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영웅 메이지 모바일 레전드 2020

Mobile Legends(ML)는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매우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많은 용어가 사용되며 그 중 하나가 Mage입니다. Mage Mobile Legends는 적에게 고통스러운 군중 제어를 가져올 수 있는 동시에 높은 버스트 데미지 파워를 가진 클래스 유형입니다.
메이지 모바일 레전드
Mage Mobile Legends의 사용은 팀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싸움 공격 범위가 넓은 마법의 종류로 대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Mobile Legends의 Hero Mage는 격투 팀의 승패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팀에 마법사 영웅이 없으면 공격 전략이 혼란스러워질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적팀에게 가해지는 피해는 게임 초반에 받는 피해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Hero Mage 없이 싸울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해당 팀이 전투에서 승리할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Hero Mage Mobile Legends는 초기 게임에서 가장 큰 데미지 메이커입니다. Mage는 팀이 패배하는 것을 정말로 도울 것입니다. 독특하고 기이하고 번거로운 마법 스킬을 사용하여 상대 진형을 엉망으로 만들고 싶을 때 그 역할이 필요하다. Harith, Kagura, Lunox, Vexana, Valir, Pharsa, Aurora, Odette 및 Eudora는 유명한 Hero Mage Mobile Legends 이름 중 일부입니다. 각 마법사가 마스터한 기술은 독특하고 상대방이 피하기 어렵습니다.

Mage Mobile Legends는 많은 개발자들에 의해 출시되었지만 2020년 12월에는 5개만이 최고입니다. 아래에서 어떤 Mobile Legends 영웅이 최고의 마법사인지 확인하십시오.

에스메랄다

지금까지 Esmeralda는 다른 표준 Mage 영웅에 비해 완벽한 기술 세트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Mage 영웅으로 남아 있습니다. 에스메랄다는 다른 영웅들처럼 큰 폭발 피해를 줄 수는 없지만 상대에게 피해를 줄 수는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Esmeralda는 독특한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즉, 공격할 때 상대방의 방패를 놓아준 다음 Frostmoon Shield를 사용하여 집을 수 있습니다. 이 에스메랄다 마법사를 잘 활용한다면 승산이 매우 클 것입니다.

뤄이

Mage Mobile Legends 영웅을 위한 또 다른 옵션은 매우 흥미로운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매우 짜증나고 상대를 너무 쉽게 괴롭힐 수 있습니다. Luo Yi는 상대적으로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성가신 군중 제어를 생성할 수 있으며 동시에 순간 이동과 어려움 없이 갱킹에 사용할 수 있는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구라

여기에는 단 한 번의 콤보로 막대한 폭발 피해를 줄 수 있는 Mage Mobile Legends 영웅도 포함됩니다. 플레이어가 콤보를 적절하고 잘 수행할 수 있다면 Kagura는 단 한 번의 콤보로 한 명 이상의 적을 자동으로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Kagura의 궁극기가 쿨다운 중일 때에도 Seimei Umbrella Open을 사용하여 상대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쿨다운이 매우 빠르기 때문입니다.

앨리스

다음은 메이지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앨리스로, 높은 재생 능력과 큰 피해량, 넓은 공격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짧고 범위가 상당히 길기 때문에 Alice는 Flowing Blood를 사용하여 상대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Blood Ode(Ultimate)를 사용하는 이 Mobile Legends Mage는 특히 팀 전투에서 자신의 HP가 즉시 흡수되지 않도록 하면서 상대방의 HP를 즉시 끌어옵니다. 이 스킬을 경험한 상대가 많을수록 앨리스의 재생력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마법사 앨리스와 대면할 때는 반재생 아이템을 구매하여 구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물리적 영웅을 사용할 때 Sea Halberd, 마법사 영웅을 사용할 때 Durance의 목걸이.

기네비어

마지막 최고의 Mage Mobile Legends는 Guinevere입니다. 그런 날렵한 움직임을 가진 것이 메이지 ML 영웅이다. 그녀는 민첩할 뿐만 아니라 Guinevere는 정말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성가신 군중 제어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공간이동(2)에 의지해 기네비어는 상대를 때린 뒤 한동안 넉업 효과를 줄 수 있다. Guinevere는 Violet Requiem(Ultimate)을 사용하여 넘어진 상대를 날아다니게 하여 상대가 2초 동안 움직일 수 없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투에서 Guinevere에 대응하는 몇 가지 기술, 즉 Spell Purify를 사용하는 기술이 있습니다.

물론 Mage Mobile Legends를 사용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마법사는 현재 싸우고 있는 팀원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차선을 돌아다녀야 합니다. 차선이 하나만 있으면 다른 차선은 확실히 위험합니다. 메이지도 파이터와 함께 후방에서 팀과 싸워야 한다. 최고의 Mage Mobile Legends 영웅 5명을 선택하면 게임이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승리가 달성될 것입니다. 좋은 플레이 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