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가장 금지된 모바일 레전드 영웅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확실히 당신은 매우 흥미로운 영웅들이 많이 있는 Mobile Legends 게임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하지만 기존의 모든 Mobile Legends 영웅 중 일부는 종종 금지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평가 간격 계절

모바일 레전드 뱅뱅 버전 계절 19가 끝나갑니다. 언제 계절 나중에 종료되면 이 모든 플레이어의 순위도 그에 따라 업데이트되고 조정됩니다. 계절 다음 (계절 20). 일반적으로 이전에 레전드, 에픽 또는 기타 포지션에 있었던 플레이어는 그랜드 마스터, 그러면 느낄 감소가 그리 멀지 않습니다.

미틱 등급 포지션에 있는 플레이어가 에픽 포지션으로 내려가야 하는 경우와는 다릅니다. 그러나 발생하는 감소는 Mytic에서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포인트 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영웅 모바일 레전드 자주 영향을 받음 금지

초기 토론으로 돌아가서, 제목에 따라 이번에는 몇 가지가 논의될 것입니다. 영웅 ~에서 모바일 레전드 게임 부수적으로 매우 자주 금지, 특히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계급 또는 푸시 랭크.

  1. 나탈리아

이번에 먼저 논의할 것은 영웅 카테고리에서 나오는 영웅 암살자. 영웅 이 이름은 나탈리아입니다. 이 Natalia는 매우 자주 피해자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영웅 이미 구독한 사람 금지.

금지 Natalia에게 일어난 일은 Natalia가 사라질 수 있고 모든 적을 너무 빨리 죽일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소유할 때가 아니라 자랑스러워할 만한 것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영웅 이름이 Natalia입니까?

Natalia가 다양한 항목과 혼합된 항목을 시작했는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손상 큰 것도 철자 실행. 이 Natalia는 죽이기 매우 쉬운 곳 영웅 다른 것들은 명사수 유형입니다.

  1. 브로디

~ 안에 모바일 레전드 게임, 물론 추가 캐릭터도 있습니다. 영웅 더 재미있는 게임 감각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업그레이드됩니다. 그 중 하나는 출현에 의한 것입니다. 영웅 최근 화면을 장식한 Brody라는 이름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것.

글쎄, 이 Brody는 범주에 속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영웅 명사수. 브로디 자신이 손상 그것은 꽤 큰 축복이다. 기본 공격그것은. 분명히 있습니다.  기본 공격 이것은 또한 상대방의 혈액을 매우 빠르게 줄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Brody는 특히 Brody가 장거리 공격을 제공하여 공격 모드에 있을 때 목표물을 잠글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1. 에스메랄다

종종 금지되는 Mobile Legends 영웅의 이름은 일반적으로 매우 재미 있습니다. 거기에 사용된 이름이 사람의 이름과 매우 흡사해서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영웅 가장 흔한 세 가지 금지 이 이름은 에스메랄다입니다. 에스메랄다는 하나 영웅 범주에 포함 영웅 마법사. 영웅 이 Esmeralda는 종종 개념이 거의 동일한 입문이됩니다. 탱크.

에스메랄다는 자신을 위해 백혈구를 충분히 생산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적의 공격을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큰 내구성을 제공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뿐만 아니라 알고 보니 이 에스메랄다에게도 아이템이 있었다. 생활 도둑질 만큼 잘 내구성 그를 훨씬 더 강력하고 이기기가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영웅 다른.

  1. 존슨

을 위한 영웅 명명된 Jhonson은 모든 유형과 분명히 다른 고유한 고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존재합니다. Johnson의 독창성은 자신의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그 이유는, 시 영웅 Johnson은 분명히 자동차로 변할 수 있습니다. 알잖아.

뿐만 아니라 Jhonson은 상대방이 맞으면 기절시킬 수도 있습니다. Johnson도 범주에 포함됩니다. 이봐 탱크, 따라서 Johnson은 자동차로 변할 수 있습니다.

더 특별한 것은 자동차로 변신하는 능력으로 존슨이 함께 초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영웅 다른 사람들은 변화에 동참합니다. 따라서 완벽한 순간이 발생하면 다음 사이의 싸움 인물의 존재로도 매우 수익성이 있습니다. 영웅 이 존슨.

  1. 파키토

영웅 내부에 또 다른 새로운 모바일 레전드 게임 즉 파키토. 파키토 자신은 롤 파이터 어느 것이 손상 Chou와 마찬가지로 상당히 크고 매우 빠른 속도입니다.

Paquito 자신은 종종 경험 차선에 대한 가드의 한 형태로 사용됩니다. Paquito의 속도는 분명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Paquito가 할 수 있는 일 로밍 에게 미드레인 간의 싸움을 돕기 위해 그 일이 일어났습니다.

  1. 마틸다

한 가지 이유 영웅 Mathilda라는 이름은 자주 맞았습니다. 금지 능력때문이다 선회하는 독수리 ...도 아니다 인도하는 바람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에는 분명한 이점이 있으며 Mathilda는 역할 지원 도 아니다 암살자.

Mathilda에게 일어난 이 변화는 확실히 그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영웅 Mathilda는 지원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영웅 동료 1 전투 중일 때만 가능하지만 특히 결투에서 매우 쉽게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뱅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종종 있는 일 금지 때이다 푸시 랭크. 그래서 당신도 그들을 만나면 두려움을 느끼는 선수 중 한 명인가요? 영웅 위에서 언급한 것은?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