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좋은 평가를 받은 Dota 2 Heroes

Dota 2의 영웅들

2022년 6월, 도타 2 PC 게이머들 사이에서 다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게임으로 돌아가면 좋은 평가를 받는 Dota 2 영웅이 여러 명 있습니다.

Dota 2는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Moba 장르의 게임입니다. 양 팀이 기지의 Old Tower 또는 Last를 파괴하도록 장려하는 이 게임은 흥미로운 상금 풀이 있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Hero Dota 2에는 팀 설정에 유용한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 및 팀 능력 외에도 영웅 선택도 중요합니다.

Moba라는 이름을 기억하세요. 때때로 너프나 버프를 제공하는 패치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이제 2022년 최고의 평가를 받은 Dota 2 영웅 목록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아래 리뷰를 확인하세요.

2022년 6월 최고 등급의 Dota 2 영웅 목록

이 전투에서 플레이어와 동행하는 영웅은 매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므로 최고의 Dota 2 영웅의 순서는 지속적으로 변경됩니다.

레이스 킹

Dota 2의 영웅들
워리스

Wraith King은 꽤 많은 양의 HP(혈액)를 가진 강력한 Dota 2 영웅입니다. WK의 Wraith King도 강력한 데미지 딜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그의 기술과 결말로 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놀랍게도 WK를 사용한 수익 통계로 판단할 때 수익율이 높은 경우가 있습니다.

프로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이 영웅은 초보자에게 적극 권장됩니다. 농업적인 관점에서 볼 때 농업에 사용하는 것은 매우 유익합니다. 실제로 날짜는 Lifesteal의 백업 수동 기능으로 인해 사용하기 쉽습니다.

레이쓰 킹의 마지막 특성은 환생입니다. King of the Wraith의 승리를 뒷받침하기 위해 확실히 그를 강화하고 그의 죽음을 더욱 치명적으로 만들 여러 가지가 필요합니다.

물론 Wraith King은 아주 깨끗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완벽하지 않습니다. Wraith King은 적 영웅을 제어할 수 있는 Wraithfire Blast 능력만 가지고 있으며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상황에서 즉시 도망칠 수 있습니다.

Wraith King이 게임에 영향을 미치려면 적어도 2-3 개의 고가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균형 잡힌 데미지와 탱크 딜러가 필요한 경우 Wraith King이 게임에서 이길 기회가 많은 올바른 선택입니다.

수수께끼

Dota 2의 영웅들
수수께끼

Enigma는 가장 영향력 있는 Dota 2 영웅 중 하나입니다. The International 1 Event에서도 이 영웅은 모든 팀의 리더입니다. 매우 위험한 이 영웅은 발생할 수 있는 손실을 피하기 위해 항상 반대 그룹에 의해 금지됩니다.

실력면에서 에니그마는 임업을 지원하는 영웅입니다. 악마 전환 스킬은 아이돌론이라는 조각 모음에 잠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Eidolones는 메인 캐릭터와 별도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즉, 각 캐릭터에 대해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지막 블랙홀은 적 팀의 모든 영웅을 파괴할 수 있으므로 이 효과의 영향을 받는 적 영웅을 죽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에니그마의 궁극기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깁니다. 그래서 히어로 사용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최대한 많이 사용하셔야 합니다.

불행히도 Enigma는 플레이어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능숙해져야 하는 영웅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그는 모든 능력에 대해 상당히 높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너무 탱키하지도 않습니다.

리키

Dota 2의 영웅들
리키

Riki는 제대로 지원하기 위해 연결되면 위협이 됩니다. 죽일 수 있다면 쉽게 눈덩이처럼 뭉칠 수 있습니다. 그는 많은 선수들을 유치한 팀의 주요 판매 포인트입니다.

게임 초반에 그는 적을 공격할 때 매우 유용한 블링크 스트라이크 능력 덕분에 항상 다른 트랙에서 달립니다.

실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영웅처럼 도타 2 다른 Riki에는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의 마나 레벨과 낮은 HP를 포함하며, Riki는 와드로 대응하기가 매우 쉽다는 사실이 뒤따릅니다. 그러나 그는 오늘날까지도 많은 선수들 사이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었습니다. 

Riki는 올바른 지원과 짝을 이룰 때 위협이 됩니다. 그는 몇 번 죽이면 아주 쉽게 눈덩이를 굴릴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블링크 스트라이크 스킬이 적을 공격하는 데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적의 레인에서 종종 갱킹을 합니다. 

자키로

Dota 2의 영웅들
자키로

가장 큰 장점 자키로 유연성입니다. 강력한 AOE 주문으로 그는 파도를 몰고, 라이너를 적재하고, 원격으로 사람을 조종하고, 팀 전투를 뒤집어 놓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게임 푸시 중간에 회전하는 게임에 이상적입니다.

Jakiro는 Liquid Fire로 높고 안전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Jakir의 유연성은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Jakiro는 일반적으로 터프한 지원가이지만 뛰어난 소프트 지원이 될 수도 있고 경우에 따라 키치한 미드필더가 될 수도 있습니다.

불행히도 Jakiro는 적들이 흩어지면 종종 효율성을 잃습니다. 또한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특히 초기 게임에서). 낮은 이동성과 물체가 없는 갑옷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마지막은 최종 엔딩입니다. Macropyre는 미래의 큰 화재를 진압하기 위한 Jakir의 궁극의 스턴트입니다. 궁극기에 노출된 적 영웅은 매초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전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10 가장 많이 선택한 영웅 Dota 2 토너먼트

제우스

Dota 2의 영웅들
제우스

Zeus는 강력한 능력을 가진 영리한 Dota 2 영웅이며 초기 단계에서도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무기는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지만 적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Zeus는 많은 Dota 2 영웅을 상대할 수 있는 미드필더입니다. Zeus는 팀에 많은 도움이 필요하지 않으며 그의 능력 때문에 전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투의 중심이 되고 싶지는 않지만 여전히 적에게 상처를 주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제우스는 영리한 캐릭터지만 HP 스케일이 크고 방어력이 강하지 않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로 속도가 향상되더라도 여전히 약간 느리고 빨리 죽습니다.

무적 능력, 번쩍이는 단검, Anti-Mage, Templar Assassin, Riki, Axe, Bounty Hunter 등과 같이 보유한 모든 능력을 가진 영웅을 찾으십시오. 이 영웅들은 게임에서 그를 화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10명의 Dota 2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8월에 가장 높은 등급을 받은 5명의 Dota 2 영웅입니다. 이 목록에 있는 영웅 중 일부는 8월에 가장 높은 승률을 기록한 영웅이기도 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Dota 2 영웅은 무엇입니까? 댓글란에 공유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