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당신의 히어로는?

솔로 랭크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레전드 영웅 목록입니다. 사용하는 영웅이 있나요?

Mobile Legends는 매우 인기 있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입니다. 이 게임은 Moonton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했으며 2016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완전히 캐릭터 기반이며 5명의 팀원으로 구성된 팀에는 독특하고 강력한 영웅 별칭 캐릭터가 있어야 합니다.

게임의 102명의 영웅 목록에서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 중 일부는 다른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Anime은 그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전설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영웅이 있습니다. 여기에 목록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영웅 모바일 레전드 목록 

안젤라

애니메이션 캐릭터

애니메이션 캐릭터에서 가져온 Hero Mobile Legends는 Angela입니다. 애니메이션 팬이라면 애니메이션 Re Zero에서 Rem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Angela의 Mobile Legends Heroes 중 하나와 매우 유사합니다.

헤어스타일부터 말투까지 두 사람은 정말 닮았다. 그들의 유사성은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기술이 아닌 외모에만 기반합니다.

Angela는 Mobile Legends의 지원 영웅입니다. 팀에 이 영웅이 한 명 있으면 게임이 더 어려워집니다. Angela는 Mobile Legends의 지원 영웅으로 랭크 모드에서 금지됩니다. 이 영웅은 적의 표적이 된 영웅을 죽이기 어렵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루비

애니메이션 캐릭터

같은 이름과 하이라이트 측면 모두 손에 도끼를 들고 주위에 빨간 망토가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시리즈 RWBY의 Ruby Rose는 게임의 Ruby와 유사합니다. 둘 다 동일한 도끼 후킹 능력을 가지고 있어 둘 다 꽤 관련이 있습니다.

같은 이름으로 Mobile Legends 영웅 Ruby가 애니메이션 캐릭터 Ruby Rose에서 영감을 받은 것처럼 보이는 이유는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글쎄, Sun은 유명한 Kungfu 캐릭터 Monkey king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 Naruto와 비교할 수있는 전세입니다. 그러나 그의 능력은 이 영웅이 영감을 받은 캐릭터를 결정하는 요소입니다. 나루토의 특별한 "Kage Bunshin-No Jutsu"는 Sun의 doppelgänger 능력과 동일합니다.

이 영웅은 팀 전투에서 매우 지원적인 영웅입니다. 경험치 라이너, 골드 라이너, 정글러를 위해 플레이할 수 있는 곳.

Sun은 Push and Damage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어 Sun의 기본 공격과 데미지가 매우 강력합니다. Sun은 HP와 공격 속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늦은 게임에서도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Sun은 Agility와 결합된 Killing Spree 전투 효과 엠블럼과 일치합니다. 물론 Sun은 Mobile Legends에서 오프 플래너로 매우 손상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이 영웅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영웅인 Fanny를 매우 두려워합니다.

엉덩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진격의 거인의 팬이십니까? 그렇다면 즉시 Fanny와 Mikasa의 유사점을 느낄 것입니다. 애니메이션에서 Mikasa의 블레이드 콤보는 게임에서 Fanny의 블레이드 및 케이블 기술과 동일합니다. 그들은 또한 서로 매우 비슷하게 보입니다.

Fanny는 MLBB의 영웅으로 애니메이션 Attack on Titan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디자인은 듀얼 블레이드와 ODM 장비를 사용하여 공격하는 Mikasa와 Survey Corps 캐릭터를 연상시킵니다. 정말 멋져 보이지만 이 영웅 암살자는 MLBB 영웅 중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은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죽이기 힘든 Mobile Legends 최고의 탱크!

올더스

애니메이션 캐릭터

외형에도 불구하고 Aldous는 500 스택에 도달하면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면 그는 원펀맨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에서처럼 Aldous는 단 한 번의 펀치로 누구든 죽일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Mobile Legends 영웅이 많다고 종종 말하지만 매우 유사한 속성이나 외모를 가진 영웅은 거의 없습니다.

팬들은 토론에 참여하고 그들 사이의 유사성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영웅 목록은 대부분의 팬들이 동의하는 목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히어로 메이지, 쉐도우 트윈블레이드 매치, 게임 지배!

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기사를 기반으로 Vicigers 친구들은 Mobile Legends 영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댓글란에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