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최고의 카운터 영웅 Khaleed는 더 메타입니다!

칼리드 mlbb

안녕 Vicigers! 여기 영웅 칼리드를 모르는 사람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하지만 이전에 우리는 MLBB가 MOBA 장르의 게임(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즉, 한 경기장에서 여러 플레이어와 함께 같은 목표를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은 핸드헬드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게임으로, 이 게임에서는 10명의 플레이어가 두 팀으로 나뉘어 각 팀이 영웅과 경쟁하게 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의 기능 중 하나는 영웅 라인업이며, Mobile Legends: Bang Bang에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다양한 영웅이 있습니다.

영웅은 확실히 자신만의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로서 우리의 임무는 우리가 선택한 영웅을 이해하여 이러한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이 효과적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영웅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면서 자신의 필요에 따라 선택해야 하지만, 이러한 영웅의 모습에 관심이 있어 특정 영웅을 선택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히어로썬 개요

Hero Sun은 갱이나 푸시 타워에서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한 영웅입니다. Hero sun은 2명의 쌍둥이 또는 doppelganger의 도움을 받기 때문에 매우 빠르게 푸시 타워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사용이 상당히 복잡하고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실제로 순위 게임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전쟁 중에 어떤 Hero Sun이 진짜인지 혼란스러워하기 때문입니다.

Hero Sun은 전쟁 중에 주의를 돌리는 영웅으로 적합합니다. 이 영웅은 자신을 증식할 수 있고 궁극기 동안 세 쌍둥이로 변할 수 있기 때문에 명사수나 마법사가 상대의 캐리를 더 쉽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서몬스 몽키) 즉, 5번의 기본 공격을 통해 클론을 소환할 수 있으며, 이는 원래 태양의 HP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정글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팔로우 모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킬 1(골든 몽둥이), 즉 영웅의 태양은 이 스킬을 사용하여 스틱으로 상대를 공격하고, 그 스틱으로 공격한 후 타격하는 상대에게 슬로우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스킬 2(즉각적인 이동), 즉 Sun은 점프하고 목표물을 쫓을 수 있으며, 물론 그의 쌍둥이가 이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 따라갈 수 있습니다. 피가 낮고 상대가 지배할 수 없는 경우 도망치기 위해 이 작업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Ulti 스킬(Clone Techniques), 즉 Sun은 엉망이 될 수 있는 두 개의 최상위 클론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호출할 클론도 HP가 많기 때문에 HP가 많을 때 이 스킬을 사용합니다.

히어로썬에 대항할 수 있는 히어로는 새로운 히어로인 파이터 히어로 히어로 칼리드다. 이 영웅은 치명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콤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운터 히어로 선 칼리드

패시브 스킬(Sand Walk), 즉 칼리드의 속도를 25%만큼 증가시킬 수 있는 모래 효과로, 이 영웅의 기본 공격도 빠르게 증가하고 지역 기반이기 때문에 도망치려는 상대를 쫓는 데 유용합니다.

스킬 1(데저트 토네이도), 즉 헤소 칼리드는 상대에게 회전 공격을 할 수 있고 5.5초의 쿨다운 효과를 주기 때문에 팀전에서 매우 유리할 수 있습니다.

스킬 2(Quicksand Guard), 즉 칼리드는 0.5초마다 HP를 채워 높은 내구력과 패시브 실을 발동시키는 게이지 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은 22초입니다.

칼리드가 퀵산 가드로 HP를 채울 때 적으로부터 칼리드가 받는 피해를 4초 동안 50%만큼 감소시킬 수 있으며, 물론 이는 꽤 긴 시간이며, 이 스킬은 모래 속에 있는 모든 영웅이 슬로우를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60% 효과.

울티 스킬(Raging Sandstrom), 즉 칼리드는 이 스킬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지정된 방향으로 모래폭풍을 일으켜 탈출할 수 있으며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된다.

2020년 8월 7일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에서 처음 선보인 히어로 칼리드는 32,000 BP 또는 599 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방법은 샵 메뉴 선택 > 히어로 메뉴 선택 > 구매 버튼 클릭입니다.

Khaleed가 Sun에 대응하는 방법은 내구성이 높고 Sun의 그림자 기술을 파괴하는 패시브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는 문턱이 있는 Quicksand Guard 기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Khaleed가 사용해야 하는 두 가지 항목은 Blooddust Axe입니다. +20% 주문 Vamp 효과를 부여하여 +70 물리 공격과 +10% 쿨다운 감소를 추가로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Rasya Arga Wisita가 Alter Ego로 이동합니다!

두 번째 아이템은 도미넌스 아이스 아이템으로 방어 효과가 높고, 이동 속도가 증가하며, 재사용 대기 시간이 감소하고 공격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상대의 이동 속도를 늦춥니다.

이러한 설명으로 볼 때 칼리드의 영웅은 특히 칼리드의 영웅이 자신의 2차 스킬을 극대화한다면 태양 영웅에 대항할 수 있는 영웅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Mobile Legends: Bang Bang을 플레이하세요.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