은 명사수입니다.

6발의 총알을 무기에 장전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 덕분에 6번째 총알은 맞은 적에게 치명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또한 두 번째 스킬로 짧은 돌진이나 점멸 능력을 가지고 있어 어려운 상황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음 2회의 기본 공격을 증가시켜 5초 동안 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시즌 22 최고의 메타 영웅 5명

2021년 모바일 레전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솔로 캐리 영웅 5명입니다. 솔로 캐리는 Mobile Legends 랭킹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따라서 위에서 언급한 최고의 솔로 캐리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