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이것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MM 영웅 목록입니다.

MM 히어로 식

안녕, 친구 비시저스, 게임 내 영웅 명사수(MM)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가장 지독한 MM 영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 검토할 가장 지긋지긋한 MM 영웅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 Mobile Legends의 일정, 단계 및 스트리밍 링크

가장 아픈 MM 영웅 목록에는 큰 피해를 입히는 공격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여러 가지 이유로 가장 아픈 MM이라고도 합니다.

지체할 필요 없이, 원거리 영웅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영웅 명사수

Mobile Legends 게임에는 여러 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명사수, 지원가, 정글러, 탱크 및 오프 플래너가 있습니다.

이제 Hero Marksman은 Mobile Legends 게임의 역할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에서 자신의 임무가 있습니다.

원거리 딜러의 임무는 게임 후반에 받은 피해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그의 공격은 Mobile Legends 경기에서 팀의 승리를 결정짓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이유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저격수 역할을 맡은 영웅이 상대 팀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기 때문입니다.

최적의 공격과 완벽한 아이템 빌드를 위해 Hero Marksman은 게임이 시작될 때 부지런히 파밍을 해야 한다고 느낍니다. 이것은 미니언 공격으로부터 타워를 보호하고 그것을 파괴하기 위해 돌파하려는 상대 팀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완성된 아이템을 제작할 때가 되면 마크맨 영웅 플레이어는 상대 팀과 맞서기 위해 자신의 팀과 함께 경기나 전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상처받은 MM 영웅 목록

다음에서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가장 멋진 MM 영웅을 검토합니다. 이 아픈 MM 영웅은 많은 훌륭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가장 멋진 MM 영웅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브루노

MM 히어로 식

브루노는 명사수 영웅입니다. 치명적인 크리티컬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장 아픈 MM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루노의 크리티컬 데미지는 후반부에 돌입한 상대팀에게 더욱 위협적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암살자를 플레이하는 방법, 조심하세요!

하지만 브루노는 게임 초반에 솔로 킬이 가능한 영웅이라는 점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Bruno는 팀의 MM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로디

MM 히어로 식

다음은 브로디입니다. 그는 매우 강하고 병든 MM 영웅입니다.

저격수로서 Brody는 게임 초반과 후반에 강력한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goldlaner로 봉사할 때 매우 강합니다. 큰 데미지로 미니언을 청소하고 상대 포탑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공격할 때 Brody가 입히는 피해는 매우 고통스럽습니다.

클린트

MM 히어로 식

Mobile Legend에서 또 다른 최악의 원거리 딜러 영웅은 Clint입니다. 이 영웅은 큰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기본 공격 범위가 깁니다. 이것은 그의 수동성과 상당히 치명적일 수 있는 군중 제어 기술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MM으로서 Clint는 상대 팀의 전투기 영웅과 싸우는 데도 적합합니다.

그 외에도 Clint가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할 때 특정 영역에서 그를 보호하는 데미지가 있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Clint는 미니언을 빠르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의 공격으로부터 포탑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나단

MM 히어로 식
블랙홀 능력을 가진 명사수 영웅 나탄

Natan은 또한 Mobie Legends에서 최악의 사수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마법 피해를 입었습니다.

그의 공격 속도는 매우 빠르고 큰 피해를 입힙니다.

Natan은 게임 후반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상대 팀의 다른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하려면 미니언에게 스킬을 사용하여 스택을 모아야 합니다.

농군

MM 히어로 식

게다가 가장 지독한 명사수가 되는 영웅은 그레인저다. 이 영웅은 매우 민첩하고 상대적으로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하이퍼 마크맨으로 적합합니다. 그 이유는 그가 가진 피해가 매우 크기 때문이다.

레슬리

MM 히어로 식

그는 가장 고통스러운 명사수 영웅입니다. 그는 빠른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는 여러 공격을 사용하여 상대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확실히 매우 치명적인 단일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과 함께 플레이하면 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상대를 공격하십시오. 결과적으로 상대방은 즉시 쉽게 죽을 것입니다.

한편, 상대의 두 번째 공격은 뒤죽박죽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Lesley의 궁극기는 도망가는 상대를 목표로 삼아 그녀를 패배하게 만들 것입니다.

레일라

MM 히어로 식

다음 아픈 Marksman Hero는 Layla입니다. 레일라는 기동성이 낮지만 다른 영웅들에게 가장 많은 데미지를 입힙니다.

Layla는 다른 명사수 영웅보다 이점이 있습니다. Layla의 공격은 다른 원거리 영웅들과 가장 거리가 멉니다.

Layla의 공격과 공격 속도는 상대 영웅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주로 게임 후반에 맞붙을 때.

미아

MM 히어로 식

자, 다음은 미야입니다. 이 명사수 영웅은 상대 영웅에게 화살을 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야는 게임 후반에 가장 고통스러운 명사수 영웅입니다.

미야는 공격 속도를 우선시하는 공격을 시작합니다. 스킬 1을 사용하는 미야의 공격은 상대 영웅에게 상대를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 스킬을 사용할 때 3방향으로 공격하기 때문이다.

Miya는 기습 공격에 적합합니다. 그런 다음 궁극기의 도움으로 미야는 적에게 잠입할 수 있습니다.

그때, 미아는 눈치채지 못한 채 목표로 삼은 적을 공격할 수 있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