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에서 막대한 데미지로 사용하기 가장 쉬운 영웅 5명!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에는 사용하기 가장 쉽고 큰 데미지를 갖춘 영웅이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계셨습니까? 어쨌든, 이것은 ML을 처음 접하는 Vicigers 친구들에게 정말 적합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MLBB)은 Playstore에서 1억 회 이상 다운로드된 매우 인기 있는 멀티플레이어 MOBA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100명이 넘는 영웅이 포함된 대규모 영웅 컬렉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더 효율적으로 순위를 매기려면 플레이어는 사용하기 가장 쉬운 영웅을 철저히 이해해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사용하기 쉬운 영웅을 소개하지만, 높은 데미지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초보 플레이어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높은 데미지로 사용하기 가장 쉬운 영웅 목록

발몬드

모바일 레전드 스킨 발몬드 콜렉터! 냉각기!

이 전투기 영웅은 패시브 스킬을 기반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HP를 회복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벨몬드의 스킬은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느리게 움직이는 적을 물리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발몬드의 2차 스킬에는 '지속 데미지'라는 새로운 현상이 도입되는데, 적의 공격 횟수에 따라 적이 받는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공격 범위 내에 있는 여러 적에게 동시에 피해를 줄 때 유용합니다.

Balmond를 사용하면 AOE(Area of ​​Effect)와 Continuous Damage의 작동 방식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물론, 벨몬드는 신규 플레이어가 사용하기 가장 쉬운 영웅입니다.

티그리알

Tigreal-모바일-전설

이 탱크 영웅은 적으로부터 받는 피해를 흡수하는 동시에 팀에 강력한 공격을 제공하는 데 매우 능숙합니다.

티그리알은 앞으로 밀기, 공중으로 띄우기, 중앙으로 당기기, 기절 효과부터 시작하여 좋은 CC 스킬을 갖추고 있습니다. 티그리알은 매우 높은 CC와 HP 스킬로 인해 매우 강력한 탱커 영웅이 됩니다.

티그리알은 방어부터 공격까지 활용하기 가장 쉬운 영웅이기도 합니다. 티그레알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적의 데미지 딜러를 스스로 쓰러뜨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쓸모없는 전략이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파이터, 마법사, 암살자, 사수 등 팀원의 지원을 항상 받아야 합니다.

레일라

레일라(Layla)는 명사수 영웅으로 ML에서 가장 사용하기 쉬운 영웅입니다. 그는 공격 범위에 따라 데미지 출력이 증가하므로 적에게 많은 양의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매복 공격을 받으면 몸을 숨길 수 있는 미야와 달리 레일라가 자신의 스킬을 사용하여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적에게 높은 피해를 주기 위해 패시브 '거리 유지' 규칙을 최대한 활용하여 싸우는 것뿐입니다.

미아

가이드 미야 모바일 레전드

이 명사수 유형 영웅은 높은 피해량을 가하는 가장 사용하기 쉬운 영웅이기도 합니다. 그의 스킬 세트를 사용하면 넓은 공격 범위에서 한 번에 여러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Miya와 함께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는 패시브 조건을 충족하는 데 더 집중해야 합니다. 조건이 충족되면 패시브 스킬에 따른 공격 속도 증가로 인해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쉽게 입힐 수 있습니다.

미야의 궁극기 스킬은 자신을 숨기고 있는 동안 모든 디버프와 CC(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해 강력한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Mobile Legends Tank Hero

유도라

유도라(Eudora)는 높은 데미지로 사용하기 가장 쉬운 영웅인 마법사 영웅입니다. 그는 몇 초 만에 높은 폭발성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유도라를 플레이할 때는 스킬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패시브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면 적 대상 하나를 기절시킵니다.

그러나 그의 패시브를 따르면 반도체 태그가 있는 한 적 그룹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유도라를 연구하는 것은 사람들이 마법사에게 CC의 중요성을 이해하게 하고 높은 폭발로 마법 피해를 입히는 데 있어서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CC 스킬 2가 없으면 그녀의 궁극적인 스킬을 적에게 쉽게 적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에서 Hero Masha의 최고의 스킨 목록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데미지가 높은 가장 사용하기 쉬운 영웅 5명의 목록입니다. MLBB의 영웅들은 고유한 데미지 레벨과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하기는 쉽지만, 적 영웅을 죽이려면 선택한 영웅의 공격력이 높아야 합니다. 위의 영웅 중 한 명을 선택해 매치에서 승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