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3 순위를 올릴 10명의 좋은 ML 영웅

푸시 랭크를 위한 좋은 ML 영웅 - Clint Skin Starlight 2022 오케이 1

다음은 푸시 랭크에 적합한 ML 영웅 목록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선택할 수 있는 푸시 랭크를 위한 좋은 ML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솔로 또는 팀 순위 푸시를 위해 이 영웅 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게임 개발자가 종종 시즌마다 재설정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의 순위가 이전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 푸시 랭크에 좋은 ML 영웅 추천을 사용하여 순위를 올리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푸시 랭크를 위한 좋은 ML 영웅

물론 어떤 ML 영웅이 푸시 랭크에 적합한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이 권장 사항은 게임을 잘 플레이하고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게임에서 이기고 싶다면 여러 가지 사항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할 영웅의 기술이 무엇인지 진정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공격과 방어의 적절한 시간을 결정하고 공격을 받으면 도망쳐야 합니다.

또한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순위를 올리고 싶을 때 선택하려는 영웅에 적합한 아이템 빌드, 전투 주문 및 엠블럼을 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빠르게 순위를 올리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푸시 랭크를 위한 좋은 ML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클린트

카운터 클린트 커버 1

첫 푸시 랭크에 적합한 ML 영웅은 클린트입니다. 순위를 높일 수 있도록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웅을 Marksman 역할과 함께 골드 레인 위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영웅을 상대할 때 Clint를 피해 딜러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Clint는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월 클린트 스킨 스타라이트 디스플레이

베아트릭스

베아트리스 MLBB

또한 Beatrix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게임에서 순위를 높이기 위해 좋은 ML 영웅으로 입력했습니다.

Marksman 역할을 가진 이 영웅이 보유한 기술은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이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Beatrix는 데미지가 높고 매우 빠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영웅을 사용하여 순위를 올릴 때도 주의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베아트릭스의 HP가 상대적으로 얇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3에서 OHEB의 성능을 기반으로 한 Beatrix를 위한 최고의 빌드, One Shot One Kill

마틸다

아픈 마틸다 빌드

다음 푸시 랭크를 위한 좋은 ML 영웅은 Mathilda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친구와 함께 또는 혼자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Mathilda는 게임을 지배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에서 꼭 알아야 할 마틸다의 스킬입니다.

에디스

또한 Edith의 영웅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순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은 게임에서 변경할 수 있는 두 가지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Edith와 Phylax도 있습니다. 또한 Edith는 최대 5 개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dith는 명사수와 탱크 역할을 합니다. 그는 또한 상대적으로 두꺼운 HP와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Edith의 고통스러운 빌드

발렌티나

다음으로 Valentin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게임 중에 순위를 올리는 데 좋은 ML 영웅입니다.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고유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상대 영웅의 궁극기를 복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또한 게임에서 상대 영웅의 추격에서 쉽게 따라 잡고 탈출할 수 있는 점멸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entina Mobile Legends 플레이 팁

아몬

아몬 모바일 레전드

다음 푸시 랭크를 위한 좋은 ML 영웅은 Aamon입니다. 암살자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은 사라지는 스킬과 높은 데미지를 겸비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Aamon을 상대의 영웅들에게 무서울 수 있는 영웅으로 만들 것입니다.

Aamon을 사용하여 Land of Dawn 경기장에서 정글러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amon Mobile Legends 가이드: 엠블럼 및 스킬

아카이

아카이 오케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푸시 랭크용으로 좋은 ML 영웅은 Akai입니다. 이 영웅은 상대 팀의 진형을 무너뜨릴 수 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다수의 핵심 영웅에 대한 카운터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그의 존재는 Roger와 같은 상대 영웅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kai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 프로 플레이어처럼 플레이하세요!

발리어

Valir MLBB 빛나는 지팡이

또한 푸시 랭크에 적합한 ML 영웅은 Valir입니다. 이 영웅은 면역과 군중 제어로 상대를 압도할 것입니다.

Valir는 게임에서 로머가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상대 팀을 괴롭히기 위해 스팸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의 팀원들은 차선에서 뛰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Valir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

알았다

최고의 작전 영웅

랭크를 최적으로 올릴 수 있는 다음 권장 영웅은 로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순위를 올리고 싶을 때 이 영웅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늑대로 변신하거나 변신할 때 증가할 수 있는 데미지와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변화는 로저를 상대 팀에게 더욱 무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팀전이나 일대일로 싸울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루비가 로저를 떠난 진짜 이유입니다! 놀라운!

라일리아

릴리아 골드 레인 모바일 전설

다음 푸시 랭크를 위한 좋은 ML 영웅은 Lylia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상대 영웅과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ylia Gold Lane을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팁, 모든 상대 Gold Laner 영웅을 처치하십시오!

마법사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다른 영웅이 공격을 받았을 때 포기하게 만드는 스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는 라인을 지배하는 능력도 가지고 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