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3 월드 챔피언십에서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5명

M3 모바일 레전드

M3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에는 프로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들이 많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 선수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도 여러 역할에서 나옵니다.

이번에는 M3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프로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들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을 시도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중요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영웅은 종종 프로 선수들이 경기에서 MVP가 되도록 의존하기도 합니다.

이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 전까지는 프로게이머들이 좋아하는 명사수 역할의 영웅이 2명 있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시즌 23: 신규 지도, 영주 및 거북 업데이트

M3 월드챔피언십에서 프로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인 막사만 역할을 맡은 두 영웅 역시 후반전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다. 그들은 슈퍼 아픈 힘으로 상대를 공격합니다.

M3 월드 챔피언십 이벤트에서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목록은 시작부터 2021년 12월 15일 또는 플레이오프 5일차까지의 30개 경기 요약을 기반으로 합니다.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MLBB 프로 선수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2021년 12월 15일까지 열리는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프로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은 5명입니다. 다음은 이러한 영웅의 목록입니다.

클린트

프로 플레이어 클린트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플레이오프 5일차까지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은 클린트입니다. 막스맨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프로 선수들이 경쟁 경기장에서 의지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기간까지 Clint는 58.46 %의 픽률을 가졌거나 프로 선수들에게 무려 38번이나 선택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월 클린트 스킨 스타라이트 디스플레이

또한 Clint의 타이어 등급은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Clint의 타이어 등급이 KDA 점수 3.37로 20%에 도달했기 때문입니다.

클린트는 게임 초반은 아니지만 게임 후반에 엄청난 데미지를 입힙니다.

마틸다

아픈 마틸다 빌드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다음 영웅은 마틸다입니다. 이 영웅은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프로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Mathilda는 그룹 스테이지부터 프로 선수들이 자주 선택합니다. 사실 플레이오프 단계에서도 계속됐다. 프로 선수들은 종종 Mathilda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경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athilda의 고통스러운 빌드, 시도해야합니다!

2021년 12월 15일까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 영웅은 38경기에 출전하도록 선정되었습니다. 마틸다의 경기 내 픽률도 58.46%에 달했다.

이 영웅은 공개 등급, 즉 Legend 이상에서 주의해야 할 영웅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Mathilda 자신의 타이어 비율은 최대 13.64%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에서 꼭 알아야 할 마틸다의 스킬입니다.

마틸다는 Guiding Wind와 Circling Eagle 기술의 조합이 상대 팀의 영웅과의 전쟁에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조심합니다.

파르사

Pharsa Hero 좋아하는 프로 선수

다음 영웅은 Pharsa입니다. 그는 또한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가장 좋아하는 5명의 프로 선수 영웅 목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Pharsa는 31게임에 도달하도록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harsa는 지도 밖으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Loh!

세계에서 가장 큰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서 Pharsa의 픽률은 47.69%에 달했습니다. 한편 파사의 자체 타이어 비율은 32.21%에 달했다. 그 외에도 파르사의 KDA는 다른 영웅들에 비해 가장 높다.

에스메랄다

에스메랄다

프로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M3 모바일 레전드 이벤트의 다음 영웅은 에스메랄다입니다. 에스메랄다는 상대적으로 높은 보호막과 재생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최전선에서 싸울 수 있습니다.

그는 2021년 12월 15일까지 열리는 M3 월드 챔피언십 기간 동안 31경기에 선발됐다. 이 영웅의 픽률은 47.69%에 달했다. 한편 에스메랄다의 타이어 비율은 33.85%다.

베아트릭스

베아트릭스

M3 월드 챔피언십에서 프로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기도 한 다음 영웅은 베아트릭스입니다. 이 영웅은 Blacklist International 플레이어인 OHEB에서 사용할 때 종종 MVP가 됩니다.

플레이오프 5일차까지 MM 역할의 영웅 베아트릭스가 30경기에 선발됐다.

Beatrix의 픽률은 46.15%입니다. 그러면 이 영웅의 금지율은 30.77%입니다.

마지막 단어

이 프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영웅 목록은 2021년 12월 15일 플레이오프 5일차까지의 경기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목록을 알고 나면 이러한 영웅을 사용하여 Mobile Legends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