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9 Mobile Legends 최고의 오프레인 영웅

Mobile Legends 시즌 19의 최고의 오프라인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고 싶습니까?

Vicigers 친구 여러분, Mobile Legends 플레이어 여러분, 지난 시즌 최고의 Offlane Hero를 알고 계십니까? Mobile Legends 시즌 19의 최고의 오프라인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Mobile Legends가 지금 시즌 20에 진입한 것 같지 않습니다. 어제 시즌 19 동안 M2와 심지어 MPL의 결과로 많은 새로운 메타가 계속 나타났습니다.

파워픽이 되는 영웅들도 다양하다. 어제 시즌 19에서 최고이자 파워픽이었던 오프라인 영웅들을 소개합니다!

유 종
출처 : google.com

1위는 Vicigers Yu Zhong입니다. 그는 첫 번째 피를 흘리는 데 매우 높은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Yu Zhong은 첫 번째 순간에 즉사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Yu Zhong 솔로 라인. 

그뿐만 아니라 Yu Zhong의 궁극기는 그가 빠르게 중앙으로 회전할 수 있게 해주며 그의 기술은 Yu Zhong을 용으로 바꾸고 완료되면 하이브리드 모드로 들어갑니다.

천왕성
출처 : google.com

천왕성은 원래 탱커 영웅이었지만, 이 능력은 상당히 번거로운 재생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오프 플래너로 배치하기에 더 적합합니다. 정말 번거롭습니다 :v

이 능력으로 Uranus는 적 미니언을 쉽게 회전하고 절단하여 팀이 차선을 빠르게 밀 수 있습니다.

출처 : Google.com

라푸 – 라푸

개편된 후 업데이트 이전에 Lapu-Lapu는 파워픽 영웅 중 하나였습니다. 어제 M2 및 MPL 시즌 7의 거의 모든 경기에 이 영웅이 있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영웅의 정말 끔찍한 점은 더 빨리 채울 수 있는 새로운 패시브와 그의 스킬을 더욱 고통스럽게 만드는 궁극기 때문에 갱킹했을 때 높은 생존 능력입니다.

베네데타
출처 : google.com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에 처음 등장하지만 Lapu-Lapu와 같은 Benedetta도 종종 선택되며 강력한 공격자일 뿐만 아니라 이 영웅은 탱커나 정글러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돌진 스킬과 높은 기동성을 갖춘 베네데타 자신이 오프플레너에 더 적합하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 최대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