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히어로 카운터 이순신, 함대를 지켜라!

카운터 발몬드

카운터 이순신은 깊다. 계략 모바일 레전드 파라스가 필요하다 영웅 그의 창과 활의 맹공격을 막을 수 있는 사람은 서명 ~에서 스킬셋-그의.

최근 이순신이 메타양의 후예임에도 불구하고 OP 존재로 인해 영웅 어느 버프, 그는 여전히 플레이어 특히 통해 기술 그 특별한.

을 위한 플레이어 아직 이순신을 상대하는 것이 상당히 생소한 플레이어라면 원거리 공격과 근거리 공격의 조합을 예상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때문에 일반적으로 플레이어 초보자는 대처할 올바른 전술을 사용하지 않고 공격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영웅 이 다재다능.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가장 강력한 Gatotkaca 빌드 아이템 추천

그러므로 이번 기회에 우리는 당신을 힘들게 할 수 있는 창과 화살의 명수 이순신과 어떻게 싸울 것인가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순위, 특히 차선에서 골드 레인. 다수의 영웅 아래에서도 대부분의 메카닉이 그와 싸울 수 있습니다. 차선 그만큼.

11 영웅 카운터 이순신 업데이트 버전 VCGamers

셀레나

카운터 이순신 셀레나

처럼 영웅 마법사 동시에 암살자, 셀레나는 하나 영웅 메타로 간주되는 계절 23 그것의 사용이 보다 광범위하기 때문입니다. 계절 이전에.

을 위한 카운터 이순신, 동네에서 쓰는 셀레나 미드레인 그 다음에 로밍 지역에서 밀림 또한 그가 많은 것을 성취하도록 돕기 위해 버프 그리고 손상 스택.

항상 그렇듯이 엘프 모드 흩어지는 셀레나 기술 그의 1번과 2번은 멀리서 이순신을 표시했다. 화살 공격을 예상하려면 셀레나를 모드로 전환해야 합니다. 심연 그래서 속도강해져서 공격을 피할 수 있었다.

계속하다 스킬 콤보 1과 2 심연 모드그래서 이순신은 들어가기도 전에 순식간에 패하고 만다. 게임 중반. 그에게 기회를 주지마 생존하다 ~까지 게임 중반.

나단

카운터 이순신 나탄

영웅 카운터 차기 이순신은 치명상을 입고 명성을 잃은 시간여행자 너프. 그러나 Nathan은 여전히 스킬셋 어느 OP 이순신과 맞서다.

Natan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마법 피해 꽤 아프다. 또한 Natan은 자신을 두 배로 늘리고 최대 공격할 수 있습니다. 차선 이순신이 피하기 힘들 정도로 멀었다. 궁극적인 그만큼.

그렇더라도 Nathan을 다음과 같이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골드 라이너 또한 이순신을 막기 위해 농업용 금. 자신의 위치를 인수하고 장비 항목 Natan은 그와 메카닉과 싸울 때 Natan이 훨씬 우월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럽고 최고의 Natan 빌드

쿠프라

카운터 이순신후프라

후프라도 하나 유조선 조종해야하지만 움직이는 데 꽤 능숙합니다. 깜박임 스킬올바른 방향입니다. 좋은 소식은 Khufra가 사용할 때 벽을 뚫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깜박임 스킬그래서 당신은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복 이순신.

~ 안에 초기 게임, 이순신을 귀찮게 찌름 조합을 통해 기술 1과 2 그녀가 베이스-그의. 그가 증원을 요청하면 그냥 도망칠 수 있습니다. 기술 1 또는 2 Khufra 만 차선 당신의 팀.

이순신이 도발하여 아군 지역으로 진격한다면 쿠프라를 활용한 후방 공격을 활용하라 기술 1 다음에 기술 2차와 궁극적인-그의.

이런 식으로 이순신이 빨리 쇠약해질 것이 보장된다. 휴대전화시간 없이 업그레이드 항목.

알았다

카운터 이순신 로저

카운터 이순신과 로저는 셀레나를 이용하는 전술과 비슷하다. 차이점은 Roger와 같이 더 많이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늑대인간 모드-그의.

늑대인간 모드 로저는 리소스입니다. 손상그래서 연습을 많이 해야 타이밍 변환. 멀리서 이순신을 공격할 때 사용 명사수 모드있기 때문이다 기술 낮출 수 있는 것 이동 속도 표적.

이순신 피격 후 디버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방법 늑대 인간찢고 추가하는 것 손상 ~을 통해 기술 2 늑대 인간 알았다.

그러나, 당신은 조심해야합니다 궁극적인 사거리가 충분히 긴 이순신은 로저가 이순신의 영역에서 빨리 탈출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권장 빌드 로저 식 2022

카운터 이순신음

영웅 이 신규 이민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이순신은 가지고 있는 것 외에 스킬셋 민첩한, 그는 또한 그의 목표를 왕국 특히 일대일 결투에 적합합니다.

대부분 스킬셋 음은 물리적 공격 ~와 함께 손상 아직 못해도 괜찮아 업그레이드. 하지만 은은 근접 공격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순신과 거리를 둘 수 있어야 합니다.

