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최고의 오프 레인 영웅 추천

도타 2 순위

오프라인 역할 도타 2 도타 2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라인이자 역할로 알려진 도타 2의 베스트 오프 레인 역할은 시작, 군중 통제, 유틸리티 제공 등 팀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아무 플레이어나 이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이 오프라인 역할에 사용될 영웅에 대한 정확성, 인내 및 높은 지식이 필요합니다.

각 영웅의 기술과 착용자의 편안함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이 오프플레인 역할을 채울 수 있는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Dota 2 최고의 오프 레인 영웅을 추천합니다.

Dota 2 최고의 오프 레인 영웅

Mid-Lane 또는 Offlaner는 매우 나쁘게 진행되고 도움이 필요한 레인을 도와야 하는 주요 임무가 있는 역할입니다. 이 역할은 플레이어가 솔로 레인을 수행해야 하며 다른 역할 중에서 가장 빠르게 레벨 6에 도달합니다.

또한 offlaner는 일반적으로 농장을 강화하고 사이드 레인에서 조기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Offflaner는 또한 가능한 한 빨리 XP, 레벨 및 골드를 획득해야 합니다.

Dota 2에서 최고의 오프 레인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시 야수

최고의 오프라인 Dota 2
원시 야수

사실 원시야수는 7.31패치에서 나왔을때 굉장히 실망스러운 영웅이었는데 40대 후반 범위. 오늘날에도 49,92% 표시보다 약간 낮습니다.

출시 직후 Primal Beast는 몇 가지 스텔스 버프 짓밟고 Uproar 스택 지속 시간이 증가합니다.

Onslaught 스킬을 사용하면 Primal Beast는 기본 제공 기절로 탁월한 개시를 수행할 수 있으며 범위는 카운터 개시에도 적합합니다. Pulverize는 재사용 대기 시간이 낮기 때문에 매우 가치가 있지만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현재 메타게임에서 연속 킬을 많이 기록하는 것이 역전을 시작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Bane and Fiend's Grip과 유사하게 Pulverize는 한 대상을 고정하고 팀이 대응하기 전에 폭발하는 데 탁월합니다.

또한 읽기: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Dota 2 영웅 탱크용 아이템 5가지

파도사냥꾼

최고의 오프라인 Dota 2
Tidehunter (출처: GoodFon)

 

타이드헌터는 특히 '타이드헌터' 계열의 영웅을 상대할 때 근접 전투에 적합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근접 영웅'. 이 영웅의 Anchor Smash 및 Base Armor 스킬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이 영웅은 라인 캐리로 거의 또는 전혀 피해를 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들이 만났을 때 이 한 명의 영웅을 무시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Kraken Shell은 적들이 이 한 명의 영웅을 죽이는 것을 상당히 어렵게 만듭니다.

높은 기본 방어력 외에도 Tidehunter의 Anchor Smash는 적 영웅의 자동 공격 피해의 대부분인 기본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Gush의 업그레이드된 Aghanim's Scepter는 모든 적 영웅의 속도를 늦추고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위험한 트레일 Genshin Impact 가이드, 총 900 개의 Primogem을 얻으십시오!

수수께끼

최고의 오프라인 Dota 2
수수께끼

Enigma에는 하나의 기술, 즉 군중을 제어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위협이 될 수 있는 적 영웅의 엘리트 분대를 모으려는 경우 확실히 필수입니다. Enigma에는 Dota 2에서 가장 유명한 기술 중 하나인 The Black Hole 기술이 있습니다.

블랙홀 스킬은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는 AoE 잠금 장치이며, 여기에 갇힌 사람은 팀원의 도움 없이는 빠져나오기가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오프라이너가 지원을 필요로 한다면, 이 영웅은 자신의 측면에서 레인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크립을 거부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지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그는 또한 차선으로 후퇴하려는 적의 지원을 바쁘게 유지할 수 있으며 Enigma가 두 명의 반대 지원 영웅을 일시적으로 막고 다른 사람을 도울 여지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의 5가지 역할에 대해 알아봅시다. 그들은 무엇입니까?

매그너스

매그너스

다음 영웅은 매그너스입니다. 이 영웅은 수리가 가능하고 모든 레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그너스는 자신이 가진 힘으로 적과 경쟁하고 쉽게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에서 무서운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 후반 단계에서 매그너스는 파밍에 비해 주문과 레벨에 더 의존합니다. 적의 템포를 깨뜨릴 수 있는 블링크 단검 하나만 있으면 되기 때문입니다. 그의 팀이 따라가는 RP에 대한 성공적인 Blitz 기술은 게임 승리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매그너스도 별로 필요 없어 농업 사용 중이고 놀라운 군중 제어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7월 별빛 피부 유출

도끼

도끼

대부분의 오프플레이어 역할 플레이어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반격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이 경우 Axe가 먼저 공격할 수 있습니다. 파밍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갖추고 있어 적의 세이프라이너를 압박할 수 있기 때문이다.

초기 게임에서 캐리가 얼마나 약한지를 감안할 때 Axe를 다루는 것은 다소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으며 캐리를 정글로 강제로 이동시키거나 차선을 다른 것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Axe를 훌륭하게 만드는 것은 그의 능력입니다. 농업 빠르게.

이로 인해 Axe는 다른 경로를 갱킹하여 맵 주변에 공간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버서커의 부름 스킬은 여러 명의 적 영웅을 한 번에 잠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