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강 마법사 영웅 목록입니다.

카운터 에디스 MLBB

경기 중에 사용할 수 있는 2022년 5명의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아마도 당신은 이 5명의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의 사용자일 것입니다.

최강의 마도사 영웅이 헷갈리시는 분들은 이 영웅 추천을 선택하여 다완의 땅에서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순위 모드에서 다른 팀과 싸울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영웅을 선택하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우리가 선택한 영웅이 팀에 부담이 되어 패배로 이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2022년 최강의 마도사 영웅

물론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경쟁할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을 선택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선택한 영웅의 기술과 다른 능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서 싸울 영웅을 선택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또한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영웅을 선택하는 실수는 팀의 플레이에도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의 팀원들도 영웅을 잘못 선택했기 때문에 패배를 당할 것입니다.'

다음은 2022년에 추천하는 5명의 강력한 마법사 영웅입니다.

세실리온

유출된 스킨 별빛 2022년 2월 세실리온

가장 먼저 리뷰할 2022년 최강 마도사 영웅은 세실리온이다. 이 영웅은 푸시 랭크로 선택하기에 적합합니다.

Cecilion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 팀의 탱크 영웅을 다룰 때.

세실리온은 자신이 가진 폭발 피해로 상대 영웅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푸시 랭크 중에 이 영웅을 사용하면 솔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하리스

MLBB 최강의 히어로 메이지 하리스 오케이

이 영웅 마법사는 상대의 영웅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가진 능력으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자신이 가진 기절로 상대 영웅을 압도하는 공격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Hari는 자신이 가진 궁극기 기술로 상대 영웅에게 매우 고통스러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상대 영웅에게 확실히 위험합니다.

루녹스

최강의 히어로 메이지

푸시 랭크로 선택할 수 있는 최강의 히어로 메이지는 루녹스입니다. 이 영웅은 상대의 HP를 빠르게 소모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영웅은 게임 내에서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제거하기 어렵습니다.

루녹스는 상대 영웅에게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마법사 영웅은 그가 가진 기술 때문에 상대 영웅을 몇 초 안에 느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선택하여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에스메랄다

최강의 마도사 에스메랄다

이 마법사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무제한 데미지를 주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한 번의 공격으로 Esmeralda는 한 번에 2개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능력은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실제로 Esmeralda는 종종 게임 중에 Banned 구독이 됩니다.

하지만 상대 팀에 의해 금지되지 않은 경우에도 이 마법사 영웅을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회가 왔을 때 최선을 다하십시오.

그러나 Esemeralda에 적합한 빌드, 주문 및 엠블럼에도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따라서 이 영웅의 잠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스메랄다를 제외하면 천왕성에 대항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입니다.

변화

Chang'3 오케이 The Strongest Mage Hero 플레이 방법

다음 영웅은 Chang'e입니다. 이 Hero Mage는 팀과 함께 순위를 올릴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Chang'e는 장거리 공격을 시작하고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그가 가진 기술 때문에 탱크 역할로 상대 영웅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ang'e Mobile Legends, Auto GG Bro를 플레이하는 방법!

5명의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이 경쟁하고 순위를 올리기 위해 이러한 권장 사항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위의 설명 외에도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의 기술을 실제로 이해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각 영웅에게 피해를 주는 빌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또한 위의 영웅들이 여명의 땅에 있는 동안 최고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가장 적합한 전투 주문을 결정하십시오.

그 이유는 부적절한 빌드나 부적절한 전투 주문을 선택하면 영웅의 최고의 잠재력이 게임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적절하게 공격하고 방어할 시간을 결정해야 합니다.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시합에서 시간을 잘못 선택하면 쉽게 탈락하는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