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7.31c의 DOTA 2 하드 지원 영웅 5명

도타 2 항목

최신 패치 7.31c에는 여러 하드 지원 영웅이 있습니다. 도타 2 게임에서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최근 DOTA 2의 인기가 주춤했지만 MOBA는 여전히 대규모 플레이어 기반과 활발한 경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Valve는 최근 7.31 패치로 게임을 뒤흔들었습니다.

이 패치는 몇 가지 재작업과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에 대한 변경 사항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Primal Beasts의 도착을 표시합니다. 그중 하나는 DOTA 2 하드 지원 영웅의 존재입니다.

플레이어가 천천히 알아가는 패치마다 메타에 변화가 있습니다. 7.31 패치에서는 Primal Beast라는 새로운 영웅인 Techies가 재작업되었으며 크립과 중립 아이템이 변경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가 경기에 맞게 조정해야 하는 DOTA 2 하드 지원 영웅에 대한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DOTA 2 하드 지원 영웅 목록

DOTA 2 하드 지원 영웅은 팀 구성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종종 그들은 팀이 싸움을 방어하고 승리하는 데 필요한 와드 및 기타 항목을 구입하는 동안 경기 초기 단계에서 누군가의 위치를 유지했습니다.

지원 역할은 일반적으로 자연이 가져다주는 화려하거나 화려하지 않지만 팀의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다음 다섯 명의 DOTA 2 하드 지원 영웅은 플레이어가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 이 패치를 선택하는 데 가장 적합한 지원 중 일부입니다.

빛의 수호자

강력한 지원 DOTA 2
관리인

손에 막대기를 들고 탈것 위의 연약한 노인이지만 빛의 수호자는 무시할 수 없는 힘이며 최신 패치에서 다시 한 번 관련성을 발견한 사람입니다.

이 팀 전투 지향적인 DOTA 2 영웅은 Illuminate, Solar Bind 및 Chakra Magic과 같은 능력으로 좋은 손으로 처리하기에는 골칫거리입니다.

채널링해야 하는 전자는 많은 양의 피해를 입히거나 크립을 쌓거나 웨이브를 제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크라 매직은 마나를 회복하고 현재 쿨다운 중인 능력의 쿨다운을 줄임으로써 Keeper of the Light 팀의 다른 영웅들과 완벽하게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나무정령 수호자

강력한 지원 DOTA 2
엔트

숲과 함께하는 Rooftrellen 또는 Treant Protector는 경기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뛰어난 DOTA 2 하드 지원 영웅입니다.

나무정령 수호자는 DOTA 2에서 4~5번 위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많은 양의 치유를 제공합니다. 그는 또한 적을 좌절시킬 건물을 치료할 수 있는 옵션도 있습니다.

Treant Protector는 이동 속도 보너스로 나무를 걸을 수 있으므로 Nature's Grasp으로 DOTA 2 플레이어를 좌절시킬 수 있습니다. 이 패시브 능력은 트렌트가 크립의 파도를 제거하려고 하는 동안 그를 잡기 어려운 영웅으로 만듭니다.

플레이어는 아가님의 조각을 구입하여 능력을 업그레이드하고 나무를 걷는 동안 보이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

그의 글로벌 재생 갑옷과 치유 능력은 또한 그의 캐리가 맵 어디에서나 전투를 지속하도록 합니다. 플레이어는 적 팀의 부스트를 지연시키기 위해 모든 건물, 특히 타워를 치료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림자 주술사

강력한 지원 DOTA 2
주술사

라스타, 그림자 주술사, DOTA 2에서 지금 당장 처리해야 할 악몽입니다. 그의 높은 기본 피해량은 상대 플레이어가 방어를 위해 소모품에 금을 써야 하는 공격로 단계에서 그를 상대하기 힘든 영웅으로 만듭니다.

이 영웅은 두 가지 비활성화 기술인 Hex와 Shackles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적절한 아이템을 사용하면 경기 후반에 적 팀을 불러들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Shadow Shaman의 궁극기인 Mass Serpent Ward는 Shadow Shaman 자신이 전투에서 탈락하더라도 영웅과 건물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데 탁월합니다. 

이 영웅은 어느 팀에서나 강력한 동맹이며 높은 승률을 제공합니다.

죽지 않는

강력한 지원 DOTA 2
죽지 않는

매치에서 올마이티 더지는 특히 공격로 단계 초기에 파괴적인 지원입니다. 죽은 신의 전령인 언다잉은 만가를 온 땅에 퍼뜨리는 임무를 맡았고, 그는 자신의 능력을 통해 같은 일을 했습니다. 처음부터 Tombstone은 상대하기 무서운 능력이었습니다.

묘비를 사용하면 좀비가 적 유닛에 나타나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공격은 대상의 속도를 늦추고 대상의 체력이 일정 수준 이하이면 좀비의 공격 속도가 느려지고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배틀 패스 2022의 5가지 중요 사항

퍼그나

강력한 지원 DOTA 2
퍼그나

퍼그나 최근 종료된 ESL One Stockholm DOTA 2 Major의 Nether Reaches에서 밝게 빛났습니다. 영웅은 가장 인기 있는 선택 중 하나이며 토너먼트 전체에서 58%의 승률을 보입니다. Team Tundra는 7.31c DOTA 2 패치로 인해 영웅이 너프되었지만 영웅과 함께 놀라운 일을 했습니다.

이 영웅은 다양한 능력으로 많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Pugna는 유닛을 약화시켜 더 많은 마법 피해를 입으면서도 공격하거나 공격을 받을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Nether Blast의 낮은 재사용 대기 시간은 대상 유닛과 건물에 많은 양의 피해를 입히기 위해 스팸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개의 최고의 DOTA 2 Arcana 및 획득 방법

Pugna는 현재 DOTA 2에서 훌륭한 지원가입니다. Pugna는 엄청난 양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확한 아이템화 및 위치 지정을 통해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