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은 GG Dota 2 Offlane Hero 순위

랭크 게임을 할 때 근접 영웅을 쉽게 물리치고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이 Dota 2 오프레인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오프라인 위치 도타 2 일반적으로 적의 착용 스타일로 돌아갈 수 있는 영웅 선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적 영웅의 선택을 기다리면 저항을 통해 승리를 쟁취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발생하는 전투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중 하나입니다. 이 경우 오프라인 Dota 2는 가능한 한 많은 금과 경험치를 수집해야 합니다.

급유 또는 이동이 있는 영웅은 종종 가장 일반적인 범죄자입니다. 따라서 적으로부터 가능한 근접 영웅과 싸우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타 2 오프레인 옵션이 있습니다. 아래의 영웅 목록과 해당 능력에 대한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가장 많은 GG Dota 2 Offlane Heroes 목록

배트라이더

오프라인 도타 2
배트라이더

Batrider는 2014년부터 잘 알려진 Dota 2 오프레인 챔피언으로 다양한 주요 토너먼트에서 경쟁하는 팀을 항상 찾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가까운 상대 팀으로 플레이 스타일을 변경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작업하는 동안 Batrider는 Batrider의 피해를 증가시키기 위해 그의 첫 번째 능력인 Sticky Napalm을 쉽게 스팸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중요성에 대한 핵심은 적 영웅을 시작하고 붙잡는 배트라이더 플레이 스타일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그의 최신 자산인 Flaming Lasso는 적 팀을 리드하는 아름다움이 강력합니다. 상대방의 근접 공격이 아무리 강하더라도 Batrider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Black King Bar가 쓸모없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둠의 현자

오프라인 도타 2
어둠의 현자

착지 단계에서 Dark Oracle의 장점은 Ion Shell에서 영웅에 가까운 팀의 광기 과정을 방해하는 능력입니다.

그들은 가까이 다가갈 수 있으므로 Dark Oracle의 이온 껍질은 크롤링 동료에게 이온 껍질을 버퍼링하여 피해를 입히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Dark Lord는 더 이상 어려움을 겪고 기어갈 필요가 없습니다. 계속해서 Ion Shell을 스팸하면 적의 저항이 약해지기 때문입니다.

다른 Dark Seer 능력도 근접 스타일을 억제하는 데 유용합니다. 그의 궁극의 힘인 평행벽은 공허 공간과 결합되어 적 영웅에게 핵심 평행벽을 제공하여 계속 교전하게 합니다.

그 외에도 그의 세 번째 능력인 Surge는 아군에게 달리기 속도에 대한 버프를 제공하여 적을 바쁘게 유지하는 데 유용합니다.

Dark Oracle은 이 목록에 있는 유일한 인텔리전스 영웅입니다. 그는 Dota 2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오프라인 영웅입니다.

Ion Shell은 오프라인 채널에서 잘 작동하는 주요 기능입니다. 이 능력으로 Dark Seers는 적을 둘러싸고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라인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켄타우로스 워러너

오프라인 도타 2
켄타우루스

Centaur Warrunner는 항상 가해자의 위치를 차지하는 가장 좋아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Dota 2에서 가장 치명적인 오프라인 Dota 2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그를 가장 치명적인 오프라인 플레이어로 만드는 최고의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Centaur Bradwarden은 강력한 영웅입니다. 그는 또한 모든 영웅이 될 수 있는 세미캐리어로서 개시자가 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영웅인 Centaur Warrior는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고도 레벨 25에서 최대 3,000개의 목숨을 가집니다. Centaurs는 전투에서 선두를 차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Centa가 소유한 놀라운 지역. 이 스킬은 기절하는 데 0.8초가 걸리기 때문에 조금 더 어렵지만 메인 스톰프를 잘 사용할 수 있다면 거의 확실하게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2.75초 동안 기절하고 250 데미지로 게임 초반에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Hoof Stomp와 Stampede 또는 Blink Dagger를 결합하면 적을 확실히 잠글 수 있습니다. 특히 많은 영웅들에게 기절시킬 수 있다면, 당신은 틀림없이 시합의 영웅이 될 것입니다. 

언더로드

오프라인 도타 2
언더로드

언더로드 또한 과소 평가할 수 없는 Dota 2의 오프레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동성이 제한되어 플레이하기가 조금 어렵지만 Underlords Vrogros는 여전히 최고의 오프 레인 도타 2입니다. 악을 쏘는 그의 능력은 극대화되어 여러 단계의 위축된 기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고유한 궁극기 능력은 또한 근접 팀을 위한 무료 여행 부츠와 같이 팀에 필요한 대부분의 장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Underlord의 힘을 극대화하려면 Bot 구매를 고려하십시오.

눈사태처럼 Underlord는 진로를 바꾸고 경로에 있는 모든 탑을 파괴하고 기어가야 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Dota 2 7.31d 패치에 대한 완전한 정보!

도끼

오프라인 도타 2
도끼

도끼 탱크 영웅 중 하나이며 희생자를 교체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오프라인에서 다른 영웅을 만나면 Axe는 Counter Helix에서 버서커 콜과 오버로드를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적 영웅은 놀기 힘든 시간을 보내고 도끼가 그들을 밀면 뒤쳐질 것입니다.

또 다른 장점과 Axe의 게임 중간 플레이 스타일은 전투 영웅과 싸울 때 빠른 승리를 보장합니다.

Axe는 일반적으로 적에게 빠르게 점프하고 즉시 소환하기 위해 Blink Dagger가 필요합니다. 여기에 그룹 내에서 보이는 머드 히어로들의 약점은 팀 내 도끼의 존재로 쉽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Dota 2 영웅 탱크용 아이템 5가지

위의 오프라인 Dota 2 목록에 동의하십니까? 다른 Offlane 영웅에 대한 선택 및 선호 사항이 있는 경우 댓글 열에서 의견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