전술, 장소 Yin 경험치 차선 그리고 그를 보자 수준 측량 전체까지 기술열려 있습니다. 그 후, 당신은 그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1과 2 데미지 부스터 그리고 속도 음.

사용 궁극적인 이순신이 있을 때만 차선 팀원의 손이 닿지 않는 곳이므로 경기장에서 이순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Lieh로, 당신은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스팸 기술 8초 동안 1과 2.

아몬

카운터 이순신아몬

Aamon은 다음과 같이 선전됩니다. 암살자 모든 그룹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목적입니다 플레이어. 에서 보인다 스킬셋-정말 골칫거리입니다.

Aamon은 또한 영웅 나탈리아처럼 조용히 죽이는 사람. 차이점은 Aamon이 더 "깔끔"하여 쉽게 감지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순신은 궁극적인 숨어있는 대상의 존재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amon이 항상 궁극적인할 수 있도록 스팸 기술 1과 2는 자유롭게.

아몬도 번다 마법 피해, 그래서 그는 항목 마법 제공할 수 있는 사람 손상 더 나쁜 짓다 오른쪽.

또한 읽으십시오: Sky Wee의 최고의 MLBB Aamon 엠블럼 및 빌드

로리타

카운터 이순신 로리타

사용할 수 있는 로리타 카운터 특히 이순신과 함께 방패공격을 막을 수 있는 발사체 화살과 샷의 종류. 적어도 롤리타는 이순신의 공격 중 하나를 마비시킬 수 있다.

롤리타로 플레이할 때 많이 플레이해야 합니다. 찌름 그리고 씌우다 그래서 이순신은 압도되어 그를 공격했다. 얼티 로리타 너도 할래? 지연 그리고 당신은 이순신을 속여 그의 경계를 늦추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기술 1 찌름 그리고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기술 2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발사체-그의.

세실리온

카운터 이순신 세실리온

처럼 영웅 마법사 자주 모이는 사람 스택 ~을 위한 어디 무궁무진한, 세실리온은 영웅 옵션 카운터 특히 이순신을 괴롭히기 위해 미드레인.

세실리온 사용시 지참 필수 마법 아이템 개선할 수 있는 마법 피해 수량에 따라 어디-그의. 이것은 당신이 만들고 싶을 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손상 특히 이순신에게 상처를 중반 ~까지 늦은 경기.

동료로서 영웅 필요한 사람 농업 그리고 버프, 세실리온과 이순신은 필연적으로 둘 다에서 충돌 할 것입니다. 골드 레인 ...도 아니다 밀림. 조합으로 이순신 제압 기술 1과 2, 그럼 궁극적인 ~을 위한 생활 도둑질 라팍에서 그를 몰아내기 위해 농업 그만큼.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세실리온의 고통 추천 빌드 아이템

카자

카운터 이순신 카자

있다 콤보 그 공격 GG 이순신에게 카자를 사용할 때.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기술 궁극적인 그리고 기술 덫을 놓고 벌기 위한 2가지 손상 한 번에 상처.

비결, 부지런해야 한다 농업 경험치 카자에게 초기 게임 그래서 궁극의 기술 그 중 2개는 더 일찍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술 Kaja의 패시브는 보너스를 줄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6초에 한 번, 그리고 이것은 당신일 수 있습니다 스팸 처음부터 성냥.

언제 궁극적인 Kaja가 준비되었습니다. 덤불 속에 숨으면 됩니다. 매복 이순신. 사용하다 궁극적인그의 첫 번째 기술 2, 그래서 당신은 이순신을 잡아당겨 폭탄을 폭파시킬 수 있습니다. 기술 2 카자 손상 꾸준한.

베아트릭스

카운터 이순신 베아트릭스

Beatrix는 번갈아 가며 다른 효과를 낼 수 있는 공격 메커니즘이 뛰어납니다. 베아트릭스의 공격은 예측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순신에게도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Beatrix가 돈을 벌고 싶다면 폭발 피해, 무기를 다음으로 변경 레너 또는 웨스커. 그러나 이순신을 포격하고 싶다면 무기를 베넷 또는 니비루. 계속 움직이고 이순신과도 거리를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찌름 궁지에 몰렸을 때.

레일라

카운터 이순신 라일라

영웅 위신을 가지고 다시 일어선 자 애니메이션 스킨 이제 점점 더 많이 다시 사용됩니다. 골드 레인 영웅. 기술 Layla의 패시브를 사용하여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레일라는 이순신에게서 멀어질수록 커졌다. 손상 레일라가 이순신을 때렸을 때의 공격으로부터. 그러나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영웅 그렇지 않으면 올바른 장면에 있습니다. 어디 Layla는 낭비됩니다.

다행스럽게도, 기술 2와 1 Layla를 사용하여 Yi Sun-Shin을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준비가 되었으면 멀리서도 쉽게 목표물을 조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yla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2022

그게 11이야 영웅 당신이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변신 능력자 이순신 기본 포탑 로 사용 궁극적인. 그러니 당신이 처리해야 할 때 더 이상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영웅 이 창과 활의 대가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