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홀 능력을 가진 명사수 영웅 나탄

히어로 나탄 모바일 레전드

또 다시 모바일 레전드 현재 메타를 대체할 수 있는 나탄의 영웅 마크맨을 선보이며 새로운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어드밴스드 서버에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사실 이 영웅은 이미 꽤 유명하고 많은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을 궁금해하게 만듭니다.

데미지 하이브리드 믹스 마법 그리고 물리적 인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능력은 매우 독특하여 나탄은 다른 영웅들과 다른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SC 2021 그룹 경품 행사가 오늘 진행됩니다!

스킬히어로 나탄 모바일 레전드

  • 패시브 스킬

네이선은 얻을 것이다 스택 얽힘 이 영웅이 기술을 사용하고 상대를 때릴 때. 이 스택의 효과는 추가 Natan 영웅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공격 속도, 정말 멋지죠?

또한 Natan은 20% 스케일링도 받습니다. 마법 피해 플러스 100% 물리적 손상.

  • 스킬 1

이 영웅은 지정한 위치에서 에너지를 방출하고 이 에너지가 폭발하여 상대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 스킬 2

Natan은 스킬 2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상적에게 맞으면 꽤 아프다. 이 영웅은 일종의 에너지 볼을 적에게 발사하여 폭발시킵니다. 넉백. 이 스킬은 적을 유인할 수 있는 소용돌이를 형성하며, 소용돌이에 유인되는 적을 유인할 수 있는 비시거는 여러 명일 수 있습니다!

  • 얼티밋 스킬

뭐,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궁극기 스킬은 그다지 독특하지 않습니다. Hero Natan은 일정 거리에 웜홀 포털을 만든 다음 초기 위치에 다른 문을 남깁니다.

이 영웅이 웜홀에 들어가면 다른 문으로 나올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이 영웅이 웜홀에 들어갈 때마다 40% 이동 속도가 증가하여 2 동안 빠르게 감소할 수 있습니다. .

Natan 클론도 나타나며 영웅이 웜홀에 들어가면 클론도 원래 Natan의 모든 움직임을 모방합니다.

이 영웅이 흥미롭다고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Vicigers가 아니라고 생각하시나요? 이 새로운 영웅에 대한 의견란에 의견을 적어 보십시오.

영웅 나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